파트너사 동반성장 도모
  • ▲ 코웨이가 지난 20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본사에서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Suppliers Innovation Fair 2022)'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기배 코웨이 인프라·구매실장(왼쪽 아홉 번째)과 코웨이 파트너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코웨이
    ▲ 코웨이가 지난 20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본사에서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Suppliers Innovation Fair 2022)'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기배 코웨이 인프라·구매실장(왼쪽 아홉 번째)과 코웨이 파트너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코웨이
    코웨이가 지난 20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본사에서 원부자재 및 상품 협력사를 초청해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는 파트너사 간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코웨이 협력사사는 신기술, 품질, ESG, 원가 절감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특히 협력사 파워넷은 '공정 품질관리 기술 혁신을 통한 품질 강화 및 원가 절감'에 대한 내용을 제안해 우수 아이디어 중 하나로 선정됐다.

    코웨이는 향후 출시할 신제품에 이번 행사에서 제안된 우수 아이디어를 적용하는 등 협력사사와의 상생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협력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혁신 부품 및 신기술이 제품에 적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검토를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혁신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