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한국새생명복지재단과 사회공헌을 위한 MOULF푸드 하코야, ‘전골 간편식’ 2종 출시SSG닷컴, ‘쓱 드림 걷기 캠페인’ 전개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한국배구연맹, V리그 공식 스포츠 음료 후원 5년 재계약

    동아오츠카는 한국배구연맹과 한국배구연맹 대회의실에서 5시즌 간 프로배구 공식 스포츠 음료 스폰서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동아오츠카는 2022-2023시즌부터 2026-2027시즌까지 5시즌 동안 한국배구연맹과의 스폰서십 연장과 함께 지난 2013-2014시즌부터 14년의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계약을 통해 동아오츠카는 시즌 기간 동안 공식 스포츠 음료 공급사로서 연맹과 함께 선수들을 지원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배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구딸, ‘윈 포레 도르 캔들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구딸이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윈 포레 도르 캔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금빛 날개를 가진 나비와 추위에 얼어붙은 나비가 만나 입을 맞춘 채로 날아다니며 온 숲을 따스한 금빛으로 물들인다는 컨셉을 담았다.

    해당 콘셉트를 표현한 제품 패키지는 동화 속 따스한 한 장면처럼 포근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올해는 제품 구매 시 홀리데이 캔들 리스와 구딸 매치 박스(성냥갑), 캔들의 향을 담은 홀리데이 센티드 카드 등을 함께 제공해 선물로서의 가치를 더했다.
  • ▲ ⓒ한국콜마홀딩스
    ▲ ⓒ한국콜마홀딩스
    ◇ 한국콜마홀딩스, 전사 ESG교육 강화

    한국콜마홀딩스가 전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10월 임직원들이 쉽게 이해하도록 기획·제작한 ‘반부패·ESG 경영’ 영상을 방영했다. 오는 12월에는 ‘인권 경영’ 관련 영상을 전사 공유할 예정이다.

    지난 7월에는 일주일 간 ’Kolmar ESG’ 운영을 실시해 임직원들이 친환경 경영에 직접 참여하도록 유도했다. 이 기간 동안 콜마 전 관계사는 1회용품 줄이기, 계단 이용, 점심시간 소등 등을 실천하며 에너지 절감에 동참했다. 
  • ▲ ⓒLF푸드
    ▲ ⓒLF푸드
    ◇ LF푸드 하코야, ‘전골 간편식’ 2종 출시

    LF푸드의 라멘&돈부리(KATSU, NOODLE & DONBURI) 전문점 ‘하코야(HAKOYA)’는 추운 날씨에 안성맞춤인 전골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시원한 해물육수와 5가지 어묵을 푸짐하게 담은 ‘오뎅전골 키트’와 돈까스 나베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김치카츠나베’ 두 종류다. 두 제품 모두 하코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정에서 쉽게 내기 힘든 깊은 국물 맛과 조리에 필요한 재료를 넣어 간편식의 장점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한국새생명복지재단과 사회공헌을 위한 MOU

    동원F&B가 사회복지 비영리기관 한국새생명복지재단과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의 후원기업으로서, 동원샘물 등 동원F&B가 생산하는 식품을 재단의 자선 활동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동원F&B가 지난 4월 론칭한 챌린지 앱 ‘물로(mullo)’에 적립된 사회공헌 후원금을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 ▲ ⓒ동원F&B
    ◇ SSG닷컴, ‘쓱 드림 걷기 캠페인’ 전개

    SSG닷컴은 지난 10월 진행한 하반기 ‘쓱 드림 걷기 캠페인’으로 적립한 1000만원을 결식아동 식사 지원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한다.

    SSG닷컴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참여자의 누적 걸음 수가 1억 보 이상을 초과하면 회사가 1000만 원을 기부하는 ‘쓱 드림 걷기 캠페인’을 반기당 1회 진행하고 있다.

    앞서 SSG닷컴은 올 4월 상반기 걷기 캠페인을 진행해 누적 걸음 수 1억8000만보를 달성했으며 산불로 피해를 입은 울진 지역 아동들을 돕고자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 ▲ ⓒCGV
    ▲ ⓒCGV
    ◇ CGV,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 2호점 구로에 오픈

    CGV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CGV구로에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피커스) 2호점’을 선보인다.

    피커스 구로는 CGV구로의 3, 4관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기존 상영관의 강점인 높은 층고를 활용했기 때문에 클라이밍짐으로는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한다.

    피커스 구로 이용권은 1호점인 ‘PEAKERS종로’와 동일하게 일반 이용권과 정기 회원권으로 나뉜다. 1일 이용권은 성인 기준 2만원으로 하루 종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CGV는 피커스 구로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피커스 정기 회원권 1개월, 3개월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