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구찌뷰티 비대면 뷰티클래스 개최홈플러스, ‘전기에너지 절약 경진대회’ 대상 수상서울우유협동조합, ‘골든 저지밀크’ 출시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로블록스와 ‘디지털 시민의식 캠페인’ 전개

    GS25가 오는 5일부터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와 시민의식 증진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로블록스 커뮤니티 회원들이 로블록스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GS25의 편의점 시뮬레이션 체험 ‘모여봐! GS25’에서 미션 형태로 진행된다. 미션을 완료한 사용자들에게는 로블록스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황금열쇠가 지급된다.

    로블록스 특별 아이템은 삼각김밥 모양의 두루마기,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벨트, GS25 로고가 프린트된 갓 등 총 3가지로 한국의 전통을 알림과 동시에 GS25의 상품을 녹여내 재미있게 디자인했다.

    캠페인은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진행된다.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구찌뷰티 비대면 뷰티클래스 개최

    신라면세점이 2일 오후 6시에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 마련된 구찌뷰티 가든에서 메타버스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방송인 장예원 전 SBS 아나운서와 뷰티 인플루언서 김보라가 진행하는 이번 뷰티클래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의 메이크업 강좌를 바탕으로 신제품 ‘구찌 플로라 콜렉션’을 소개한다.

    사전에 선정된 VIP 100명에게는 미리 자택으로 배송된 제품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시연에 맞추어 체험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사전에 선발되지 않은 고객도 2일 오후 6시 신라면세점 사이트 및 모바일 웹,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PB ‘런던의오후’ 밀크티 출시

    세븐일레븐이 자체 브랜드인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를 출시한다.

    런던의오후 밀크티는 2007년 출시됐던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돼 선보인다. 세계 3대 홍차로 불리는 스리랑카산 홍차를 사용하고 국내산 원유를 넣어 짙은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 맛이 진하게 어우러지는 밀크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가격은 2500원이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전기에너지 절약 경진대회’ 대상 수상

    홈플러스가 대한전기협회가 개최한 ‘전기에너지 절약 경진대회’에서 총 128개 참여 사업장 중 가장 우수한 성적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전기협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여성소비자연합이 주관, 한국전력공사가 후원한 ‘전기에너지 절약 경진대회’는 올해 여름철 피크기간을 기준으로 과거 3년 대비 전기에너지를 가장 많이 절감한 기업, 단체, 학교, 건물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행사다.

    홈플러스는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전기에너지 절약 우수기업 인증패와 함께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받았다.

    홈플러스는 이번 경진대회에 합정, 강동, 상봉, 남현, 인천청라, 동수원, 북수원, 향남, 김포, 오산, 평택안중, 울산동구점 등 총 12개 매장이 참여해 매장 내 조명을 LED로 교체하는 등의 노력을 통해 경진대회 참여 사업장 중 전력사용량을 가장 많이 낮춘 공로를 인정받았다.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연말 콘서트 티켓 할인 판매

    롯데홈쇼핑이 오는 4일부터 가수 금잔디, 테너 존노 등 인기 아티스트의 연말 콘서트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오는 4일 오전 1시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추억 소환 콘서트 ‘생SHOW’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허경환, 금잔디, 영기 등 11명의 아티스트와 김호중, 손호준 등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정통 트로트 콘서트로, 50년대부터 90년대 히트곡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공연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진행된다. 당일 방송에는 배우 문희경, 트로트 가수 금잔디, 정다경 등이 출연해 공연 일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은 시중가 대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2인 예매권 구매 시 ‘생SHOW’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오는 5일 오후 7시 ‘존노 크리스마스 콘서트’와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공연 티켓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영국 왕실이 사랑한 ‘골든 저지밀크’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저지 전용목장에서 한정 생산한 프리미엄 우유 ‘골든 저지밀크’를 출시했다.

    원유부터 차별화된 특별한 우유를 원하는 소비자 층을 타깃으로 서울우유 저지 전용목장에서 한정 생산한 국산 저지원유 100%의 프리미엄 우유다.

    한편 ‘골든 저지밀크’는 일 1800개 한정 생산, 판매하며 서울우유 공식몰 ‘나100샵’,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허그 디퓨저’ 실내 방향제 2종 출시

    유한킴벌리가 실내용 방향제 ‘크리넥스 허그 디퓨저’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디퓨저 본연의 기능인 향취와 발향에 집중하면서도, 알레르기 유발물질 26종이 첨가되지 않은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비자 피드백을 거쳐 선정된 아로마허브향과 포레스트향 2종으로 구성됐다. 은은하면서도 풍부한 향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향료의 비율을 향수 수준인 15%까지 높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다공성 구조로 흡수력이 뛰어난 섬유 리드스틱을 사용했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렛잇쇼’ 테마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 공개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설렘과 희망을 전하는 ‘렛잇쇼(Let it Sho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브랜드 20주년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올겨울, 당신이라는 주인공이 만든 쇼, 렛잇쇼’라는 슬로건을 강조했다. 

    캠페인 영상은 투썸의 홀리데이 시즌 테마 컬러인 ‘파티 레드’를 활용해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스토리를 더했다. 

    백일 동안 달콤한 케이크를 선물하며 사랑을 쌓아가는 ‘연인 편’, 케이크와 함께 한 20년간의 진한 우정을 다룬 ‘친구 편’, 처음 맛보는 달콤한 케이크 한 입에 웃음 짓는 모습의 ‘아이 편’, 모든 이야기가 한 편으로 연결된 ‘메인 편’ 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 ⓒ오설록
    ▲ ⓒ오설록
     오설록, ‘프리미엄 제주벌꿀’ 출시

    오설록이 100% 자연 방식으로 채밀한 ‘프리미엄 제주벌꿀’을 선보인다. 낮은 수분 함량과 꽃 향기가 감도는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제주벌꿀은 오설록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양봉 농가와의 협업으로 탄소동위원소비 -23.5퍼밀(‰) 이하의 최상급 품질을 담아냈다. 생태계 보존을 위해 꿀벌에게 별도의 설탕물을 먹이지 않고 매년 오뉴월 때죽꽃의 꿀만을 채밀한다.

    오설록 프리미엄 제주벌꿀은 스틱 형태로 구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