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시스템즈, 2억불 수출의 탑 수상애경산업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2종 출시전자랜드, 리조트 숙박권 증정 이벤트 진행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삼립호빵 ‘호찜이 법랑 에디션’ 한정 판매

    SPC삼립은 호빵 찜기 모양의 미니 찜기인 ‘호찜이 법랑 에디션’을 시즌 한정 판매한다.

    삼립호빵의 인기 굿즈 ‘호찜이’의 2022년형인‘호찜이 법랑 에디션(이하 호찜이)’은 겨울철 편의점 앞에 놓인 빨간 호빵 찜기를 형상화한 미니 법랑 냄비다.

    SPC삼립은 ‘호찜이’와 ‘삼립호빵(6개입 2봉)’, ‘장갑 집게’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를 GS SHOP, 11번가, 롯데온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선 판매한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 진행

    롯데제과는 지난 2일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13회째를 맞고 있는 행사로써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인식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상생협력에 힘써준 우수 파트너사의 임직원에 대해 감사장을 전달,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파트너사의 임직원 및 가족 60여명이 참석하여 식사를 하고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를 관람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리조트 숙박권 증정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가 올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다품목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전자랜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1000만원 이상 다품목으로 구매하면 켄싱턴리조트 또는 한화리조트 2박 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구매 가전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및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 후 내년 1월 15일까지 완불한 고객 전원에게 숙박권을 증정한다. 숙박권은 1월 중 지급할 예정이다.
  • ▲ ⓒ마몽드
    ▲ ⓒ마몽드
    ◇ 마몽드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 출시

    마몽드가 ‘리피드 밸런스(Lipid Balance)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몽드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은 피부 지질 유사성분인 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와 단백질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세정 단계부터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해당 라인은 클렌징 오일 밤, 클렌징 워터, 아미노 폼 세 제품으로 구성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라이프 브랜드 1000개 돌파… 거래액 150% 성장

    지그재그는 라이프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직잭라이프’ 입점 브랜드가 1000개를 돌파했다.

    지그재그는 올해 초 시범 운영 기간을 거친 후 지난 8월 가구, 가전, 조명, 홈데코 등 라이프 상품을 모은 ‘직잭라이프’를 정식 오픈한 바 있다. 정식 오픈 당시 600개로 시작한 라이프 브랜드 수는 이후 빠르게 증가해 최근 1000개를 돌파했다. 현재 기준 약 1100개의 라이프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거래액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중이다. 3분기 라이프 상품 거래액은 시범 운영 기간이던 지난 2분기 대비 150% 신장했다. 11월 거래액도 정식 오픈 시기인 8월과 비교해 약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피부에 쌓인 노폐물은 말끔하게 클렌징 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모이스처 클렌징’(MOISTURE CLEANSING) 2종을 선보였다.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은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4중 중&고분자 히알루론산’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막을 만들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2022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CSR 필름페스티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락앤락이 지난 2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페스티벌’에서 따뜻한 사회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

    개인과 공동체, 기업과 구성원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지속 가능한 성장 도모를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공모전이다.

    학계, 유관 기관 및 현장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발표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표준인 ‘ISO 26000’을 바탕으로 ▲기획의 창의성 ▲사회문제 중대성 ▲사회문제 해결 ▲작품성(전달력)을 기준으로 수상작을 선별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플랜트밀크 ‘아몬드데이’ 캐릭터 ‘몬디’ 컬러링 이벤트

    남양유업이 플랜트밀크 ‘아몬드데이’의 캐릭터 ‘몬디’를 활용한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몬디가 그려진 도안을 취향에 맞게 채색한 뒤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도안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문해 프로필 링크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채색은 크레파스나 물감은 물론 컴퓨터나 태블릿 PC를 활용한 모든 도구가 가능하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몬디 시리얼 컵, 그립톡, 볼마커 등의 굿즈와 아몬드데이 제품을 지급한다.

     
  •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삼다수 생산 직원들, 삼다수 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근무복' 입는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삼다수 생산본부 소속 460여명의 직원들에게 제주에서 수거한 투명 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유니폼을 지급했다.

    친환경 근무복은 제주에서 추진 중인 순환경제 프로젝트 ‘다시 태어나기 위한 되돌림’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공사가 제주에서 폐 페트병을 수거하고, 효성티앤씨가 친환경 섬유 ‘리젠 제주’로 생산했다. 근무복 제작은 제주의 중증장애인생산시설인 송광행복타운에서 맡아 중증장애인의 일자리 창출 및 경제적 자립의 의미까지 더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 출시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을 출시했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는 순식물성 원료만으로 만들어 건강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고단백∙고식이섬유의 균형 잡힌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오트플레이크’, ‘롤드오트’, ‘눌린오트’ 등 3가지의 오트를 조합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한층 높였다.

    350g 제품 한 개당 달걀 6.5개 분량의 단백질 39g과 사과 3개 분량의 식이섬유 21g을 담아 영양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 ▲ ⓒ동원시스템즈
    ▲ ⓒ동원시스템즈
    ◇ 동원시스템즈, 2억불 수출의 탑 수상

    동원시스템즈가 5일 한국무역협회에서 주최하는 ‘제 5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수출의 탑’은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 주는 상으로, 지난해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1년 간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동원시스템즈의 수출 실적은 2억 127만불로 전년 동기 대비 약 32% 증가했다. 동원시스템즈는 2009년 1000만불, 2014년 5000만불, 2015년 7000만불, 2017년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 2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꾸준한 수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 ▲ ⓒ동원시스템즈
    ◇ 신세계인터내셔날, '다비네스' 韓 판권 인수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이탈리아 헤어케어 브랜드다비네스(Davines)의 국내 독점 판권을 인수하고 내년 1월 1일부터 국내 사업을 본격화한다.

    다비네스는 1983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 아래 환경 친화적이고 윤리적인 방식으로 생산된 전문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전세계 97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서는 500여개 이상의 헤어살롱과 각종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유통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다비네스를 국내 최고의 헤어살롱 브랜드로 키우는 동시에 온·오프라인 매장을 적극적으로 확장하며 브랜드 볼륨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우선 다비네스의 주 유통망이 헤어살롱인 만큼 내부에 살롱 전담 인프라를 구축하고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제품 교육과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2023 SS 웨딩 프로모션’ 전개

    시몬스 침대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2023 SS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신제품 소파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베딩 세트 최대 4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가격 할인과 함께 사은품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와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를 선물한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호텔식 침대 ‘리네아’ 출시

    에이스침대가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프렌치 모던 감성을 담은 신제품 ‘리네아(LINEA)’를 출시했다.

    이태리어로 ‘선’이라는 뜻이 담긴 신제품 리네아는 세련된 라인이 돋보이는 몰딩과 높은 비례감의 월스타일 헤드보드가 특징인 제품이다. 

    신제품 리네아는 에이스침대 프레임 중 가장 높은 헤드보드 높이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