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출시 5개월 만에 1만명 돌파고객 요구사항 반영해 개선 계획
  • ▲ 혼다코리아가 My Honda 앱 1만묭 가입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다코리아
    ▲ 혼다코리아가 My Honda 앱 1만묭 가입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고객 전용 차량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My Honda(마이 혼다)’ 1만명 회원 가입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My Honda 앱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발됐다. ▲24시간 정비 예약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등 차량 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앱 출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가입자 1만명을 돌파했다.

    혼다코리아는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고자 앱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오고 있다. 푸시 알림을 통해 실시간 정비 현황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으며, 예약확인/취소/변경 기능으로 예약 편의성을 개선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앱 기능 개선 정책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My Honda 앱 1만명 가입 감사 이벤트는 앱 설치 후 내 차 정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가지로 진행된다.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마이혼다’로 4행시 짓기 이벤트는 My Honda 앱 내 이벤트 게시판 또는 혼다코리아 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에어팟 3세대(1명), 혼다 정비상품권 10만원권(4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7월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기간 내에 My Honda 앱에서 정비 예약 후 정비 또는 점검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겨울철 서비스캠페인 일환으로 12월 한달 간 ‘My Honda’ 앱 설치 및 차량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액,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 10% 부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차량 정비 편의를 위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및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전 모델 대상으로 실버 쿠폰을 할인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