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내국인 대상 새해 프로모션 전개CU, ‘LUCKY NEWYEAR’ 프로모션파리바게뜨, 토끼 케이크 2종 출시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내국인 대상 새해 프로모션 전개

    신라면세점이 오는 31일까지 ‘2023 여행지 이벤트’, ‘333 챌린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진행되는 2023 여행지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2023 목표 여행지 채우기 미션 완료 시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333챌린지 이벤트는 출석체크 이벤트 3회 이상 참여, 추가 적립금 이벤트 3개 이상 참여, 333달러 이상 구매 총 3가지 미션을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만원을 증정한다.

    설 명절을 맞이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달 31일까지 인터넷면세점에서 설 선물용 브랜드 추천 및 혜택을 제공하고, ‘에스티로더’, ‘프라다 BTQ’, ‘조말론’ 등 12개 브랜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S리워즈를 최대 3만 포인트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제 2여객터미널)에서는 이달 20~25일 설날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LUCKY NEWYEAR’ 프로모션

    CU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신년 행운을 응원하는 ‘LUCKY NEW YEAR’ 행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CU는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기념하며 행운의 토끼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CU가 지난달부터 출시하고 있는 토끼 상품을 구매하고 CU 멤버십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한 총 5000 명의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CU멤버십 2023 포인트를 지급한다.

    코카콜라 음료 7종을 월 7회 정기 할인 받을 수 있는 구독 쿠폰을 700원에 판매한다. 해당 구독 쿠폰을 이용해 결제하면 2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월 한달 동안 삼성카드 결제 시 GET 즉석 원두 커피를 23% 할인 판매한다. KB국민카드와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13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점심 시간인 11시부터 2시까지는 도시락 5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 ⓒSPC그룹
    ▲ ⓒSPC그룹
    ◇ 파리바게뜨, 토끼 케이크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를 맞아, 귀여운 토끼를 모티브로 한 토끼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지혜와 번영을 상징하는 토끼를 모티브로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재치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해 농업의 미래성장을 지원하는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주 구좌당근 케이크도 선보여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제품은 ▲제주 구좌 당근을 풍성하게 넣어 촉촉하고 깊은 풍미의 케이크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조화로운 ‘행복이 당근! 제주 구좌 당근케이크’ ▲복(福)토끼가 행복 주머니를 들고 새해 복을 배달한다는 재미있는 콘셉트를 담은 초코 케이크 ‘복토끼는 행복 배달중’이다.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새해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 

    KGC인삼공사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2일부터 25일까지 ‘새해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명절 소비트렌드를 반영하여 ‘홍삼지본’, ‘여유랑편’, ‘진심편정성’, ‘활기력’,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실속제품부터 최상의 SAT등급 녹용을 사용한 ‘천녹’ 등 프리미엄 제품까지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얼리버드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8일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5000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KB신용카드, 신한 어플리케이션으로 25·50만원 이상 결제 시 1·2만원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