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과 에어프레미아 노선 대상 항공권 할인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내달 16일까지 싱가포르행 항공권을 비롯해 평점 높은 숙소를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담 적은 근거리 해외여행이 인기인 가운데, 상호 협업으로 6시간을 비행하는 싱가포르까지 여행지 옵션이 다양해 졌다. 싱가포르관광청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다시 만나는 싱가포르(SingapoReimagine)' 캠페인의 일환이기도 하다.

    여기어때는 선착순 100명에게 인천-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을 할인한다. 티웨이항공과 에어프레미아 노선이 대상이며, 3만원씩 특별 할인 쿠폰이 붙는다.

    해외숙소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해외숙소 전용 30만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싱가포르 숙소를 최소 5만원부터 결제 금액에 따라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최대 13만원까지 할인하며, 결제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추가 1만원 쿠폰도 중복 적용한다. 또한 싱가포르 단독 혜택으로 연박 투숙객이라면 70만원 이상,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5만원, 10만원의 쿠폰도 추가 사용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항공권, 숙소 등의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근거리 해외 여행지로서 싱가포르의 숨은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