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진도 대파 활용한 간편식 출시롯데홈쇼핑,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 진행CJ제일제당, 덕후선생’ 콜라보 신제품 3종 선봬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진도 대파 활용한 간편식 출시

    CU가 지역농가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진도군의 특산물인 대파를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31일부터 선보이는 대파 불고기 간편식 시리즈는 대파와 궁합이 좋은 돼지불고기를 활용한 상품으로 도시락, 핫도그, 김밥, 주먹밥 총 4종으로 출시된다.

    ‘진도대파정식 도시락(5600원)’은 두툼하게 썰어 구워낸 양념돼지목살과 구운 마늘을 가늘게 채 썬 대파와 함께 구성한 상품이다.

    ‘진도대파 불고기김밥(3000원)’과 ‘진도대파 불고기삼각김밥(1200원)’은 특제 소스에 재운 간장불고기에 대파를 볶아 속을 채웠으며 ‘진도대파 핫도그(3600원)’은 소시지 위에 한 번 구워 단맛을 극대화한 대파와 치즈, 베이컨 칩, 바질페스토를 얹었다.
  • ▲ ⓒGS25
    ▲ ⓒGS25
    ◇ GS25, 쿠시마사 칵테일 출시

    GS25가 일본식 튀김 맡김차림으로 유며한 식당 쿠시마사와 쿠시마사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쿠시마사원모어하이볼’, ‘쿠시마사원모어유자소다’ 2종으로 선보이는 쿠시마사 칵테일은 500㎖ 캔으로 출시된다.

    쿠시마사원모어하이볼은 오크, 바닐라, 캐러멜향 등 고급 하이볼의 풍미를 제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며, 쿠시마사원모어유자소다에는 고흥산 유자 원액이 함유돼 본연의 맛과 향이 잘  구현됐다.

    쿠시마사 칵테일 2종은 모두 알코올 도수 8.5도이며, 가격은 1캔에 6500원, 2캔에 9900원이다.
  • ◇ 씰리, ‘호주 시드니 디자인 어워드 2022’ 금상 수상

    씰리 헤인즈가 ‘호주 시드니 디자인 어워드2022’에서 리테일 광고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시드니 디자인 어워드(Sydney Design Awards)는 세계적인 디자인 커뮤니티 ‘베터 퓨처(Better Future)’가 진행하는 호주의 대표적인 디자인 시상식이다.

    이번에 금상을 수상한 씰리 광고 속 헤인즈는 혁신 기술인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의 가장 진보한 형태를 적용해 정형외과적으로 최적화된 신체 맞춤형 지지력과 몸을 감싸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4월 론칭과 함께 TV 광고 소재로 사용된 바 있다.

    이번 어워드에서 씰리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가치’를 지향하는 ‘헤인즈’의 특징을 진부하지 않은 고급스러움으로 잘 표현해 내며, 실제 광고를 본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 ▲ ⓒ지마켓
    ▲ ⓒ지마켓
    ◇ 지마켓, ‘핫브랜드 페스티벌’ 전개

    지마켓과 옥션이 오는 2월 1일부터 7일까지 ‘핫브랜드 페스티벌’을 열고,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물가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생필품, 패션, 리빙레저 등 각 분야별 탑브랜드 50곳이 참여한다.

    먼저 페스티벌 전용 ‘10% 쿠폰’을 제공한다. 지마켓과 옥션 회원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쿠폰은 ID당 매일 3회씩 제공한다.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는 20% 쿠폰을, 세노비스는 15%, 엘칸토 15%, 아이소이 20%, 종근당건강 15% 등이 있다.

    2일 오후 6시부터 ‘쿤달’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디퓨저, 섬유유연제 등 쿤달의 다양한 향기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이 다음 달 1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전 8시 패션, 뷰티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와 함께 환절기를 대비해 피부·모발 관리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내달 2일에는 지난해 주문액 300억원을 기록하며 롯데홈쇼핑 헤어케어 용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살롱드 마스터 헤어세럼’을 선보인다.

    6일 매방송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더마큐어 리프팅 세럼’, 8일에는 보습, 탄력 케어 등에 효과적인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을 선보인다. 단독 패션 브랜드 인기상품도 집중 편성한다. 3일(금)에는 지난해 약 15만 세트가 판매된 모피 전문 브랜드 ‘씨티지’, 7일(화)에는 독일 패션 브랜드 ‘라우렐’의 베스트, 니트 등 간절기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구매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2월1일부터 5일까지 스콘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Chefood 기본충실 군만두’ 출시

    롯데제과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는 바삭한 식감과 풍성한 만두소의 맛이 조화로운 ‘Chefood 기본충실 군만두’를 출시했다. 

    Chefood 기본충실 군만두는 바삭한 피와 깔끔한 맛의 소가 조화로운 군만두 본연의 맛에 집중해 언제든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냉동 만두 간편식이다.

    구웠을 때 바삭한 식감을 위해 만두피 반죽에 옥수수 전분을 더했고, 만두소는 진한 육즙을 담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갖은 야채와 생강을 더해 풍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준다. 피와 소의 비율은 최적의 비율인 3대 7로 구성해 두 요소가 잘 조화되도록 했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베트남 호치민에 널디 매장 오픈… 글로벌 공략 박차

    에이피알은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동커이 빈컴센터에 널디 베트남 1호 오프라인 매장을 개장했다.

    널디의 이번 베트남 진출은 현지 유력 패션 유통 업체인 ‘마이손 리테일 매니지먼트 인터내셔널’(MRMI)과의 제휴를 통해 이뤄졌다.

    널디는 이번에 개장한 빈컴센터 매장 외에도, 호치민 5군과 7군 지역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또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에도 추가 매장 오픈 계획을 수립 중이다. 특히, 하노이의 경우 베트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쇼핑몰 ‘롯데몰 하노이’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 ▲ ⓒ빕스
    ▲ ⓒ빕스
    ◇ CJ푸드빌 빕스, ‘스트로베리 퍼레이드’ 신메뉴 출시

    빕스가 탐스러운 제철 딸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빕스 스트로베리 퍼레이드’ 콘셉트 신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더블 프로마쥬 케이크’는 크림치즈무스를 더한 치즈케이크 위에 딸기를 듬뿍 올려 치즈의 깊은 풍미와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다. 우유크림과 달콤한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생딸기 우유크림 케이크’, 진한 다크 초코 케이크에 딸기를 풍성하게 쌓은 ‘생딸기 포레누아르 케이크’도 마련돼 있다.  딸기 케이크 신메뉴는 포장 메뉴로도 만나볼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점보 텀블러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31일 대용량 사이즈의 점보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점보텀블러 3종을 ▲그립 텀블러 2종 ▲컴포트 텀블러 1종으로 구성해 출시했다. 그립 텀블러는 22oz의 대용량 사이즈의 손잡이형 스텐 텀블러로 ▲미드나잇블루 ▲쿨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음용구 커버를 통해 먼지 유입 방지 및 보온 보냉 유지 기능을 높였다. 컴포트 텀블러는 24oz의 대용량 밀폐형 스텐 텀블러로 밤하늘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오로라블루 색상으로 출시했다. 별도 손잡이 끈과 빨대가 내장됐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커스텀미, ‘비포크 에센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맞춤형 스킨케어 브랜드 커스텀미는 신제품 ‘비스포크 에센스’를 공식 출시한다.

    ‘비스포크 에센스’는 ‘커스텀미 플러스’ 앱과 ‘커스텀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앱 또는 웹사이트의 피부 분석 페이지에서 휴대폰 카메라로 얼굴을 촬영하면 인공지능(AI) 기술이 즉각적으로 주름, 색소 침착, 모공, 홍반(민감도) 등 피부 상태를 분석한다.

    이후 평소 피부 고민이나 생활 습관에 관한 설문에 응답을 마치면, 피부 상태를 고려한 두 가지 효능 성분과 피부 타입 및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형을 조합해 주문 후 조제된다. 제품 라벨 디자인도 취향에 따라 20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원하는 이니셜도 입력할 수 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고메, 중식당 ‘덕후선생’ 콜라보 신제품 3종 선봬

    CJ제일제당은 고메와 차이니스 비스트로 ‘덕후선생’의 콜라보 메뉴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덕후선생X고메 마장반면’은 무진공 반죽공정으로 뽑아낸 면발을 영하 35℃로 급속 냉동해 손으로 치댄 듯 단단한 식감의 살아있는 면발을 구현했다. 

    ‘덕후선생X고메 호남식 납육초반’은 밥알 하나하나에 계란을 입힌 뒤 고온에서 볶아내, 웍에서 볶은 듯 불향 가득하고 고슬고슬한 식감이 특징이다. 

    ‘덕후선생X고메 쯔란갈비’는 돼지 등갈비에 양념을 입혀 오븐에 구운 뒤 굴소스, 생강, 고추기름 등 10여 가지 재료로 우려낸 비법소스를 더했다.
  • ▲ ⓒ비알코리아
    ▲ ⓒ비알코리아
    ◇ 던킨, 이달의 도넛 ‘러블리 스트로베리’ 2종 출시

    던킨이 2월 이달의 도넛으로 스트로베리 플레이버를 베이스로 한 ‘러블리 스트로베리’ 도넛 2종을 선보인다.

    ‘러블리 스트로베리’ 도넛은 후지야의 인기 캐릭터 페코, 포코와 협업한 △‘페코, 포코 우리끼리’,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봄날엔 페코와 딸기 츄이스티’ 등 2종이다.

    ‘페코, 포코 우리끼리’는 유명 연유캔디 브랜드 ‘밀키(Milky)’의 대표 캐릭터이자 MZ 세대의 탄탄한 지지와 인기를 얻고 있는 페코, 포코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봄날엔 페코와 딸기 츄이스티’는 쫄깃한 딸기 반죽에 딸기 맛 글레이즈를 입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