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월마트’ 홈 리빙 상품 판매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라 메모리아 바디워시 출시신세계까사,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 진행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인기 5종 치킨 기프티콘 4000원 할인

    제너시스BBQ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티콘 BBQ 베스트 치킨 5종’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12일까지 진행한다.

    BBQ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치킨을 기준으로 준비됐다. BBQ 스테디셀러인 황금올리브 치킨과 지난해 11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일매출 1만개를 기록한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과 치즈볼·콜라1.25L가 포함된 세트로 구성됐다.

    BBQ 관계자는 "지난달 기프티콘 2000원 할인 프로모션 10만장이 모두 조기 소진된데 이어 추가 3만장도 모두 소진이 됐다"며 "연초를 맞아 가족 또는 친구분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지난달에 이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 진행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은 오는 9일부터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 를 진행한다.

    이번 클래스는 참가자간 취향과 미적 감각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아트 살롱’ 형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9일부터 3월 2일까지 매주 1회, 각각 다른 주제로 운영한다.

    ‘살롱 드 서래’의 첫 클래스는 '글로벌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 도슨트립'으로, 과감한 패턴과 풍부한 색채로 사랑받는 현대미술 작가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의 작품 세계를 한층 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클래스다.

    살롱 드 서래 참가 신청 링크는 까사미아와 굳닷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5만원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코텔로, 더현대서울에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23년 봄 신상품으로 구성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코텔로는 다음달 말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서 59.30m²(약 17.9평) 규모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부드러운 색감과 안정적인 실루엣, 섬세한 디테일의 에센셜웨어로 구성된 '23년 봄 컬렉션 및 '22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판매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라 메모리아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샤워 후에도 향수를 뿌린 듯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라 메모리아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라 메모리아 바디워시는 ‘퍼퓸 캡슐라이징 기술’을 적용해 샤워 후에도 은은한 잔향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향기 제비꽃 오일 등 5가지의 오일 성분을 담은 블로썸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LF
    ▲ ⓒLF
    ◇ LF 일꼬르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와 이색 협업 컬렉션 출시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의 스타일리시함과 미즈노의 스포티함이 조화롭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오버사이즈 핏의 ‘아노락 점퍼’와 ‘오버핏 유틸리티 후드 점퍼’, ‘유틸리티 테크 팬츠’, ‘시그니처 로고 반팔 티셔츠’, ‘테크 카고 반바지’ 등 캐주얼과 이웃도어룩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감성의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됐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월마트’ 홈 리빙 상품 판매

    홈플러스가 지난해 단독브랜드 상품 공급 계약을 맺은 ‘월마트’의 홈 리빙 단독 브랜드인 ‘메인스테이즈’와 DIY 브랜드 ‘하이퍼터프’ 상품 28종 판매에 나선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난 냄비 등 10종으로 구성된 ‘쿡웨어 스텐 냄비세트’를 행사가 2만9900원에, 4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식기세트인‘디너웨어 세트’를 1만4900원에 선보인다.

    라미네이트 중공코어로 제작된 ‘커피테이블’과 ‘TV장식장’을 1만4900원, 3만5900원에, 심플하고 견고한 블랙 메탈 프레임과 다리를 갖춘 ’철제책상’은 5만9400원에 판매한다.

    ‘하이퍼터프’의 DIY 상품들도 다양하게 들여왔다. 대표 상품으로는 가정 내 여러 가지 간단 수리를 할 수 있는 망치, 줄자, 팬치 등 160피스로 구성된 ‘공구세트’는 2만3900원, 강력하고 내구성이 강한, 철제 와이어 구조의 ‘이동식트롤리 3단’은 5만900원에 판매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엔라방서 ‘점심N커피’ 전개

    NS홈쇼핑이 매일 평일 낮 12시 30분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 엔라방에서 ‘점심N커피’ 이벤트 방송을 진행한다.

    ‘점심N커피’는 NS홈쇼핑이 엔라방을 알리고, 팬덤 형성을 위해 기획된 라이브 퀴즈쇼 방송이다. ‘점심N커피’는 평일 점심시간대 매일 10~15분 동안 진행되며 5개의 퀴즈를 진행자가 내고, 댓글로 정답을 맞추면 당첨자에게 커피쿠폰을 준다.

    ‘점심N커피’는 쇼핑호스트 ‘완소남매’의 신선한 진행으로 NS홈쇼핑 모바일 앱 내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 ‘엔라방’에서 평일 12시 30분에 매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