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봄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맥도날드, 용인 매장 최초로 ‘탠덤DT’ 도입이마트에브리데이, ‘삼겹살데이’ 맞아 육류 40% 할인
  • ◇ 도미노피자, ‘Healthy 0원 딜’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주문 시 코카-콜라 1.25L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일부터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로 바꾼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코카-콜라 1.25L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혜택은 ID 당 1회만 사용 가능하며, 피자에 대한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가능하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용인 매장 최초로 ‘탠덤DT’ 도입

    한국맥도날드가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이용 속도를 높이고, 친환경적 요소를 도입한 ‘용인 DT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맥도날드 ‘용인 DT점’은 용인 지역 최초로 2대의 차량이 동시에 맥드라이브를 이용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 ‘탠덤 드라이브 스루(Tandem Drive Thru)’를 도입했다.

    여기에 ‘대기차량공간’까지 마련해 더욱 빠르고 쾌적하게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대기차량공간은 주문 후 메뉴 준비 시까지 잠시 차량을 대기하는 공간으로 해당 위치에서 매장 직원으로부터 직접 메뉴를 전달받을 수 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봄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

    유니클로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유니클로 ‘봄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남성용 레귤러 핏 치노 팬츠와 여성용 코튼 배기 팬츠를 각각 1만원 할인된 3만9900원에, 크여성용 코튼 쇼트 블루종을 2만원 할인된 4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 남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1만9900원에, 남성용 워셔블 코튼 크루넥 스웨터 및 여성용 워셔블 코튼 V넥 스웨터를 각각 2만9900원에 제공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래코드,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이번 시즌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을 진행, K-POP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간다.

    이번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 업사이클링 티셔츠는 슈퍼주니어, 엑소, NCT의 무대의상을 활용했다. 리사이클 원단으로 티셔츠를 제작하고, 아티스트들이 직접 착용한 무대의상을 해체, 패치로 디자인하여 티셔츠에 적용했다.

    모든 상품은 단 하나밖에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를 뜻하는 숫자 ‘1’이 함께 표기된다. 팬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함을 주는 동시에, 래코드가 가진 업사이클링의 지속가능 의미를 담았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오틀리’ 콜라보 음료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Oatly)’와 함께 한 곡물 음료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20곡 오틀리 라떼는 20가지 곡물과 오틀리 귀리 음료가 만나 진한 고소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곡물 라떼다. 오틀리 모카 프라페는 달콤한 초코, 에스프레소와 귀리 음료를 바삭한 곡물 토핑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제철 봄나물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이 운영하는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봄나물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냉이, 부추, 참나물, 돌나물, 죽순, 미나리 등 초록 봄나물을 활용했다. ‘봄나물 우삼겹 된장찌개’, ‘봄나물 연두부 비빔밥’, ‘봄 담은 유산슬 덮밥’, ‘봄 미나리 불오징어 반상’ 등 총 4종이다. 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미쟝센, 살롱10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미쟝센이 뿌린 후 씻을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 ‘살롱10 노워시 극손상 앰플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젖은 머리에 분사해 사용하는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바쁜 일상 속 물로 씻어내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유빛 앰플 제형이 미세 안개로 고루 분사되어 뿌리는 순간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마른 머리에도 수시로 사용해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움 등의 케어가 가능하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제2작전사령부 방문… 군부대 위문 지속 전개

    CJ푸드빌은 지난 2일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육군 제2작전사령부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위문품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 빵과 음료로 구성했다.

    CJ푸드빌은 국민들의 안전한 일상을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인들을 격려하고자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빕스는 외식업계에서 드물게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군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까지 군인 할인 적용 브랜드를 확대했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스페셜티 원두로 풍미 높인 ‘아샷추’ 출시

    파리바게뜨가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달콤쌉싸름하고 시원하게 즐기는 ‘아샷추’를 출시한다.

    아샷추는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것으로, MZ세대들 사이에서 모디슈머(기존 메뉴를 수정해 독창적 레시피로 탄생시키는 소비자) 제품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제품은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의 100% 스페셜티 원두로 내린 에스프레소와 홍차 베이스의 달콤한 아이스티를 활용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 전국 확대

    CU가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이용 편의를 돕기 위해 NH농협은행과 손잡고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이달 전국 32개 시군 지역으로 확대한다.

    그간 아동급식카드 이용자들이 편의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아동급식 전용 실물 카드를 사용해야 했기에 그 과정에서 신분 노출에 따른 낙인감 등 심리적 불편을 초래한다는 지적이 많았다.

    CU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는 최초 1회 포켓CU에 아동급식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이후 예약구매 메뉴에서 상품을 미리 결제한 뒤 지정한 날짜에 점포에서 찾아가면 되기 때문에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이용 편의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다.

    구매 대상 상품은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햄버거, 디저트 등 총 70여 종이다. 포켓CU 모바일 결제 시 20%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CU 멤버십 포인트 역시 1~2% 적립돼 부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 ▲ ⓒ이마트에브리데이
    ▲ ⓒ이마트에브리데이
    ◇ 이마트에브리데이, ‘삼겹살데이’ 맞아 육류 40% 할인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오는 3일 삼겹살데이(삼삼데이)를 맞아 삼겹살, 목살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먼저 6일까지 한돈 냉장 삼겹살·목심 600g을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된 9990원에 제공하고, 한돈 냉동 대패삼겹살 500g은 행사카드가 87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훈제 목심·삼겹 슬라이스 400g 한팩을 각각 6980원, 7980원에 판매하며 한돈 삼겹살·목심 냉장, 냉동 전품목과 동시 구매 시 무항생제 대란 30구를 4900원에 제공한다.

    함께 즐기기 좋은 수입맥주 15종을 500㎖ 4캔 구매 시 8000원에 제공하고 청도·육동 봄미나리(1봉) 각 3980원, 부추 1봉 2980원, 팔도 비빔면(4입) 2680원, 오뚜기 진비빔면(4입) 2980원 등의 행사도 진행한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글로벌 결제 서비스 도입 확대

    신라면세점이 하나은행 글로벌 지불결제 서비스 사업자 GLN인터내셔널과 손잡고 내∙외국인 관광객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 내용에는 국내외 전 지점 GLN 결제 서비스 도입, 공항 이용객 대상 웰컴키트 제작 및 프로모션 진행, 국내외 인플루언서 연계 마케팅 진행 등이 포함됐다.

    신라면세점은 지난달 체결한 비씨카드와의 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에 이어 이번 GLN과의 업무협약까지 체결하면서 동남아 고객의 유입을 활성화한다는 전략이다.
  • ▲ ⓒ티몬
    ▲ ⓒ티몬
    ◇ 티몬, ‘티몬투어X제주항공 올인데이’ 전개

    티몬이 3일 단 하루 ‘티몬투어X제주항공 올인데이’를 열고 일본, 괌·사이판, 동남아 등 인기 12대 노선 항공권을 단독 기획 특가에 판매한다.

    먼저 3월 초부터 7월 중순까지 일본 편도 항공권이 8만원 후반대부터다. 가족 단위 여행객의 선호가 높은 ‘괌·사이판’ 편도 항공권도 13만원대부터다. 성인 기준 인천-괌(13만9900원~), 부산-괌(13만6900원~), 인천-사이판(14만6900원~) 등이다.

    이밖에 인천-마닐라(10만5900원~), 인천-클락(11만1900원~), 인천-코타키나발루(20만9900원~), 인천-비엔티안(13만4900원~) 등도 선보인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일타강사 차선생’ 론칭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차광염 쇼핑호스트가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는 ‘일타강사 차선생’을 론칭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소비에 필수적인 가격 비교만이 아니라 소비를 하는 심리와 감정, 고민의 이유 등에 대해 하나하나 일타강사처럼 알려줄 예정이다.

    먼저 5일 저녁 6시 35분에 편성된 첫 방송에서는 ‘온라인투어 호주+뉴질랜드(11일, 13일)’ 여행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최근 장거리 여행에 목말라 있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을 가야 하는 이유와 여행지에서 일정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공식을 시청자들의 머리에 쏙쏙 들어가게 설명해 줄 계획이다.
  • ▲ ⓒ정육각
    ▲ ⓒ정육각
    ◇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누적 판매량 약 1000톤 달성

    정육각이 지난 2016년 11월 이커머스 론칭 이후 6년 3개월 만에 약 1000톤의 ‘초신선’ 삼겹살을 제조, 판매했다. 특히 직전 2개년 동안 700톤 이상이 팔리는 기록을 달성했는데, 팬데믹을 기점으로 축산물 온라인 구매에 익숙해진 소비자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2 월까지 정육각이 직접 제조한 ‘ 초신선 ’ 삼겹살 구이용 및 수육용의 모든 주문량을 무게로 환산하면 약 979톤으로 이는 20kg 짜리 쌀 1포대 기준 약 5만포대에 달한다 . 한 번 이상 주문한 고객의 수는 약 130 만명으로 , 지금까지 판매된 삼겹살을 이어 붙이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직선거리의 약 3.9 배인 1256km 에 이른다 .
  • ▲ ⓒ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4일 현대홈쇼핑‘왕영은의 톡 투게더’ 진행

    시몬스가 오는 4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날 오전 9시 10분부터 10시 20분까지 1시간 10분 동안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머스크’와 프레임 ‘칼릭스Ⅱ’에 역대급 혜택을 담았다.

    또한 시몬스는 이번 방송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시몬스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사계절용 프리미엄 침구류인 ‘구스 데일리 듀벳 라이트(60만 원 상당)’와 매트리스 패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카드(신한·국민·삼성·현대·롯데·농협)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일시불 구매 시 15만 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신한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청구 할인이 적용되는 것은 물론 현대홈쇼핑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5%, ‘왕영은의 톡 투게더 스페셜샵 친구맺기’ 추가 후 신청 시 5%가 더 적립돼 총 10%의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 ⓒ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신규 회원가입 대상으로 ‘회원가입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은 글래드 여의도 1박 숙박권 외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디너 2인 식사권,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글래드 디퓨저&룸 스프레이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웹을 통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 후 마케팅 활용 동의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4월 5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