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리빙 가구 빅페스타’ 프로모션CJ온스타일, 캐주얼 아웃도어 편성 확대이디야커피, ‘이디야오더’ 이용량 증가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크림까눌레’ 냉장 디저트 매출 1위 기록

    GS25가 상수동 유명 디저트 카페 ‘빌로우’와 손잡고 선보인 크림까눌레가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이번 크림까눌레는 냉장 전용 상품으로 기존의 상온 까눌레와 다르게 동그란 모양의 까눌레 속에 시원하고 부드러운 크림을 채워 냉장 디저트만의 차별성을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3월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크림까눌레의 오리지널과 얼그레이 맛 2종이 냉장 디저트 매출 1위와 3위를 달성했다. 판매율은 98%에 육박하며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2030대가 87%. 그중 여성고객이 81%를 차지했다.

    GS25는 오는 10일 오리지널, 얼그레이 상품 외에도 초콜릿 상품을 추가로 선보여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캐주얼 아웃도어 편성 확대

    CJ온스타일이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고프코어’ 패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3월 한 달간 TV홈쇼핑 캐주얼 아웃도어 의류 편성을 전년비 35% 확대한다.

    먼저 CJ온스타일 앱에서 10일부터 골프웨어 콜마르 골프가 내놓은 ‘래딜런 우븐 아웃도어 셋업’ 선 주문에 나선다. 해당 상품은 신축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와 래딜런 나일론 원사를 적용한 집업 재킷과 조거 스타일 팬츠를 세트로 구성했다. 방송은 25일 예정돼 있다.

    11일 편성된 ‘아디다스 하이드로 퍼포먼스 수트’는 3중 원단이 사용돼 발수, 방풍, 보온성 기능을 갖췄다. 러닝, 등산, 테니스 등 격한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19일에는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를 열며 캘빈클라인, USPA, 버커루, 나이키, 머렐 등 인기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를 최저가, 최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골프웨어 브랜드 ‘애시워스’ 론칭

    GS샵이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애시워스(Ashworth)’를 단독 론칭한다.

    GS샵은 오는 10일 저녁 9시 40분부터 TV홈쇼핑을 통해 ‘애시워스 3way 스윙 재킷’과 ‘애시워스 스윙 팬츠 2종’을 선보인다.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GS샵 앱으로 구매 시 1만원 할인과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애시워스는 ‘존 애시워스(John Ashworth)’가 1987년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다. 캘리포니아로부터 영감을 받은 자연의 색과 소재, 다채로운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자유분방한 라이프스타일을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2000년대 LG패션이, 2010년대에는 테일러메이드가 운영한 바 있으며 올해 GS샵을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리빙 가구 빅페스타’ 프로모션

    G마켓이 오는 14일까지 ‘리빙가구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열고 각종 가구와 침구·인테리어, 생활용품 및 주방용품 등 다양한 리빙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리빙가구 빅페스타’ 로고가 붙어있는 상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매일 1회씩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한 번씩 더 제공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은 횟수 제한 없이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별로 제공하는 ‘중복쿠폰’도 선보인다. ▲한샘 ▲리바트 ▲까사미아 ▲쁘리엘르 ▲아망떼 ▲리벤스 ▲모던하우스 ▲몰리스 ▲크린랩 ▲오씸 외 150여개 브랜드로 최대 100만원까지 중복할인 가능한 쿠폰이다.

    평일 저녁 8시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9일에는 ‘듀오백’ 인기 라인업 의자를 최저가에 판매하며, 그 외에도 브리타(10일), 몰리스(13일), HC해피콜(14일)이 G마켓과 옥션의 라이브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오더’ 이용량 증가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이디야오더’가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주문한 후 제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로 지난 2017년 처음 선보인 이후 이용 고객이 지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이디야오더’ 1분기 주문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0% 상승했으며. 건당 평균 결제 금액 또한 증가했다. 

    포장서비스를 주로 이용했던 이전과는 달리 매장을 이용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음료와 함께 베이커리/디저트 등을 주문하는 고객 또한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 ▲ ⓒBBQ
    ▲ ⓒBBQ
    ◇ BBQ, 소외 이웃에 가정간편식 3000개 전달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7일 시흥푸드뱅크마켓에 BBQ 가정간편식(HMR)을 3000개를 기부했다.

    최근 지속되는 물가 급등 등의 이유로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푸드뱅크'의 수요와 역할이 부각되고 있다. 최근 서울, 경기도 등 도내 푸드뱅크 실적은 올랐지만, 시흥과 이천 등 지역 푸드뱅크는 기부품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에 BBQ는 순살치킨강정과 치즈맛 시즈닝 등 약 800만원 상당의 가정간편식을 시흥푸드뱅크마켓에 기부했다. 
  • ▲ ⓒ비알코리아
    ▲ ⓒ비알코리아
    ◇ 던킨, 봄 시즌 맞아 연유 신제품 3종 출시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싱그러운 봄을 맞아 연유를 활용한 시즌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봄 시즌 신제품은 ‘딸기 연유 러블리 하트’ 도넛 1종과 ‘딸기 연유 쿨라타’, ‘연유폼 라떼’ 음료 2종으로, 부드러운 연유를 활용해 기분 좋은 달콤함을 전달한다. 도넛 패키지와 컵홀더에 후지야의 인기 캐릭터인 페코, 포코 캐릭터 그려넣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딸기 연유 러블리 하트’는 딸기 필링과 부드러운 연유 필링을 채워 상큼 달콤한 맛을 입안 한가득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딸기 연유 쿨라타’는 딸기와 연유, 우유, 얼음을 함께 갈아 넣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연유폼 라떼’는 달콤한 연유가 들어간 라떼에 부드러운 연유폼을 올려 달달한 풍미를 더했다.
  • ▲ ⓒ동원몰
    ▲ ⓒ동원몰
    ◇ 동원몰, 라이브 커머스 ‘D Live’서 동원참치 특가 행사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디 라이브)’에서 동원참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캔을 비롯해 참치 간편식, 참치액 등 다양한 동원참치 제품들로 구성됐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행사 상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10명), 적립금(전원) 등을 지급한다.

    3월 7일 참치데이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각종 동원참치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매주 새로운 행사 상품을 선정해 특가로 판매하며, 마지막 주인 4주차에는 각 주차별 인기 상품을 모아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착한 포장 ‘카스타드’ 선봬

    롯데제과가 롯데중앙연구소, 유상공업과 협업해 ‘플렉소’ 방식 인쇄 설비로 제조한 친환경 포장재를 카스타드 제품에 적용했다. 

    수성잉크를 사용하는 플렉소 인쇄로 제품의 낱개 속포장재를 제조해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 했다. 칙촉에 이어 카스타드까지 친환경 패키징을 확대 적용하며 ESG 경영의 일환인 ‘포장재 다이어트’에 적극 나선 것이다. 

    이번에 활용한 플렉소 인쇄 방식은 환경오염 방지와 탄소 배출 감소에 적합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국가 공인 녹색기술 인증을 취득했다. 

    유성잉크가 사용되는 기존 인쇄 방식과 달리 안전성 높은 수성잉크가 사용되는 것이 특징이며, 양각 인쇄로 잉크는 물론 유해화학물인 유기용제 사용량도 대폭 절감 가능하다. 또한 기존과 다른 건조 방식을 통해 온실가스 배출량이 절감돼 탄소중립에 도움이 되는 효과도 있다.
  • ▲ ⓒbhc
    ▲ ⓒbhc
    ◇ bhc치킨, 야구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대한민국 야구대표팀과 일본과의 경기(10일)에서 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10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모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야구대표팀의 승리와 선전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과 치즈볼로 구성된 뿌링클 세트(15명)와 지난해 말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신메뉴 레드킹폭립 (15명) 등 총 30명에게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일에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스토리와 개별 통지를 통해 발표된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SPC 파리바게뜨, 생크림 강조 ‘인생크림빵’ 3종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생크림을 풍성하게 가득 채운 ‘인생크림빵’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부드러운 빵 속에 바닐라빈이 함유된 우유생크림을 채워, 생크림 본연의 진한 고소함과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파리바게뜨 스테디셀러인 단팥빵 속에 진한 바닐라빈 우유생크림을 가득 담은 ‘단팥 생크림빵’ △부드러운 빵 속을 고소한 바닐라빈 우유생크림으로 가득 채운 ‘우유 생크림빵’ △달콤하고 바삭한 소보루빵에 부드러운 바닐라빈 우유생크림을 듬뿍 넣은 ‘소보루 생크림빵’ 등 3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