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포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 매장 오픈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 출시롯데홈쇼핑, ‘내내스튜디오’ 230만뷰 돌파
  • ▲ ⓒ팔도
    ▲ ⓒ팔도
    ◇ 팔도, 오늘육수 신제품 3종 출시

    팔도가 오늘육수 액상스틱 3종(이하 오늘육수 액상스틱)을 출시한다.

    지난해 6월 출시한 코인형 고체 육수에 이은 두 번째 간편 육수다. 엄선한 재료로 만든 농축 액상으로 원물 본연의 맛 그대로를 살렸다. 제품 1개(15g)당 500ml의 육수를 만들 수 있다.

    각각 △조개 △양지 △버섯 베이스에 청양고추와 파, 무를 더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요리에 맞춰 양 조절이 가능하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오후 5시부터 ‘이브닝 딜라이트’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코리아가 23일부터 4월5일까지 2주간 오후 5시 이후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별 추가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이브닝 딜라이트’ 행사 기간 동안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영수증 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일부 매장의 영업 시간을 코로나 이전으로 복귀 운영함에 따라 저녁 시간대에 스타벅스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 ▲ ⓒ이브자리
    ▲ ⓒ이브자리
    ◇ 이브자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0년 연속 1위

    이브자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홈패션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 이브자리는 종합지수 1000점 만점에 704.9점을 획득하고 2위(427.9점), 3위(381.4점) 브랜드를 앞서며 부문 1위를 지켰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평가하는 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브자리는 2003년 설립한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제품 개발과 친환경 경쟁력을 강화하는 등 질 좋은 수면환경 조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자주, 아동복지시설에 생활용품 기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지난 21일 오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월드비전에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12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012년부터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 ‘희망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동들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기부 물품은 자주 층간소음 방지매트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월드비전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5곳에 전달됐다. 자주는 기관이나 가정에서 층간 소음과 안전의 이유로 바닥 보수가 필요한 곳이 많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기부 물품을 선정했다.



  •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 이랜드 피자몰, 미국 3대 피자 출시

    이랜드이츠의 피자 뷔페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23일  ‘미국 3대 피자’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미국 3대 대표 피자 지역으로 잘 알려진 뉴욕, 디트로이트, 시카고의 스타일을 담은 ▲뉴욕더블치즈피자 ▲디트로이트슈퍼수프림피자 ▲디트로이트멜팅치즈피자 ▲시카고핫미트디아볼라로 구성된다.

    더불어 치즈를 활용한 샐러드바 메뉴 ▲토마토볼로네제파스타 ▲멕시칸타코치킨 ▲케이준필라프 ▲뉴올리언즈맥앤치즈 ▲콘치즈그라탕 ▲LA베이크드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 출시

    빙그레의 대표 가공유 제품 바나나맛우유가 봄꽃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은 단지 모양 용기에 귀여운 표정과 흩날리는 꽃 그래픽을 적용해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디자인했다.

    봄꽃 에디션은 바나나맛우유 낱개 제품만 아니라 딸기맛우유와 4입 멀티팩 패키지에도 적용된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뱀포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가 전개하는 영국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Bamford)는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층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레이블씨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며 자연 친화적이고 피부에 순한 원료를 사용하는 깨끗한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뱀포드를 비롯해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압솔루시옹, 미국 클린 네일케어 브랜드 제이한나와 선데이즈, 프랑스 헤어케어 브랜드 크리스토프 로빈 등이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내내스튜디오’ 230만뷰 돌파

    롯데홈쇼핑이 콘텐츠 커머스 강화를 위해 지난달 선보인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가 한 달 만에 230만뷰를 넘어섰다.

    MZ세대 시청 비중이 70%로 높게 나타났다. 스토리텔링으로 재미를 더한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지난달 22일 첫선을 보인 개그우먼 김민경의 푸드 웹예능 ‘맛나면 먹으리’는 2회 방송 동안 누적 조회수 160만 회를 돌파했다.

    지난 15일에는 인기 아이돌그룹 ‘에이비식스(AB6IX)’의 멤버 이대휘가 진행하는 라이브 음악 예능 ‘이대휘파람’을 선보였다. 첫 회에는 아이돌그룹 ‘골든차일드’가 게스트로 출연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고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 결과 동시 접속자 1000명을 기록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버거킹 최대 51% 할인’ 프로모션

    쿠팡이 오는 26일까지 와우회원 대상으로 버거킹 반값 세일 최대 51% 할인을 진행한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버거킹 인기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신메뉴를 포함한 인기 세트 메뉴, 단품 메뉴까지 총 10가지 할인 메뉴를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 마켓 ‘쿠팡트래블’의 티켓/패스 내 E쿠폰/호텔뷔페 카테고리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카테고리는 여행 고객들이 전국 각지에서 식음료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E쿠폰을 판매하고 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웨딩페스타’ 프로모션

    에이스침대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4월 28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과 함께하는 ‘웨딩페스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총 13명의 고객에게 ▲LG 스탠바이미 TV(1명) ▲오브제 와인셀러 미니(2명) ▲LG 톤프리(10명) 등 LG전자 베스트샵 인기 가전제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예비부부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된다. 가입 후 행사 기간 동안 350만원 이상의 침대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을 선정한다.
  • ▲ ⓒ카이막
    ▲ ⓒ카이막
    ◇ 컬리, ‘카이막’ 판매 나서

    컬리가 튀르키예 전통 간식인 카이막 판매에 나선다.

    카이막은 크림치즈보다 부드러운 질감에 생크림보다 고소한 풍미로 잘 알려져 있지만 제조 시간이 긴 데다가 기술적 난이도 등의 문제로 대량 생산이 까다로운 음식이다.

    마켓컬리는 식품안전관리인증인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 변질 위험이 높은 유제품 특성에도 식품 안정성을 확보했다. 컬리의 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주문 다음날 새벽 최적의 상태로 받아볼 수 있다.

    컬리는 오는 26일까지 ‘얼리버드 한정 이벤트’를 열고, 최대 14% 할인 판매한다.

  • ▲ ⓒ이마트에브리데이
    ▲ ⓒ이마트에브리데이
    ◇ 이마트에브리데이, ‘못난이 호두’ 선봬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비규격 농산물 판매를 확대하고 캘리포니아산 못난이 호두를 선보인다.

    오는 23일부터 선보이는 캘리포니아산 ‘못난이 호두’ 900g을 기존 상급품 시중가 대비 한층 저렴한 598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이 상급품과 다른 점은 색깔이 약간 어두운 것 뿐이며, 맛과 영양, 크기 등은 동일하다는 설명이다.

    기존에는 품질에 민감한 국내 시장 특성 상 외관에 대한 만족도까지 충족하는 호두들만이 국내에 수입되어 유통돼 왔다. 하지만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요즈음 같은 고물가 시대에는 맛과 품질만 동일하다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이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바싹불고기비빔밥’, ‘전주식비빔밥’ 2종을 출시했다.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출시 첫 날 발주량은 평소 비빔밥 도시락 발주량 대비 700%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제육쌈비빔밥, 제철 나물을 활용한 봄냉이비빔밥 등 올해 총 10종의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