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캐주얼 골프웨어 추구올 시즌 테마 카툰 폭스… 아가일·타투 패턴 조합아우터, 스웨터, 액세서리 라인 등 선봬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메종키츠네는 오는 6일 한국에서 첫 번째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한국이 세계 골프 의류 시장 규모 세계 1위이기 때문이다. 

    메종키츠네는 패션과 예술을 사랑하는 젊은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캐주얼 골프웨어를 추구한다. 예술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상징인 ‘여우’ 캐릭터를 활용해 컬렉션을 구성했다.

    여우 얼굴, 프로파일 여우, 스윙하는 여우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템에 재미와 함께 창의적인 디자인을 강조했다. 올 시즌 테마를 ‘카툰 폭스’로 잡고 만화적인 감성과 스트라이프·아가일·타투 패턴 등을 조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예술적인 영감을 표현했다.

    메종키츠네 골프 캡슐컬렉션의 대표 상품은 폭스 헤드 스타디움 점퍼·코치 재킷·아노락 등 아우터 라인, 프로파일 폭스 아가일 카디건·쇼트 슬리브 니트 폴로 셔츠·스윙 폭스 풀오버 스웨터 등 스웨터 라인 등이다.

    폭스 헤드 볼캡, 프로파일 폭스 클럽 커버, 폭스 헤드 장갑, 프로파일 폭스 볼 케이스 등 액세서리 라인도 있다.

    메종키츠네는 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7일 더현대서울점, 11일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서 차례로 팝업 스토어를 연다. 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통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