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콘 윈터' 1분기 매출액 61억원 기록
  • 삼표그룹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올해 1분기 맞춤형 특수 콘크리트 판매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삼표산업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내한 콘크리트인 '블루콘 윈터'는 영하 10도에서도 타설할 수 있는 국내 유일 동절기 콘크리트다. 올해 1분기 블루콘 윈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16%, 매출액은 61억원으로 142% 증가했다.

    '블루콘 플로어'는 콘크리트의 균열이나 컬링(모서리 들뜸 현상) 등의 문제를 해결한 바닥용 고성능 특수 콘크리트다. 블루콘 플로어의 1분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45%, 매출액은 23억원으로 645% 늘었다.

    일반 제품 대비 공사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콘크리트인 '블루콘 스피드' 역시 1분기 공급 실적이 전년 동기보다 319% 증가했다.

    매출 호조에 힘입어 올해 동절기에도 판매량이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여 현장의 고충이나 세세한 니즈를 지속 발굴해 품질 향상과 더불어 안전성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윤인곤 삼표산업 대표는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특수 콘크리트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택 품질 향상과 국민의 주거 안정을 위한 기술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