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버스용 타이어 기술 알리려는 취지
  • 한국타이어가 '벤츠 트럭 20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한국타이어
    ▲ 한국타이어가 '벤츠 트럭 20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오는 7월 31일까지 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벤츠 트럭 20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벤츠 트럭 국내 출시 20주년을 맞아 벤츠 상용차 고객들에게 자사 글로벌 최상위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기술력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 기간 중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운영하는 전국 16개 벤츠 트럭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에게 중대형 카고 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과 ‘스마트플렉스 DH5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스마트플렉스 AH51·DH51 두 개 제품 모두 자사 최첨단 TBR 기술인 ‘스마텍(Smartec, Smart+Technology)’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텍 기술은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Chip and Cut) 방지, 타이어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타이어 성능 전반을 향상시킨 한국타이어만의 혁신 기술이다.

    지급된 쿠폰은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 매장에서 TBX 멤버십 앱 회원에 한해 1인 1매 사용 가능하다. 행사 제품인 스마트플렉스 AH51·DH51 구매 시 2개 2만원, 4개 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TBX 멤버십 앱 회원 프로모션’ 혜택도 6월 30일까지 제공된다. 

    예를 들어 19.5인치 이상 행사 제품 6개 구매 고객이 벤츠 트럭 서비스 센터에서 발급받은 쿠폰과 더불어 TBX 멤버십 앱 회원 프로모션 혜택까지 적용받으면 최대 10만 원 상당의 할인 및 TBX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 모두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행사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연말까지 무상으로 운영되는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신청이 가능하다. 

    스마트플렉스 AH51의 보증 마일리지는 덤프트럭의 경우 1년 이내 10만km, 카고트럭 및 트랙터 차종은 2년 이내 20만km이다. 스마트플렉스 DH51은 카고트럭 및 트랙터 차종을 대상으로 2년 이내 20만km를 보장한다.

    보증 기간 내 보장 마일리지보다 운행거리가 부족할 경우, 각 제품 별로 남은 보증 마일리지 1km당 1포인트씩 최대 5만 TBX 멤버십 포인트로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전국 156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천 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TBX 멤버십 앱’을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