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알찬 구성 등 갓성비 혜자 시리즈 영역 확대도시락 넘어 빵, 샌드위치까지 출시 예정"혜자시리즈, GS25 대표 브랜드 자리매김"
  • ⓒGS25
    ▲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혜자로운맘모스빵'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은 빅사이즈(420g)의 맘모스빵 상품이다. 고소한 흑임자소보로빵 안에 달콤한 흑임자크림을 바르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통팥 앙금과 밤 알갱이가 듬뿍 들어가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6일에는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는 베스트 메뉴인 혜자로운제육도시락이 샌드위치로 구현된 상품이다. 로만밀식빵에 크게 썬 제육볶음, 계란프라이, 소스를 넣어 고기의 풍성함과 계란의 풍미가 도드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GS25는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과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시작으로 도시락 외에도 다양한 혜자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 부문장은 "혜자로운 시리즈는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추구하는 혜자 시리즈의 가치가 빛날 수 있도록 혜자로운 ESG 활동을 지속해 나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