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바비'의 성공 주역 이논 크라이즈 마텔 회장, 칸 라이언즈 2024 '올해의 엔터테인먼트인' 선정

마텔, 영화 '바비' 등 IP 파워 보여줘 6월 21일 칸 라이언즈 어워드서 시상 칸 라이언즈, 프랑스 칸에서 17~21일까지 열려

thumb1

제일기획 대표 크리에이터들이 꼽은 '2024 칸 라이언즈' 기대작은?

크리에이티브 리더 말콤 포인튼, 황성필, 방유빈, 키미 리우가 꼽은 최고의 캠페인 공개 칸 라이언즈, 프랑스 칸에서 6월 17~21일까지 열려

thumb1

'서양미술 400년, 명화로 읽다 : 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 7월부터 부산서 열려

10월 27일까지 부산문화회관서 전시… 경주부터 서울 순회

thumb1

'크리에이티비티' 조롱한 광고 논란에 애플(Apple)이 건넨 가장 애플다운 사과

'크러쉬' 광고 논란 이후 3주 만에 신규 아이패드 프로 광고 선봬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 프로로 만든 3가지 애니메이션 세계 공개 인간의 크리에이티비티와 최신 기술의 상호작용 강조 '크러쉬' 광고 오류 인정하고, 다시 크리에이티비티의 중요성 전달

thumb1

제일기획, 2024 칸 라이언즈 글래스 라이언·이노베이션 부문 본선 진출

글래스 라이언 본선에 강남순 '마약 검사 포스터' 캠페인 이노베이션 부문 본선에 삼성전자 '임펄스' 캠페인 칸 라이언즈, 프랑스 칸에서 6월 17~21일까지 열려

thumb1

"모든 채널서 쇼핑 가능한 커머스 미디어 시대 연다"… 크리테오, SSP '커머스 그리드' 아·태 최초 론칭

220조원 리테일 미디어 시장에 한 발짝 더… 크리테오, '커머스 미디어' 역할 강조

thumb1

스마트폰·인스타 업로드 금지하자, 여행객이 늘었다… 세계 최초의 '오프라인 아일랜드'

모든 종류의 스마트기기 금지한 세계 최초의 섬… 디지털 공해 벗어난 '오프라인 여행' 선사 "전 세계인의 하루 평균 스크린 타임 6시간 58분"… 사회적 문제에 크리에이티비티 결합 러시아 전쟁 이후 방문자 급감했던 울코 타미오 섬, 캠페인 이후 방문객·웹사이트 방문자 수 급증 SEK, 그레이 헬싱키(Grey-Helsinki) 대행

thumb1

"개인 유튜버가 방송국을 이기는 시대, 배우는 법을 배워라!"… 신수정 KT 부사장

셀피쉬클럽, '일의 틀을 깨는 사람들' 열어

thumb1

"안 먹어봐도 딱 알죠?"… 하인즈, 신제품 맛 테스트를 고객의 상상에 맡기다

신제품 '피클 케첩' 홍보 위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볼 수 없는 맛 테스트' 펼쳐 모두가 아는 피클과 케첩의 조화, 소비자가 직접 맛 상상해보도록 독려 Rethink 대행

thumb1

해피아워부터 클로징 파티까지!… 2024 칸 라이언즈의 9가지 네트워킹 프로그램

밋업·해피아워·데일리 투어·브런치 등 진행 9가지 서로 다른 칸 라이언즈만의 네트워킹 눈길 칸 라이언즈, 프랑스 칸에서 6월 17~21일까지 열려

thumb1

검색엔진최적화(SEO)는 빅브랜드에만 유리하다?… 구글 API 문서 유출로 드러난 '검색 알고리즘'의 비밀

구글, 검색 API 문서 유출 의혹 인정 크롬 데이터 이용, 클릭률·체류 시간 중요

thumb1

하정열 화백 30번째 개인전 '우주(COSMOS)', 인사아트프라자서 6월 19일 오픈

thumb1

샤넬 매장서 옷차림으로 차별 당한 인플루언서, 쫙 빼입고 다시 갔더니 생긴 일

342만 팔로워 보유한 인플루언서, 샤넬 매장서 직접 겪은 차별 대우 영상으로 올려 화제 전문가들 "브랜드,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 콘텐츠에 대한 대응책 마련해야" 소셜미디어 사용자 5명 중 1명, 스스로를 콘텐츠 제작자라 생각… "온·오프 모두 훌륭한 고객경험 제공해야"

thumb1

육영수 여사 서거 50년 특별기획 뮤지컬 '육영수, 그 시절의 아카시아', 6월 3~6일 공연

박정희의 경제전쟁 18년에 숨겨진 육영수 여사의 헌신적인 내조 그려 6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가양역 스카이아트홀 전국 투어 공연 계획, 7월 15일 전후로 뮤지컬 영화 개봉 예정

thumb1

"광고대행사 대신 AI 썼더니 마케팅 비용 136억원 절감"… 인간 대체하는 AI, 우려가 현실로

스웨덴 핀테크 기업 '클라르나', AI 활용해 외부 에이전시 비용 25% 아꼈다 클라르나 "AI, 더 효율적이고 더 빠르게 대응… 더 나은 고객 경험 제공 가능해져" 기업, 업무에 AI에 활용하며 에이전시 의존도 점차 낮춰… '저비용·고효율' 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