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많은 마케팅 책임자, 칸 라이언즈 'CMO 엑셀러레이터'에서 해답을 찾다
[라이언즈 이니셔티브 ⑤] CMO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전세계 CMO가 만나는 곳… 칸 라이언즈서 맞춤형 네트워킹 제안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거쳐 참여자 선발
"30초에 93억원"… 기아, 이노션 자회사 D&G와 슈퍼볼 광고 3년 연속 뛰어든다
기아, 슈퍼볼 광고서 전기차 EV9 홍보 나설 듯… 60초 분량 기아, 지난해 미국 내 차량 판매량 최고치 기록… 모멘텀 강화 위해 슈퍼볼에 투자 폭스바겐·BMW도 슈퍼볼 광고서 전기차 홍보 예정
2024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한국대표 선발대회 시상식, 31일 명동 씨네라이브러리서 열려
30세 이하 크리에이티브 산업 주니어 대상 글로벌 컴피티션 국가대표 선발돼 3월 스파이크스 아시아·6월 칸 라이언즈 출격 수상팀 프레젠테이션 및 심사위원·이전 수상자들의 인사이트 공유
"문자 마케팅도 CRM SaaS로 트래킹한다"… 성과까지 추적 가능한 팀스파르타 '에픽' 활용법
팀스파르타, 데이터 기반 문자 발송 최적화 서비스 '에픽' 내놔 문자도 고객관계관리(CRM) SaaS로 트래킹한다 스튜디오 체제로 신사업 육성 "2024년 사업 다각화 원년"
이노션 美 자회사 '캔버스 월드와이드', 최고의 직장 4위에 오른 비결은?
캔버스 월드와이드, 애드에이지 선정 '2024년 최고의 직장' 4위 올라 친절함, 커뮤니케이션, 유연성 중심으로 '사람 우선 철학' 내세운 '원 캔버스' 문화 눈길 폴 울밍턴 CEO "미션, 문화, 사람에 전념하면 더 나은 성과 얻을 수 있을 것"
칸 라이언즈 2024, 전 세계 최고 크리에이티비티 가려 낼 심사위원장 29인 공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로 구성된 29인 라인업 공개 APAC 기반 전문가 6인 포함… "칸 라이언즈 역사상 최대 규모" 제 71회 칸 라이언즈, 2024년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려
성수동에 배 띄우자, MZ세대 '퐁당' 빠졌다… '플롭 선양' 대박 비결은?
'플롭 선양' 총괄한 조현준 맥키스컴퍼니 마케팅실장 인터뷰 "사람들이 귀찮아하는 요소 빼고,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체험 구성에 집중" "오프라인 체험의 강력한 파급력 느껴, 단순 브랜드 노출 아닌 콘텐츠 기획이 중요" "핵심은 제품력, 포트폴리오 강화 통해 수도권 및 해외 시장 저변 확대 나설 것"
제일기획 자회사 '익스피리언스커머스', 인도 최대 냉장장비제조업체 소셜미디어 독점 대행
AI에 '잠쉬 쉬어'라고 명령했더니, 정확도 쑥↑… 과학적으로 증명된 '킷캣'의 슬로건
킷캣(KitKat), AI에게 브랜드 슬로건 'Have A Break' 포함한 명령어로 유의미한 결과값 얻어내 '잠시 쉬어'라는 명령어 덧붙이자 AI 결과값 달라져… 대규모언어모델(LLM) 정확도 80.2%까지 높아져 사람은 물론, AI에게도 효과적인 'Have A Break' 메시지 강조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Courage' 대행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꿈 꾸는 학생이라면 '로저 해추얼 아카데미'로!… 2월 2일까지 모집
[라이언즈 이니셔티브 ④] 로저 해추얼 학생 아카데미, 2월 2일 접수 마감 18세 이상 25세 이하 전일제 교육기관에 재학중인 학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칸 라이언즈 코리아 사무국으로 문의
아시아산림협력기구, 캄보디아 메콩 산림 관리 위해 우리은행과 맞손
아시아산림협력기구-우리은행-캄보디아 산림청 업무협약(MOU) 체결 30년간 3만헥타르 산림 관리… 지역 사회 기반 사업 개발, 생태 관광 성장 돕는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광고 캠페인의 '문화적 맥락' 고려해 심사한다
제38회 스파이크스 아시아, 3월 13~14일 싱가포르서 열려 문화적 맥락 명시해야… 탄소중립·다양성도 부연 가능 모바일 카테고리 없어지고 게임·메타버스 신설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도 속였다… 가짜 럭셔리 주방 브랜드 '유레카 스피리티스'의 비밀은?
이케아, 브랜드에 대한 선입견 깨기 위해 가짜 프리미엄 브랜드 론칭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 25년 보증 기간 내세우며 이케아에 대한 오해 해명 나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마더(Mother) 대행
광고도 '커머스' 시대… 디즈니, 쇼퍼블 광고 '게이트웨이 숍' 내놨다
전통적 TV 광고와 달리 '브랜드 인지도' 아닌 '커머스'에 초점 맞춘 광고 상품 TV 화면 벗어나지 않게 하는 다른 쇼퍼블 광고와 달리, '멀티 스크린' 전략으로 차별화 '훌루'서 베타 버전 론칭 뒤 디즈니플러스로 확대 예정
'TV 홈 엔터테인먼트'에 힘 싣는 삼성, 소규모 대행사 '퀄리티 미츠' 손 잡았다
삼성, 시카고에 본사 둔 소규모 에이전시 '퀄리티 미츠'와 크리에이티브 대행 계약 체결 올 2분기부터 TV, 오디오, 메모리 제품의 크리에이티비티와 인플루언서, 소셜미디어 담당 예정 "삼성의 홈 엔터 제품을 인간화 해 하나의 목소리를 갖도록 돕는 것이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