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아시아산림협력기구(AFoCO), 동티모르 지역 주민과 나무심기 나서

'강원도 크기' 동티모르, 27만헥타르의 산림 황폐화 10년 간 1000만 그루 나무 심기 추진 "한국의 산림 녹화 성공 사례 공유"

thumb1

AI가 만든 '스캠 광고' 주의보… 송혜교·조인성 이어 테일러 스위프트까지 당했다

테일러 스위프트 등장한 '르쿠르제' 가짜 프로모션 영상에 피해자 속출 생성형 AI 기반 딥페이크 기술로 만든 합성 영상으로 밝혀져 AI 기술 발전할수록 디지털 복제 문제도 커져… 소비자 주의 요구

thumb1

구글도 뛰어든 '쿠키리스' 시대, 디지털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3가지

구글, 쿠키 수집 중단 시작… 올해까지 점진적 중단 애플 iOS·검색엔진최적화·CRM 마케팅 주목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작지만 뾰족한 취향들이 뜬다"

thumb1

디아지오·로레알·액센츄어송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리더,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무대에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3월 13일~14일 싱가포르에서 열려 크리에이티브의 효과와 APAC 전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문화적 변화 다룰 예정 "크리에이티비티, 비즈니스는 물론 사회의 진전 주도"

thumb1

[단독]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농심기획 품 떠난 첫 광고, HS애드가 맡는다

농심기획, 이노션 매각 불발에 청산 절차 돌입 농심기획이 맡아 온 신라면 등 농심 주요 브랜드 광고, 비딩 통해 대행사 선정 HS애드, 올해 첫 신라면 광고 대행… 브랜드에 새로움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

thumb1

가장 소중한 보물을 초콜릿과 바꾼 소녀… '캐드버리' 달콤한 200년 역사를 60초에 담다

캐드버리, 2018년 선보인 '엄마의 생일' 캠페인 리메이크한 200주년 기념 영상 공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가장 소중한 것 모두 내어주는 소녀의 관점으로 브랜드 가치 전달 VCCP London 대행

thumb1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주니어 크리에이터 대상 아카데미·컴피티션 연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30세 이하 주니어 대상 아카데미 및 컴피티션 열어 올해 아카테미 주제는 'fear-proof'… "두려움을 크리에이티비티의 도구로" SKT·제일기획·PT코리아, 영 스파이크스 컴피티션 한국대표로 참가 제 38회 스파이크스 아시아, 싱가포르 콘래드 센테니얼서 3월 13~14일 열려

thumb1

소셜미디어·브랜드 전문 대행사 '브랜드바이브' 출범… 제일기획 출신 김재홍 대표 선임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 실전 노하우에 언론사의 강력한 PR 전문성 결합 제일기획 인도법인장 지낸 김재홍 전 경희대 교수, 신임 대표로 영입 "시대적 변화에 따른 고객의 니즈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홍보대행사"

thumb1

KT·제일기획·이노션·대홍기획·스튜디오좋·디마이너스원, 2024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한국대표로 출전

30세 이하 크리에이티브 산업 주니어 대상 글로벌 컴피티션에 참가할 국가대표 선발 열려 마케터 부문서 KT 최초로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한국대표 출전 자격 얻어 7개 부문 대표 선발 모집, 18개사 130명 지원… 전년 대비 2배 증가 칸 라이언즈·스파이크스 아시아 글로벌 심사위원 출신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5인이 심사 맡아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2024, 오는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프랑스 칸서 열려

thumb1

2024년, 영감을 주는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나라 1위는?… 미국·일본 제친 '이 곳'

월드 디자인 랭킹, 2024년 상위 10개 국가 선정해 발표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 'A' 디자인 어워드' 수상 실적 기반으로 평가 경이로운 건축물부터 아방가르드한 산업 디자인까지 '눈길' 중국, 미국과 일본 제치고 1위 올라… 한국은 17위

thumb1

"AI, 기대되지만 두려운 존재… 소비자 92%는 규제 원한다"… 제일기획, 2024년 AI 전망 분석

제일기획 인도법인, 'AI & I' 리포트 발간 소비자들이 느끼는 AI에 대한 감정 및 기대감 분석… 인도 소비자 1000여명 설문 조사 "AI의 변화무쌍한 잠재력에는 희망적, AI의 활용·사용에는 주의 기울여"

thumb1

"젊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가장 영향력있는 경험"… 2024 라이언즈 아카데미, 지원자를 찾습니다

[라이언즈 이니셔티브 ③] 아카데미 얼리버드 등록마감 3월28일까지 30세 이하, 브랜드 및 에이전시 경력 최소 2년차 지원 가능 칸 라이언즈,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라이언즈 아카데미는 6월 16일부터 시작

thumb1

5년 만에 열리는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한국 참관단 모집… 1월 18일까지 접수

제 38회 스파이크스 아시아, 싱가포르 콘래드 센테니얼서 3월 13~14일 열려 한국 참관단 3박5일 일정, 네트워킹 위한 만찬도… 18일까지 칸 라이언즈 코리아서 접수

thumb1

마케팅 수신 동의율 높이려면?… "개인화가 정답"

애플 iOS와 더불어 안드로이드13부터 옵트인 방식으로 변경 디바이스-애플리케이션 모두 동의 받아야 알림 가능 옵트인 비율, 전 세계적으로 30% 대에 불과…개인화 필요성 커져

thumb1

전기 콘센트가 부르는 가슴 아픈 사랑 노래…"아이폰, 네가 너무 그리워"

애플, 아이폰15플러스의 긴 배터리 수명 강조하는 신규 캠페인 선봬 애플의 짧은 배터리 수명 지적한 삼성의 'wall huggers' 캠페인(2014년)도 다시 눈길 애플 인하우스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