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가 못 이룬 스포츠카의 꿈, 수소 파워트레인에 담았다"… 현대차 이상엽 부사장
애드아시아 2023 서울서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그리다' 세션 펼쳐 "현대차의 헤리티지인 포니, 현대차의 미래 가능성을 제시하다" "과거와 현재와 미래는 연결돼 있다… 현대차 DNA 계승해 나갈 것"
16년 만에 한국 온 애드아시아, 아·태 광고인 DDP서 전야제
애드아시아 2023 서울, 개막 앞두고 DDP서 전야제 열어 각국 전통의상 입은 광고인들, 즐거운 교류 시간 즐겨 김낙회 조직위원장 "애드아시아 기간 동안, 서울의 모든 것 경험하길 바라" 애드아시아 2023 서울,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서 진행
칸 라이언즈 어워드 돋보기 ②크래프트 트랙(Craft Track)
칸 라이언즈 어워드, 9개 트랙 30개 부문 디자인·디지털 크래프트·필름 크래프트· 인더스트리 크래프트 라이언즈… 예술적 기교 높이 사 출품 횟수제한 및 자격요건 기간은 어워드 부문별 상이 제 71회 칸 라이언즈, 2024년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려
명품도 크리에이티브하게!… 칸 라이언즈, '럭셔리&라이프스타일 라이언즈' 신설
급성장·급변하는 명품 시장, 칸 라이언즈 어워드에 반영 "럭셔리 시장에 새로운 벤치마크 제공" 2024년부터 모바일 라이언즈는 폐지 제 71회 칸 라이언즈, 2024년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려
가성비→가심비→시성비, 바뀌는 트렌드에 필요한 건 'AI'
마테크 전문 기업 오브젠, 세미나 열고 신제품 CDPX+ 공개 실시간 마케팅 자동화는 물론 채팅 환경에서 생성형AI 이용 "글로벌 빅테크 AI는 편향적일 수밖에" 국산 프로그램 자신
스포츠 안한다던 넷플릭스, 골프 생중계 진출… 첫 광고주는 네스프레소·T모바일
골프 토너먼트 '넷플릭스 컵' 시작으로 스포츠 생중계 서비스 진출 글로벌 스포츠 중계 대신 오리지널 콘텐츠로 승부 '광고 몰아보기', '타이틀 스폰서십' 등 새로운 광고 상품 론칭 예정
2025년 미래 소비자는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떻게 행동할까?
2025년 미래 소비자는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떻게 행동할까?
"빠르게 훔치면 운동화가 공짜"… 런닝 브랜드 '디스턴스'의 도둑질 장려 캠페인
런닝 전문 브랜드 디스턴스, '갖기 위해 훔쳐라' 캠페인 펼쳐 세계적인 스프린터 미카엘 제제 초청해 고객들과 경합 벌여 제제보다 빠른 속도로 운동화 훔쳐 달아난 고객에게 무료 선물 "소비자들에게 스포츠의 본질 일깨워주기 위한 이벤트" BETC Paris 대행
배달앱 광고 맞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와 라토의 '저스트이트' 크로스오버 뮤지컬
저스트이트, 오페라와 랩 크로스오버한 뮤지컬 광고로 화제 한 편의 블록버스트 보는듯한 높은 완성도와 충실한 브랜드 메시지 호평 케이티 페리, 스눕독에 이어 빅모델 전략에 집중 맥켄 런던(McCann London) 대행
칸 라이언즈 어워드 돋보기 ①클래식 트랙(Classic Track)
칸 라이언즈 어워드, 9개 트랙 30개 부문 클래식 트랙은 전통매체 종합선물세트… 필름, 아웃도어, 인쇄&출판, 라디오&오디오 라이언즈 출품 횟수제한 및 자격요건 기간은 어워드 부문별 상이 제 71회 칸 라이언즈, 2024년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려
우유병에 '만화' 넣자, 아이들이 달라졌다… "95%가 깨끗이 비워"
일본 우유 브랜드 '세키 밀크(Seki Milk)'의 '우유 만화' 캠페인 일본 초등생의 65%가 영양 불균형, 우유 마시도록 권장하기 위해 우유병에 만화 삽입 캠페인 진행한 기후현서 95%의 아이들이 우유 남김없이 다 마셔 지오메트리 오길비 재팬(Geometry Ogilvy Japan) 대행
토요타, 현대차 이어 NFL 공식 자동차 스폰서로… 광고 효과는?
토요타, NFL 공식 트럭·자동차 스폰서십 계약… 고급차 스폰서는 공석 막대한 스폰서십 비용과 슈퍼볼 광고비, 타 브랜드와의 경쟁 부담 요소 "NFL 팬들과 연결되는 기회, 고객 경험 강화해 브랜드 로열티 높일 것"
"생성형 AI로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미래가 아닌 지금"… AWS가 그리는 '기술 민주화'
"모두가 생성형 AI 사용할 수 있도록" AWS, 한국에 7조8500억원 투자 계획
"소비자는 단순함을 원한다"… 세계에서 가장 심플한 브랜드 톱10
브랜드 전략 기업 시겔&게일(Siegel&Gale), '세계에서 가장 심플한 브랜드' 리포트 발간 글로벌 1위는 독일 식품 유통업체 리들(LiDL), 삼성(Samsung)은 5위 기록 X(옛 트위터)는 가장 복잡한 브랜드로 꼽혀… "플랫폼의 목적 불분명" "소비자들, 단순한 브랜드일수록 더 나은 고객 경험 제공한다 여겨"
개최 100일 앞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올림픽 레거시' 이어 받는다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내년 1월 19일 개막 마스코트 이름은 '뭉초', 눈뭉치처럼 청소년 화합 꿈꿔 11일 개최 D-100 맞아 성화 '투어' 시작, 열기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