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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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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이주형 돌고래유괴단 감독 “시대와 상관없는 크리에이티브를 해야 롱런”

22일 씨네큐브 ‘칸라이언즈X서울 2023’서 강연 ‘시대의 크리에이티브’ 주제…롱런의 비결 공개 “나를 아는 게 중요…용기 더해 나만의 길 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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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이승재 아이디엇 대표 "광고는 교집합을 찾는 게임"

SDGs포럼에서 '지속가능한 천재성' 주제로 강연 "소비자·브랜드·메시지의 교집합 찾아야" "고뇌 속 특별한 영감 아닌 게임 될 수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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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황성필 제일기획 CD "아이디어를 컵에 가득 담고 칸을 향해 달려라"

경찰청 '똑똑' 캠페인, 2023 칸라이언즈 글래스 라이언즈 부문서 '그랑프리' 수상 "지속가능한 캠페인으로 세상에 변화를"... 12년만에 첫 한국팀 수상 기록 칸 도전하는 이들 위해 '수상 여정' 자세히 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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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빌 염 융폰마트한강 CCO "진정성 있는 창의성 필요"

글래스 라이언 심사위원, '진심에서 우러나온 탁월함' 주제 발표 빌 융 CCO "진정성 있는 창의성이 세상을 변화시켜" 태국 사례 등 언급하며 '캠페인이 사회 변화까지 연결'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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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와이든 앤 케네디 "문화 강국 韓 인재 도움 원해"

"韓 문화 강국 이유, 유능한 인재… 도움 받고 싶다" 채용 가능성 열어 "광고, 상업용 아닌 '작품'… 문화 변화시키거나 새로 창조할 수 있어" "다시 보게끔 만들고, 세상에 대해 새로운 관점 보여주는 것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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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이예훈 제일기획 ECD "게임체인저 크리에이티비티 주목"

칸 라이언즈 아웃도어 심사위원, '칸을 삼킨 현업들' 주제 발표 "자발적 신남·용감했던 순간·혁신의 본질 등 요소 눈에 띄어" 버드와이저·삼성전자·나이키 등 캠페인 사례 언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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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창의성 고취, 즐거움 공유… 이것이 틱톡의 힘"

차수연 틱톡코리아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티지스트 강연 틱톡, 3년 만에 10억 유저… 150개국 35개 언어 서비스 평균 인터랙션 참여율 5~6%… 타 플랫폼 대비 7~8배↑ 평범한 사람도 창의성 발휘… '크리에이티비티 민주화'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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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 포럼 2023] 이시섭 제일기획 프로 "AI로만 만든 광고… 폭발적 변혁기 체감"

삼성생명 광고 제작 후일담 공개 생성형 AI 발전 속도전… 완벽한 구현까지 허들 많아 1만여 이미지 생성 후 보완과정 거쳐 완성 추상적 개념 '시각화' 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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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강태호 대홍기획 마케팅본부장 "브랜드의 소비자 팬덤 구축 중요"

브랜드와 소비자간 상호 교류 '팬덤 마케팅' 중요 스타벅스·나이키 등 글로벌 NFT 사례 소개 NFT·AI 기술 발전에도 '고객 중심' 마케팅 거듭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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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스콧 갤러웨이 NYU 교수 "AI, 새로운 물결의 시발점"

지난해 AI로 가장 가치 상승한 기업은 '마이크로소프트' 지난해 출시 제품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제품 '인스타그램 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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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크리에이터의 훌륭한 아이디어가 환경 파괴 막을 수 있어"

존 헤거티 경 BBH 창립자 강연 상영 좋은 아이디어가 지구의 많은 문제 해결할 수 있어 크리에이터의 가장 큰 덕목은 자기표현…자신만의 관점 더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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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김재원 포인트오브뷰 대표 "유행 아닌 고객취향 쫓아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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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이성하 버거킹코리아 CMO “YLC 참가했기에 지금까지 일할 수 있었다”

‘칸 라이언즈 서울 2023’ 영라이언즈 컴피티션 수상팀 Q&A 김현‧송서율 대홍기획 아트디렉터, 류사론‧박하은 SK텔레콤 매니저 “세계적 광고대행사 앞서 PT 등 경험… 인생에 나침반 생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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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 알렉산더 람브레트 AB인베브 동아시아 마케팅 총괄 부사장 "오비맥주 성장 원동력은 크리에이티비티"

21일 광화문 씨네큐브서 열린 'SDGs포럼 X 칸 라이언즈 2023'서 강연 칸 라이언즈 최초 2년 연속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상 영예 '크리에이티비티' 역량 강화 위한 투자·성과 등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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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Gs포럼 2023]“감성적 광고일수록 대중 주목도 높인다”

SDGs포럼서 호주광고협회 등과의 공동연구 결과 발표 마케터 로버트 브레슨 “ESoV 양수인 캠페인, 혁신적 결과 초래” 넬슨 필즈 “긍정적 감정 주목도에 영향 미쳐”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