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일상에서 일생으로의 공감’… 사장단 첫 디자인전략회의 진행
그룹 차원의 첫 디자인 전략 회의 열어 디자인 철학 및 원칙 공유 롯데그룹의 디자인 철학은 ‘일상에서 일생으로의 공감’ 공개 디자인 IP 강화 위한 플랫폼 및 시너지 강화 사례 담은 전시 부스 마련
[르포] 쿠팡 '와우' 외국인 회원까지 챙긴다… 성수동에 핑크 팝업스토어 ‘메가뷰티쇼’
외국어 서비스 첫 제공, 외국인 와우 회원도 관심↑ 테마별 체험존으로 구성 및 참여 브랜드수 전보다 2배 늘려 100원 티켓 판매, 2만원 구매하면 20만원대 상당 제품 증정
[Daily New유통] BGF리테일, 삼성물산 패션부문, 풀무원식품 外
BGF리테일, 울산광역시 남구와 위기가구 ‘바우처’ 사업 진행 토리버치, 브랜드 앰배서더 ‘우기’ 선정 풀무원식품, ‘반듯한식’ 요리양념 출시
"설탕 대신 알룰로스" 제로슈거 트렌드, 식품산업 바꿨다
원당 수입량 2년째 감소, CJ제일제당 소재사업 매출도 줄어 삼양사, 공장 증설 통해 알룰로스 수출 박차… 대상도 생산시설 구축 동원도 알룰로스 사업 확장
"혁신 또 혁신" 외친 정용진의 '실적 혁신'… 이마트, 3Q '깜짝 실적'
정용진 회장 ‘혁신’ 결실… 이마트 비롯한 자회사 이익 개선 이마트 3년만에 최대 실적… 별도 기준 4년 내 최대 이익 정용진 ‘본업 경쟁력 강화’ 강조… 강도 높은 구조조정 성과
주당들, 무더위에 '소맥'으로 건배… 하이트진로·롯데칠성 실적 견인
위스키·와인 등 3분기 누적 수입량 감소… 트렌드 다변화 주춤 하이트진로·롯데칠성, 소주·맥주 성적표 ↑ 대형마트서도 국산 맥주가 와인·위스키 제쳐
교원 빨간펜, 역사 전집 '역사 챌린지 어린이 조선왕조실록' 론칭
권별 특화된 콘셉트로 내용 구성해 역사적 맥락 이해하도록 유도… 핵심 내용 압축한 북쇼츠 담아 "다양한 형태 콘텐츠로 챌린지형 독서 플로우 완성"
동서식품, 육군 장병 독려… 5000만원 상당 위문금품 전달
3300만원 기부금과 1700만원 상당 제품 전달 1978년 자매결연 이후 현재까지 지원 이어와 "국군 장병 노고에 항상 감사"
SPC GFS, 식자재 유통 플랫폼 '몬즈컴퍼니' 흡수합병… "B2B 역량 강화"
유통 부문 법인간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 극대화 상품 다양화, 물류망 확대, 온라인 유통 확장 기대 비즈니스 구조 다변화 통한 신성장 동력 육성
정용진 회장 ‘혁신’ 통했다… 이마트, 3Q 영업익 3년여만에 최대
3Q 영업익 1117억원 전년비 43.4%↑… 본업 경쟁력 통했다 가격 리더십과 점포 리뉴얼 등 통해 본업 경쟁력 강화 SCK컴퍼니, SSG닷컴 등 주요 자회사도 수익 개선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돕는 'CJ 글로벤터스 2기' 데모데이 성료
10개팀 참가해 글로벌 성장 가능성 높은 스타트업 톱3 선정 총 상금 4500만원 수여 향후 글로벌 발판 위한 홍보 지원
롯데웰푸드, '빼빼로·제로' 앞세워 베트남 푸드엑스포 참가
11월16일까지 베트남 푸드엑스포에 롯데웰푸드 부스 통한 브랜드 및 제품 홍보 빼빼로, 제로, 아이스크림, 식사이론 등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부스 참가
CJ제일제당 비비고, '오징어 게임'과 손잡고 14개국에 만두·김밥 알린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한·미·일·EU 등 전세계 14개국서 협업 캠페인 핵심 전략 상품인 K-스트리트 푸드, 만두, 김치, 김스낵 등을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 냉동김밥 미·EU에 첫 진출… ‘통오징어만두’ 등 신제품도 선봬
F&F, S&P 글로벌 ESG 평가서 의류·럭셔리부문 상위 3%… 에르메스 보다 높아
글로벌 패션기업 188개 중 7위 기록 국내 패션기업 중 최고 순위 국내 KCGS 평가에서도 종합 A등급 기록
유니클로, 독거노인 2.5만명에 히트텍 5만장 전달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글로벌 캠페인 일환 난민과 아동 등 취약계층 지원 사업 40주년 한국 포함한 유니클로 진출 국가 및 지역서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