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나트륨 함량 국내 최저로 낮춘 '리챔 더블라이트' 선보인다
리챔 리브랜딩, 캔햄 시장 경쟁력 강화 ‘디솔트 에이징으로 간이 딱 맞는 리챔’ 원천기술 ‘디솔트’ 활용한 리챔 생산 공정에 대해 특허 출원
'1인당 730캔 마셨다' 롯데칠성음료, 74년 칠성사이다 누적 375억캔 판매
판매 제품 기준 지구 127바퀴 돌 수 있는 길이 국민 1인당 약 730캔 마신 양 "대한민국 대표 탄산 브랜드로 명성 이어갈 것"
베트남 공략 나서는 웅진씽크빅, 'VTC 온라인'과 업무협약
VTC온라인, 베트남 최대 디지털 콘텐츠 기업 베트남 영어 올림피아드 IOE 운영하기도 "글로벌 사업 확대 박차를 가할 것"
LG생활건강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 ‘300만개’ 판매 돌파
2024 쿠팡 ‘라이징 스타’ 선정 쿠팡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 참가 "차별적 고객경험 지속 제공할 것"
GS25, 영미권 품절 대란 ‘프라임’ 스포츠 음료 출시
해외에서 폭발적 인기 ‘프라임 하이드레이션’ 국내 최초 출시 유명 유튜버 ‘KSI’와 ‘로건 폴’이 공동 론칭한 스포츠 음료 한정 물량 사전예약 진행 이후 내년 5월 정식 출시 목표
코오롱FnC, 순환패션 담은 2024년 ESG활동보고서 발간
시각약자, 장애인 배려한 색체·서체 반영 ESG임팩트PU 조직의 지속가능 사업 브랜드별 ESG 활동 및 성과 소개
신세계, 나눔국민대상 대통령상… 미래세대 후원·지역 상생 등 공로 인정
1999년 국내 기업 최초로 윤리경영 선포 기부 희망 배달 캠페인 아동·청소년 후원 "나눔 문화 확산 더욱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
롯데마트∙슈퍼, 팔도∙양반과 콜라보 ‘미역국라면’ 단독 출시
라면으로 속 편하고 든든한 한식 한 끼 마련 국물요리 매출 높은 미역국에 홍합·백합 풍미 단독 신상품 출시 기념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할인 행사 진행
에이블씨엔씨, 3Q 영업익 39억원… "11분기 연속 흑자"
3분기 해외 매출 비중 58.5%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세 뚜렷, 현지화 집중 유럽과 중동 매출, 전년 대비 각각 61.3%, 171% 증가
D-1 수능… P&G, 남성 수험생 위한 응원 선물 제안
수능 격려 선물로 실용성 있는 선물 제안 브라운 시리즈 7 전기 면도기, 다양한 성능 제공 "3가지 파워 모드로 개개인의 피부 상태 맞춤"
대상, 농협에 ‘배추 상생마케팅’ 후원금 7000만원 전달
배춧값 안정과 소비 촉진을 위한 후원금 전달 14일부터 전국 하나로마트 배추 할인에 적용 “농가와 가계 부담 소비자 모두 도움 주기 위해”
하이트진로, 3Q 영업익 전년비 61.5%↑… 소주·매출 모두 성장
3Q 매출 6857억원, 영업익 702억원… 각각 4.8%, 61.5%↑ 맥주부문, 소주부문 모두 매출과 영업이익 성장세 “주류시장 축소에도 신제품·다브랜드 전략으로 판매 견인”
이랜드, 그룹 전략기획본부 ESI 신입사원 채용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11월 24일까지 모집 전략기획 해외 직무 일부 국가 파견 기회 제공 “글로벌 리더로, 미래 이끌어갈 인재 찾습니다”
다이소몰, 13일 하루 ‘Daiso-DAY 뷰티신상대전’ 진행
13일 9시부터 신상 뷰티 아이템 구매 가능 ‘쿤달’, ‘메디필’ 브랜드 화장품 경품 이벤트 진행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
교촌에프앤비, 밑빠진 독 된 교촌USA… 美 전략 재정비 중
교촌USA, 3Q 매출 44억원에 순손실 22억원 기록 中법인 흑자전환 성공한 것에 반해 美법인 적자 누적 마스터프랜차이즈 전환하고 기존 매장 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