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도 신는다… 신세계인터 "어그, 올해 남성 고객 매출 52% ↑"
여성 이어 남성 매출 급증, 겨울 국민템으로 떠올라 캐주얼룩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 젊은 층에 인기 올해 제품 스타일 수 60% 늘리며 남성 라인업 강화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수상작으로 ‘수상작 미식회’ 진행
요리경연 NS푸드페스타2024 수상작 시식 행사 진행 ‘프레쉬박스’ 부문 수상작 시제품화 위한 사전행사 ‘수상작 미식회’ 결과 수상작 시제품화에 반영할 계획
코오롱FnC 지포어, 중국·일본 독점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아시아의 상품과 브랜딩 총괄하는 허브 역할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로 범 아시아 전략 펼친다 "국내외 브랜드와 해외 진출의 동반 파트너 될 것"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 프리미엄 소주시장 키웠다
‘일품진로’ 올해 10월 누적 매출액 전년동기대비 20% 증가 100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시장 선도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랭스’라는 출시 이후 완판
CU-이마트24, ‘김포족’ 겨냥 김장김치 기획전… 할인에 무료배송 혜택
CU, 정상가 대비 최대 21% 할인… 대용량 상품 무료 홈배송 이마트24, 김치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 증정 행사 CU-이마트24, 김장김치 무료 배송 행사도 진행
"글로벌 신영토 확장 성과"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전년比 0.4% 신장한 2764억원
식품, 글로벌 ‘K-푸드 신영토 확장’ 성과 지속 내수선 소비부진, 원가부담 등으로 실적 감소 바이오, 고부가·고수익 품목 확대로 영업이익 75% 증가
오뚜기, '지역식 국물요리' 모델에 '싸이' 발탁… 첫 TVC 공개
노포 감성 거리서 재치있는 동작으로 제품 소개 싸이, 각 지역 국물 요리 유쾌하게 전달 오뚜기, 2019년 이후 현재까지 총 19종 제품 선봬
롯데마트, 2주간 '블랙벙커데이' 진행… "1400여종 와인 등 최대 50% 할인"
와인∙위스키∙리큐르 총 1400여종 할인 판매 인기 와인,위스키의 경우 일자별로 선봬 위스키 5품목 추가 할인 및 카드 할인 이벤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스퀘어, 열흘 만에 국내외 방문객 20만명 돌파
"서울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 초대형 화면·몰입감 더한 효과 제공 본점 외국인 매출 43.5%↑, 인근상권 활성화 기여
"책임경영 일환" 롯데지주·화학 임원, 급여 일부 자진 반납
이달부터 롯데지주 급여의 20∼30%·롯데화학 10∼30% 반납 비상 경영 체제 돌입·희망퇴직 등 효율화 작업 "급여 자진 반납 몇 개월 동안 이어질지는 미정"
SPC 배스킨라빈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관 가족 초청 행사'
자녀 동반 32팀 선정 패밀리 도슨트 프로그램 운영 "자녀와 소중한 시간 보낼길 바라"
교촌에프앤비, 3분기 연결 영업이익 76억원… 전년比 10.7% ↓
매출 1276억원으로 14.5% 신장 해외 사업 강화로 인한 수출액 증가 영향 순이익, 11.0% 줄어든 45억원
"화장품 ODM NO.1" 코스맥스, 3Q 영업익 434억… 전년比 30.4% ↑
3분기 매출액 같은 기간 15.6% 증가한 5298억원 당기순이익 206억 원… 90% 급증 "올해 하반기에도 글로벌 사업 다각화해 나갈 것"
신세계그룹 '쓱데이' 매출 2조 넘겼다… ‘역대급 신기록’
쓱데이 매출 전년보다 20% 늘며 당초 계획 1.9조 초과 달성 면세점 132%, 스타벅스 58%, W컨셉 33% 매출 증가 이마트 하루 매출 첫 ‘1000억’ 돌파, 한우만 100억 등 신기록 양산
달바, 이탈리아 밀라노서 '달바 트립 in Milano' 개최
달바 제품 '화이트 트러플' 원산지 이탈리아서 체험 프로그램 구성 로벌 엠버서더 '이라나 샤크'·한국의 배우 '나나' 참석 "다양한 행사로 달바 전 세계적으로 알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