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한정판 '미떼×잔망루피' 디지털 광고 3편 선봬
잔망루피와 협업한 스페셜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 신규 디지털 광고 3편 공개 미떼와 관련된 즐거운 일상 담아
KT&G, ‘ROE 15%·3.7조원 주주환원’ 기업가치 제고 강화
올해 15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소각 총 주주환원율 100% 상회 전망 “앞으로도 글로벌 최고 수준의 기업가치 제고 최선 다할 것”
[단독] 롯데백화점 본점, 반클리프앤아펠·오메가·그라프 입점… 하이엔드 주얼리 강화
반클리프앤아펠·오메가·그라프 신규 매장 오픈 1층 명품 패션 전면 리뉴얼 중… 내년 1월 오픈 예정 올해 들어 명품 주얼리 강세, 매장 재단장 통해 실적 상승 노려
오너2세 '이준수號' 일동후디스, 건기식·글로벌 앞세워 '건강기능식품 종합기업' 속도
일동후디스, 美 정식수출 위해 FDA 허가 준비 중 국내 분유 시장은 하락세… 4년 만에 반토막 '케어푸드'도 집중, 내년 암환자 관련 제품 출시 계획
[르포] 일동후디스의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춘천공장
스테디셀러 제품 '하이뮨'부터 '케어푸드'까지 생산 DSI 방식으로 직접 살균… 단백질 변형 최소화 분유→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전환기
bhc치킨, 대만 1호점 '타이베이 돔 점' 오픈… 현지 맞춤형 메뉴로 공략
타이베이 돔, 최대 4만명 수용하는 초대형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 뿌링클 등 시그니처 메뉴 및 현지 맞춤형 특화 메뉴 선봬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조기 안정화에 주력할 것"
"리뉴얼도 안 먹혔다"… 백화점 빅3, 3Q 일제히 부진
롯데·현대백화점, 3Q 매출·영업익 나란히 마이너스 기록 신세계만 유일하게 매출 신장… 영업익은 4.9% 감소 리뉴얼 투자 부담… 부진한 매출에 높아지는 4Q 기대
요기요, 상생협의체와 협의… 배달수수료 최대 4.7%까지 추가 인하
가게배달 및 요기배달 수수료 인하… '차등수수료' 시행 향후 1년간 매출 하위 40% 가게 대상 환급 정책 영수증 하단에 수수료 및 배달료 표기… 라이더 위치 공유도
[Daily New유통] 풀무원식품, 유니클로, GS25 外
풀무원식품, 건강면 신제품 ‘납작두유면’ 출시 유니클로, 24FW 히트텍 라인업 공개 GS25, 증정품 나눔하는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
라네즈, 국내 단종 4년만에 '립 글로이 밤' 재출시
'립 글로이 밤' 글로벌 시장서 베스트셀러… 미국 아마존서 인기 한국에선 단종 4년만 재출시… "국내 고객 요청"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로 개발 휴대성 높여
삼양라운드스퀘어 '스플래시 불닭', 글로벌 5개 도시서 불닭 소스 7만개 증정
뉴욕·LA·런던·상하이·두바이 등의 불닭팬 직접 만나 소스 익스체인지, 불닭라이더 통해 제공된 소스 제품 7만여개 "불닭 브랜드 중심으로 K-푸드 알릴 것"
'롯데월드타워 수놓는 빼빼로'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기념 파사드 송출
11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송출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브랜드 도약 위한 집중 마케팅 "세계적으로 즐기는 한국 문화가 되도록 노력할 것"
코오롱FnC N21, 신세계 강남점에 오픈…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현대백화점 무역점 이어 2번째 매장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통한 브랜드 경험 강화 신세계 강남점 세련미 강조, 25S/S 캡슐 컬렉션 구성
호주 대형마트에 줄입성, 3천개 매장서 비비고 'K-만두·핫도그' 만난다
지난해 대형매트 1위 울워스 이어 2위 콜스서 제품 판매 시작 내년 초 4위 대형마트 IGA 입점… 3개사 호주 점유율 70% 이상 "대형 유통채널 입점 계속할 것"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맞아 ‘현금 1억원 래플’ 이벤트
현금 1억원의 행운을 잡아라… 13일까지 응모 가능 광군제 맞아 17일 오프라인 이벤트 예정 1억원 주인공부터 행운 가득 경품 퍼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