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LoL 게임 속으로… 신세계 ‘아케인’ 시즌2 독점 팝업 오픈

‘리그 오브 레전드’ 넷플릭스 화제작 ‘아케인’ 시즌2 단독 팝업 미션 수행하며 세계관 알아가는 스토리텔링형 팝업 피규어부터 후드티, ‘아케인 마카롱’까지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마련

thumb1

F&F, 3Q 영업익 전년비 27.1%↓… "4분기부터 반등 전망"

영업이익 1083억원으로 전년 대비 27.1% 감소 매출 4510억원으로 작년 대비 8.5% 감소 "F/W 의류 판매가 지연되어 3분기 실적 하락"

thumb1

"선케어 수출 호조" 한국콜마, 3Q 영업익 545억원… 전년比 75.7% ↑

매출 전년 대비 21.3% 증가한 6265억500만원 기록 "선케어 제품, 2분기 이어 3분기도 호조" 인디 뷰티 브랜드 수출 물량 증가 영향도

thumb1

'본업' 성장 이룬 CJ프레시웨이, 3분기 매출 8319억원… 전년比 2.8% ↑

외식식자재·푸드서비스 부문 고른 성장 다만 외식시장 침체와 고물가 현상 장기화에 수익성 소폭 감소 미래형 급식 사업 통해 저성장 환경 대응

thumb1

신세계인터내셔날 "국내 패션시장 침체에도 적극 투자…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화"

3분기 매출 6.3%, 영업이익 65.4% 전년 대비 감소 3분기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화와 투자에 집중 4분기부터 어뮤즈 실적 반영, 실적 상승 기대

thumb1

박광호 퍼시스 대표 "'공간·인테리어, 기업 성장에 필수… 통합 플랫폼 전환"

퍼플식스 스튜디오 통해 오피스 인테리어 브랜드 론칭 '레터스' 통해 가구·사무환경 이관까지 '퍼시스' 본업과 연결해 하나의 통합 플랫폼化

thumb1

신세계, 위축된 소비심리에도 3Q 연결 매출 전년比 2.8% ↑

연결기준 총매출 2조7089억원·영업이익 930억원 기록 백화점, 면세점, 라이브쇼핑 등 공간 혁신, 콘텐츠 강화 신세계까사 흑자전환, 센트럴시티, 라이브쇼핑 영업익 확대

thumb1

현대백화점그룹, 기업가치 제고 나서… “반기 배당·자사주 소각 추진”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 … ROE·PBR 목표 제시 홀딩스·백화점·그린푸드, 내년부터 반기 배당 실시 백화점·그린푸드·한섬 “자사주 소각 추진”

thumb1

대상, 순창군·서경덕 교수와 장 담그기 문화 알린다… "유네스코 등재 기원"

8일 종로구 대상 본사에서 3자간 협약식 진행 전통 장 문화 홍보 및 순창 고추장 우수성 제고 순창 지역 고추장 장인들의 이야기 담긴 헌정 다큐멘터리 제작

thumb1

달아오르는 GS25·CU 왕좌 경쟁

3분기 실적 발표 시즌, 양사 1위 매출 결과 주목 GS25, 3분기에도 1위 매출 수성 관측 GS25와 CU편의점 매출 격차 좁혀질 듯

thumb1

매드포갈릭, 리뉴얼 첫 매장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오픈

한국 식문화 결합한 ‘K-컬처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재탄생 과감한 메뉴 개편, 제휴할인 확장으로 고객접근성 높여 고객 선택의 폭 넓힌 매드포갈릭만의 세트메뉴 도입

thumb1

홈쇼핑 부진에도 홀로 웃은 'CJ온스타일', 탈TV 전략 '라방' 통했다

홈쇼핑 업계 3분기 전반적 실적 부진… 매출·이익 악화 CJ온스타일 유일하게 매출·영업익 두자릿 수 성장 라이브커머스 투자 후 탈TV 성과… 업계 영향 눈길

thumb1

풀무원, 브랜드 앰버서더에 '에드워드 리' 셰프 발탁

'반듯한식' 간편 조리 양념 등 홍보 에드워드 리 레시피 활용 다양한 마케팅 전개 풀무원 美 브랜드 캠페인 협업 예정

thumb1

농심, 뉴욕 한복판에서 ‘한강 신라면’으로 K푸드 매력 전파

8~10일 뉴욕 맨해튼서 ‘한강 신라면’ 취식 경험 제공 뉴욕한국문화원과 협업, 한강분위기 구현 공간 마련 "신라면으로 미국 내 K푸드와 K컬처 확산에 기여"

thumb1

퍼시스 박정희 부사장 "새로운 오피스 표준 만들 것… '퍼플식스 스튜디오' 론칭"

퍼시스가 축적한 데이터·노하우·기술 활용 지속가능한 성장 위한 사무환경 기준 제시 공간전략 수립부터 설계, 컨설팅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