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가전' 신사업 낙점… 풀무원 "독자 가전 브랜드 론칭, 생활가전 라인업 확장"

10월부터 연달아 김치냉장고 출시하며 대형 가전 라인업 확대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 자사 제품 조리 최적화 제품으로 승부 "가전 브랜드 론칭, 요리가전부터 주방가전까지 시장 경쟁력 확대할 것"

thumb1

강달러에 면세업계 이중고… 명품 가격 더 오른다

美 트럼프 당선에 환율 껑충… 2년만에 가장 높은 달러화 달러로 구매·판매하는 면세업계 타격… 내국인 수요 감소 명품, 위스키 등 수입품목 가격인상도 이뤄질 듯

thumb1

한국맥도날드, 토마토 수급 해소… 11일부터 전국 매장 정상화

오는 11일부터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 등 문제 없이 구매 가능 국내 다양한 지역에서 연간 약 2000톤 국내산 토마토 수급 “문제 최소화하고자 수급처의 다원화 등 다방면의 노력 지속”

thumb1

매일유업, 3년 연속 ESG 통합등급 A 획득

2022년부터 24년까지 3년 연속 ESG 통합등급 A 획득 공장에 친환경 발전시설 구축, 플라스틱 포장재 절감 등 탄소 저감화 위한 노력 임직원에 ‘동반육아 파트너십’ 강조

thumb1

세븐일레븐, 골목상권 맛집 우승작 '새우바오샌드위치' 전국 출시

롯데웰푸드 동반성장위원회 ‘어썸바잇트’ 우승작 90여명 전문가, 소비자 평가 거쳐 선발 박한민 셰프 비법 담아 매장서 먹는 맛 구현

thumb1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2종 및 국내 생산공장 3곳 KFS인증 획득

삼양식품, 글로벌 경쟁력 강화 12월부터 생산하는 수출용 불닭볶음면에 KFS인증 로고 표시 밀양공장, ‘디지털 기반 선진 식품방어 시스템’ 구현으로 식품 안전 강화

thumb1

동서식품, 성수동서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결선 개최

11월 16~17일 서울 성동구 MM성수에서 대회 결선 및 부대 행사 진행 총 8명의 결선 진출자 가운데 최종 우승자 가려 우승자에게는 3천만원 상금 수여

thumb1

"천원으로 손흥민 직관" 여기어때, 토트넘 홈경기 패키지 이벤트

브랜드 캠페인 모델 ‘손흥민’ 경기 직관 이벤트 토트넘 홈경기 티켓부터 왕복 항공권, 숙박 등 ‘1000원’으로 연말 성수기 공략 ‘깜짝 선물’ 공개

thumb1

코스맥스NBT 초소형 기술 '아담', 中 기술 박람회서 '기술 돌파상' 수상

아태 지역 가장 영향력 있는 기술 중심 건기식 박람회 크기 최대 66%까지 줄이면서 효능은 그대로 씹어 먹는 초소형 크런치 제형도 개발

thumb1

‘한우계의 챔피언’ 동원홈푸드, 14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 낙찰

6일 충북 음성에서 ‘제27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제27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대통령상 수상 한우 9300만원에 낙찰 “‘토탈 프로틴 프로바이더’로서 양질의 단백질 제공, 지역 농가 상생 앞장”

thumb1

롯데그룹, 임직원 1300여명 초청 '러브패밀리 동행콘서트' 개최

지난 6일 롯데콘서트홀서 임직원 초청 ‘러브패밀리 동행콘서트’ 개최 ‘도전과 희망의 하모니’ 주제로 클래식과 대중음악 아우르는 공연 구성 롯데지주 ·롯데식품군·롯데화학군 경영진과 조합협의회장 등 노조 함께

thumb1

이랜드뮤지엄, 뉴발란스와 함께 '오타니 관련 소장품 특별전' 개최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의 도전과 영광의 순간 전시" 12월 8일까지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서 열려 61번째 홈런볼 등 기념비적인 소장품 전시

thumb1

LG생활건강,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기념 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

더후, CNP, 더페이스샵 등 전 브랜드 포함 소비자가 30% 가격에 파우치 등 추가 증정 브랜드별 대표 품목 최대 70% 할인 한정 수량 판매

thumb1

전자랜드,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 동참

결식 우려 아동 중 주거 환경 개선이 필요한 가구에 가전제품 지원 서울, 경기, 울산 지역 세탁기, 밥솥, 공기청정기, 제습기, 전자레인지 기증 전자랜드 홍봉철 회장, 2025년 사회 공헌 활동 고도화 계획 수립 중

thumb1

하이트진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올해의 소통대상’ 수상… 12년 연속 대상

2013년부터 두 번의 장관상 포함 12회 연속 대상 수상 브랜드별 차별화 전략 돋보여 신제품 ‘테라 라이트’ 홍보 콘텐츠 우수한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