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 "동반위와 2년 연속 협력사 ESG 지원… 동반성장"
면세업계 최초 참여에 이어 2년 연속 진행으로 상호 신뢰도 높여 상생협력기금 5000만원 출연 및 맞춤형 컨설팅 제공 중소기업 판로 개척, 홍보·마케팅 지원 등 중소 협력업체 지원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진출 41개월만에 월 매출 '100억원' 돌파
지난 10월 오프라인 매장 16곳 매출 합산 120억 1~10월 오프라인 매출 누계 전년 동기비 3.5배 증가 10월 오프라인 객수 141만 명으로 역대 월간 기준 최고치
신세계면세점,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 면세 단독 론칭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 온라인몰 선봬 25일부터 인천공항 2터미널서 오프라인 매장도 최초 오픈 예정 65달러 이상 구매 고객 클렌징 미니 듀오 증정
롯데홈쇼핑, 300억 물량 푼다… ‘윈터 베스트 패션쇼’ 진행
‘윈터 베스트 패션쇼’진행, 겨울 패션 신상품 집중 편성 단독 패션 브랜드 무스탕, 구스다운 등 대거 론칭 “역대급 한파 예고, 합리적인 쇼핑 기회 될 것”
신라스테이, 12월 ‘미식의 도시’ 전주에 16번째 지점 오픈
지하 3층부터 지상 11층 210실 열어 패밀리룸, 벙커룸, 온돌룸, 시네마룸 등 차별화 객실… 한옥 콘셉트 루프탑 라운지 전북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
이마트, 제철 맞은 ‘방어 무침회’ 5천원 할인행사
이마트 생선회, 매출 16% 오르며 대형마트 대표품목 성장 중 활어기반 생선회에 무침용 양념 소스, 채소를 더해 요리로 발전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직접 상품화… 제철 맞은 생선 선봬
현실화된 보호관세·강달러… 對美 식품업계 부담 커진다
보호무역주의로 인한 강달러·보편관세 직면 수출 및 현지 생산·판매 기업 모두 부담 '트럼프 우세'에 달러 1400원 육박하기도
"뷰티가 실적 견인, 분기 최대 매출" 에이피알, 3Q 영업이익 272억원… 전년比 25% ↑
뷰티 디바이스 매출 745억원으로 62% 증가 지난 1~9월 뷰티 디바이스 국내외 누적 판매량 250만 대 기타 해외 시장에서도 매출 237억 원 달성… 전년 대비 184% ↑
"이너뷰티부터 혈당개선 제품까지"… 체질 개선 속도내는 정관장
이너뷰티 제품 통해 여성 통합 라이프 케어 건강 브랜드로 발돋움 혈당 조절 기능성 제품 등도 메가 브랜드로 성장 신규 기능성 원료 발굴 "글로벌 톱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
롯데잠실점도 '3조 클럽' 유력… 롯데·신세계 연말 '신경전'
롯데백화점 잠실점, 올해 매출 3조원 달성 관측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올해도 3조원 돌파 "작년 보다 조기 달성" 롯데 본점,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 간 매출 경쟁도 치열
배달앱 상생협의 무산되나, 업계 "업주단체 요구 '5% 이하 수수료' 비현실적"
배달앱 '차등수수료 적용 상생안' 제시 중 입점업체 '5% 수수료율' 주장 고수 중 배달앱업계 "수수료율 기준 현실적이지 못해… 합의 결렬 가능성 높아"
[단독] '14억 인구' 인도 시장에 깃발 꽂는 BBQ… "10년간 200개점 목표"
바라마티 아그로社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내년 초 1호점 오픈 이후 10년간 200개 매장 계획 印, 1인 닭고기 소비량 적지만 14억 인구수 매력적
롯데호텔앤리조트, 코로나 이후 4년만에 ‘희망퇴직’ 실시
2020년 코로나 이후 4년만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희망퇴직 및 인력 재배치 기본급 32개월치와 재취업 지원금, 자녀 학자금 등 지급
롯데칠성음료 '새로' 애니메이션 광고, 한 달 만에 조회수 1천만 돌파
'구미호' 앞세운 애니메이션 광고 전통 감서에 현대적 감각 더한 '새로구미' 캐릭터 "새로 세계관,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
‘탈팡’ 없었다… 멤버십 가격인상에도 격차 벌린 쿠팡
쿠팡, ‘와우멤버십’ 가격인상에도 고객 수 오히려 늘었다 쿠팡 3Q 매출 10.7조원… 분기 사상 최대 규모 경신 ‘탈팡’ 수요 겨냥한 이커머스 업계, 오히려 격차 벌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