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뷰티 브랜드 '니들리', 보습크림 '에이 투 크림' 리뉴얼 출시
최대 100시간 보습 유지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 … 들뜬 피부 각질·가려움 진정 독일 더마 최상위 등급 인증 … 민감성 피부도 사용
롯데홈쇼핑, 중동서 K-브랜드 6235만 달러 수출… 新한류 확산
리야드, 두바이서 진행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성료 바이어 70여명 몰리며 수출 상담 6235만 달러 기록 사우디아라비아 축제 연계 K-POP 등 한류문화 공연
"대학생 아침 책임집니다" GS25,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
건강한 식습관 형성 기여, 쌀 소비 촉진에 앞장… ESG경영 강화 11월 한 달 평일 인기 도시락 3종 1000원에 선봬 Z세대 후원하고 접점 넓히고자 대학생·청년 대상 사회공헌 활동
'샤넬 하우스 그대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샤넬 메가 팝업스토어' 오픈
12월 26일까지 인천공항 2터미널점서 ‘샤넬 윈터 테일’테마로 진행 아· 태지역(APAC) 면세 최대 규모로 마련 공간위시카드 프린팅 서비스부터 AR 사진 촬영 체험 진행
현대면세점, 새 BI 공개… "혜택 더하고 불편함 덜어내"
더하기와 빼기의 조합 ‘혜택 더하고 불편함 덜어내’ 의미 담아 업계 최고 수준 명품 경쟁력도 지속 강화 “새로운 면세 쇼핑의 기준 만들어 갈 것”
롯데온 입점 4개월만에 매출 130배, 지역 소상공인 '수제 꼬막무침' 랭킹 1위
해진식품, 롯데온 지원 속 4개월 만에 약 130배 매출 신장 ‘해피 秋(추)게더 경남페스타’ 진행, 기간 내 즉시 할인쿠폰 발급 지역 소상공인과 동반 성장 방안 모색, 판로 확대 집중
롯데마트 "과일 트렌드는 '고당도·신품종'… 차별화된 신선 경쟁력 강화"
크고 당도 높은 신품종 과일 3종 출시 국립원예특작과학원 및 지역 우수 농가와 협업해 재배 지속적으로 신품종 발굴 및 운영 확대해나갈 예정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톰 브라운’ 아우터 팝업스토어
톰 브라운이 직접 1년간 공들인 ‘The World of Grey’ 컨셉 구현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 단독 출시 모양·색상·소재 고를 수 있는 ‘애니멀백’ 주문 제작 서비스 제공
‘가격파격 선언’ 이마트, 김장 물가 확 낮춘다
김장철 수요 높은 ‘양파’ 1망 4980원에 판매, 25% 할인 후레쉬센터 비축해 가격경쟁력 확보, 준비 물량만 900톤 국내산 '돈 앞다리' 정상가 대비 31% 낮춰
현대면세점, 한국물류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 물류혁신·ESG경영 공로
면세품 인도장 키오스크 도입, 비닐 포장재 감축 노력 물류 프로세스 개선 통한 물류 혁신 실현 연내 통합물류센터에 태양광 발전 시설 도입
[Daily New유통] 이마트24, 쿠팡, GS리테일 外
이마트24, ‘흑백요리사’ 협업 상품 출시 쿠팡, ‘메가뷰티쇼’ 개최 GS리테일,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삼성웰스토리, 간편식 생산자동화 '센트럴키친' 준공 … "단체급식사업 경쟁력 강화"
고품질 간편식 제품과 전처리 식재료 생산 스마트 팩토리 기반 전 과정 자동화 시스템 도입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니즈 반영한 제품 생산 확대
이젠 '뉴진스 모델'까지 … K라면 폭발적 인기에 해외서 '모방 상품' 줄출시
인도미, 글로벌 진출 노리며 라면 모델로 뉴진스 발탁 K라면 인기에 일본·중국 등에서 모방상품 속속 등장 韓라면 수출 10억달러 첫 돌파 … 美·유럽 증가 빨라
'고물가에 뜨는 편의점' … 세븐일레븐, 3900원 균일가 '굿투어' 푸드 시리즈 내놔
편의점표 미식 여행 콘셉트 시리즈 양식·중식·일식 등 3900원 균일가로 가심비 공략 출시 기념 프로모션까지
[르포] 삼양라운드스퀘어가 그리는 '웰니스' 담은 '잭앤펄스' 팝업스토어
성수동서 11월 2~3일 팝업스토어 전개 식물성 뉴트리션 브랜드 통합… 신성장동력 낙점 고단백 제품부터 기능성 에너지부스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