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코코팜, 망고·코코넛워터 넣은 '망고코넛' 선봬

열대과일 트렌드 이끄는 망고와 코코넛의 이국적 조합…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 살려 쫄깃한 식감의 나타드코코로 씹는 맛 더해

thumb1

롯데백화점, 패션 렌탈샵 ‘살롱 드 샬롯’ 오픈… "드레스·정장 대여"

드레스·정장 등 고가 의류 상품 렌탈 서비스 제공… 향후 일상복·여행용품 등 상품군 확대 예정

thumb1

이마트,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프랜차이즈형 '몽골 1호점' 오픈

이마트 23년의 경영 노하우와 상품 전수, 브랜드 해외수출 첫 사례

thumb1

[포토]자연이 만든 청정 빙하수 마셔보세요~!

이마트 14일부터 피코크 ‘아이스 에이지’ 판매

thumb1

홈플러스-강원도, 농식품 유통확대 위한 MOU 체결

품질 강화 캠페인의 일환, 우수 농산물 판로 확대 및 안정적인 판로 지원

thumb1

티몬, 알리바바 산하 티몰글로벌과 전자상거래 협력 MOU

마케팅 지원 및 물류 등 티몰 플랫폼 연계 서비스 이용 우선지위 획득

thumb1

[포토]양파보다 큰 점보 마늘 맛보세요~!

현대百, 13일 프리미엄 농산물 브랜드 '약속농장'의 '점보마늘' 선봬

thumb1

현대백화점, 일산 킨텍스서 출장 할인 행사… 400억원 물량

14일부터 17일까지 '더 블랙 위크' 진행… 의류·잡화·리빙·식품 등 250여개 브랜드 참여

thumb1

롯데홈쇼핑 T커머스 'OneTV', 모피·코트 등 역시즌 세일 진행

단독·중소기업 상품, TV홈쇼핑 상품 구성 및 판매가의 10% 롯데홈쇼핑 적립금 제공

thumb1

CJ제일제당 미니소시지 '맥스봉' 누적매출 3000억원 돌파

미니소시지, 어린이용 간식 아닌 프리미엄 간식 이미지로 진화 제품 라인업 확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꾸준한 인기… 향후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 목표

thumb1

골프존네트웍스, 가맹사업 전환 앞두고 KT·BC카드와 MOU 맺어

골프존네트웍스 KT, BC카드에 안정적이고 특화된 가맹점 서비스 제공 KT와 BC카드, 골프존파크 가맹사업 점주 대상으로 서비스 확대

thumb1

한국 델몬트, 신선 가공식품 사업 진출… '음성 후레쉬 센터' 준공

6000평 부지, 200억 투자… 수입 및 국내산 과일, 채소 물류&가공 센터 준공 충북 음성군 원남산업단지 내 소재, 신선 편의 식품 및 식재료 생산하는 과채 가공 사업 본격 시작

thumb1

맥도날드, 리우 1955 버거 등 올림픽 신제품 5종 선봬

리우 1955 버거, 리우 오믈렛 머핀, 칠리 치즈 쉑쉑 후라이, 라임 모히또 맥피즈, 에스프레소 쉐이크 출시 올림픽 공식 후원사 맥도날드가 전개하는 '세계의 맛을 만나다' 캠페인의 일환

thumb1

풀무원 그린체, 갱년기 여성 대상 '대한민국 1만 여성 희망 캠페인'

그린체 홈페이지 쿠퍼만 갱년기 지수 테스트 후 신청 가능 안면홍조, 우울증, 불면증 등의 증상으로 자신의 갱년기 지수 진단 총 1만 명에게 그린체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 1주일분 증정

thumb1

이마트몰 '가격의 끝' 효과… 올 상반기 매출 4700억 전년比 25%↑

온·오프 전체 매출 전년 대비 4.3% 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