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 여름 한정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 선봬
맑은 맥즙과 '폴라리스' 홉을 혼용해 청량감 극대화 봄시즌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에 이은 여름 시즌 한정 판매 상품
동서식품, 캔커피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2종 선봬
100% 콜롬비아 아라비카 원두 사용 사용 카페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 두 가지 맛… 240ml 대용량
SPC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디자인·콘텐츠 리뉴얼
미니멀 디자인 적용해 페이지 이동 최소화, 콘텐츠 가독성 높여 해피스탬프, 해피스토리, 해피존 등 신규서비스 추가
삼성웰스토리, 급식 新메뉴 경연대회 열어… 80종 출품
조리사·영양사 100명 참여… 즉석에서 공개된 식재료로 메뉴기획부터 조리까지 70분 경연 최우수 수상자에 글로벌 식음트렌드 벤치마킹 기회 제공 해외 유수 요리대회 참가, 글로벌 식문화 체험
아모레퍼시픽, 해외법인 판매사원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실시
빙그레 냉장주스 '따옴' 출시 3년 만에 연매출 200억원 돌파
신제품 출시, 광고 및 마케팅 활동 집중으로 매출 상승세 굳히기
두타면세점, 특별할인·경품 이벤트… 선불카드 최대 30만원 증정
CJ그룹, 한국 맥도날드 인수의향서 제출… "아직 결정된 바 없어"
"인수주체 확정 아니다… 구체적인 사항 확정되면 재공시할 것"
이브자리, 시원한 '3D매쉬' 침구로 무더위 공략
평소 땀이 많거나 장시간 앉아 있는 고객에게 제격
신세계百, '청년 농부의 꿈 프로젝트’… 직접 재배한 농·특산물 선봬
현대百, 글로벌 유기농 식품매장 오픈… 해외 직구보다 최대 50%↓
잼·오일·발사믹 등 유기농 식료품 판매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5개 점포서 선봬
세븐일레븐, 中企 우수제품 ‘구매 상담회’ 개최
세븐일레븐 상품기획자와 1대1 매칭 상담 통해 상품 코칭과 적합성 평가
롯데百, ‘金’ 증정 경품 행사… “1등이 무려 1억원”
브렉시트 이후 안전자산 인기,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금'을 경품으로 선정
금강제화, 1년에 단 한번 '헤리티지 세븐데이'… 20% 할인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부사장 "첫해 매출목표 1조… 1~2년 내 흑자전환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