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밀, 코스닥 상장 첫날 23%대 급락
장중 한때 26% 넘게 내려
파리바게뜨, 예비 가맹점주 대상 ‘AI 인터뷰 시스템’ 도입
10월까지 시범 운영 11월부터 예비 가맹점주 심의에 AI 인터뷰 전면 도입 심의의 객관성과 공정성 강화
中 BYD, 한국 진출 공식화 … "내년 초 출범"
"승용차 브랜드 출시 검토 완료" 네트워크 구축, 인력 채용, 차량인증 진행중 "한국 소비자 신뢰 얻겠다"
빙그레,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와디즈 펀딩 목표 초과 달성
와디즈 통해 리워드 펀딩 13일만에 목표금액 초과 달성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와디즈 펀딩서 최대 66% 할인
LG생활건강 "VDL 등 색조 브랜드 MZ에 인기… 온·오프라인 매출 '껑충'"
VDL·프레시안·코드글로컬러 등 색조 매출 증가 팝업·SNS 마케팅 및 기획세트로 MZ세대 취향저격 스테디셀러에 신제품 가세… 품질과 합리적 가격 ‘입소문’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첫날 전체 매출 절반이 'K-베뉴'
가전·디지털, 식품, 가구 인기… 가전·디지털 매출 41배 성장 여러 국내 브랜드 판매 신기록 달성 컴퓨터 브랜드 ‘프리플로우’ 한 시간만에 30억 매출
iM뱅크‧카카오뱅크 맞손, 대출 비교 서비스 구축
'전략적 사업 제휴' 협약… 금융 소비자 편의성 혁신
밀리의서재, 3분기 영업익 31억원… 전년比 24% ↑
전년 대비 매출 26% 증가 가입자 수 800만명 돌파
휠라, 가장 ‘고현정 다운’ 패딩룩 공개
배우 고현정,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라 휠라와 함께한 겨울 패딩 화보 깜짝 공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겨울 패션 스타일 제안
무신사 스탠다드, 20대가 가장 좋아하는 'SPA 브랜드' 1위 꼽혀
오픈서베이 20대 소비자 대상 ‘SPA 브랜드 선호도·만족도’ 조사 1~3순위 선호도 선택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48.1%’로 1위 브랜드 만족도 평가도 최고점
하이트진로, 슈퍼픽션 협업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테라 출시 후 네 번째로 선보이는 테라의 아트 협업 한정판 가정용 453mL 캔, 유흥용 500mL 병 제품 적용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보여줄 것”
10월 수출입물가 3개월 만에 반등… “국제유가·환율 상승 영향”
국제유가 상승에 월평균 환율 1334→1361원 급등 10월 수입물가 2.2% 상승, 수출물가는 1.7% 올라
GS25, 에너지 절감 '자동 수요반응'… 연내 1만2000점으로 확대
매장 내 설치된 SEMS와 ‘자동 수요반응’ 연동, 에너지 절감 동참 전력 사용량 높아지면 절감 권고, 아낀 만큼 인센티브 지급 돼 ‘자동 수요반응’ 참여 매장 1만점 돌파, 연내 1만2000점까지 확대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매출 성장·수익성 확보, 미국·일본·유럽·인도·중동 공략"
12일 국내외 기관투자자대상 '글로벌 성장 전략' 공개 브랜드 경쟁력, 글로벌 리밸런싱, 채널 대응력 등 강조 연평균 10%의 매출 성장률·2027년 12%의 영업이익률 달성 목표
CU, 히트작 ‘생레몬 하이볼’ 수출 100만개 돌파
생과일 하이볼 누적 판매량 1300만 개 넘으며 인기 이어가 올해 하이볼 포함한 기타주류 매출 전년 대비 3배 뛰어 생과일하이볼 대만, 중국, 몽골 등에 누적 수출량 100만개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