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진행

    롯데마트는 전국 문화센터 59개점에서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여름학기 강좌는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방학 시즌을 고려해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술 수업과 자녀 양육에 도움을 주는 홈스쿨링 강좌를 비롯해 뷰티에 관심이 있는

    2024-04-25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어린이날 인기 선물 ‘또봇, 티니핑, 레고’ 할인 판매

    이마트가 가정의달 맞이 어린이날 문완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롯데마트는 오는 5월 6일까지 또봇, 티니핑, 핑크퐁 등 캐릭터 완구부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닌텐도와 PS5 등의 디지털 가전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먼저, 아이들과 이마트에

    2024-04-25 강필성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자본금 334억원 증자… 한국 공략 본격화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사업 확장을 위해 자본금 확대에 나섰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법인인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는 지난 17일 334억원 규모의 자본금 증자를 단행했다. 이는 지난 2월에 이어 올 들어 두 번째 이뤄진 증자다.이번 증자로 한국

    2024-04-24 문은혜 기자
  • 현대홈쇼핑, 보조배터리·소형가전 수거해 재활용… "자원순환 앞장"

    현대홈쇼핑은 2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와 E-순환거버넌스, 대한주택관리사협회와 ‘전자폐기물 자원순환 캠페인’ 추진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한광영 현대홈쇼핑 대표, 이우균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

    2024-04-24 문은혜 기자
  • '29주년' 하나로마트, 농·축·수산물 70% 할인에 코나 자동차까지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창립 29주년을 기념하여 25일부터 5월 22일까지 농업인의 농·축·수산물 판매 확대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에 앞장선다고 24일 밝혔다. ‘고객과 농업인이 더 살맛나게’라는 슬로건으로 28일간 진행된

    2024-04-24 강필성 기자
  • 까스텔바작 없는 까스텔바작, 프랑스서 수십억대 소송 중

    패션그룹형지의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의 프랑스 법인이 프랑스의 아티스트이자 패션디자이너 장 샤를르 드 까스텔바작(Jean charles de Castelbajac)으로부터 수십억원대 소송을 진행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브랜드를 설립한 인물이자 브랜드의 핵심

    2024-04-24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친환경 스튜디오 ‘미디어월’ 도입… 무대 폐기물 줄여

    NS홈쇼핑이 ‘친환경 방송제작 환경조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스튜디오에 ‘미디어월’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미디어월 도입의 목적은 무대 제작의 폐기물을 줄여 친환경적인 스튜디오 운영이 가능하고, XR기술로 효과적인 상품소개와 더불어 비용 절감 및 생산성 극대화가 가

    2024-04-24 강필성 기자
  • "잘파세대 잡아라" GS25·세븐일레븐, 이모티콘부터 액세서리까지 1020 공략

    편의점 업계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액세서리가 포함된 음료부터 이모티콘 협업까지 기존에 없던 다양한 제휴가 이뤄지는 것. 트렌드에 민감하고 재미와 개성을 추구하는 잘파세대를 겨냥한 상품이다.24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GS

    2024-04-24 강필성 기자
  • 11번가 숏폼 ‘플레이’, 3개월만에 시청수 1600만회 돌파

    ‘숏폼’을 활용한 11번가의 쇼핑 콘텐츠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11번가는 30초 내외 짧은 동영상(숏폼) 기반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플레이(PLAY)’ 내 영상들의 누적 시청수가 오픈 3개월 만에 1600만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1

    2024-04-24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