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식목일 맞이 ‘씨드깃발’ 증정 행사티웨이항공 '티웨이플러스' 재구독 이벤트 진행한샘, 식목일 기념 시흥시 '행복의숲' 조성 참여
  • ▲ ⓒ쿠쿠
    ▲ ⓒ쿠쿠
    ◆쿠쿠, 산불 피해 주민에 1억5000만원 규모 밥솥 지원
    쿠쿠가 영남 산불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8개 지역(경북 안동시·의성군·청송군·영양군·영덕군, 경남 산청군·하동군, 울산 울주군)의 피해 주민들에게 약 1억5000만원 규모로 밥솥 950여대를 기부한다. 기부 물품은 산불 피해지역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앞서 1차 지원 대책에서는 산불로 인해 쿠쿠 제품이 전소되거나 A/S가 불가할 시 전문 기사의 점검 후 무상 교환을 진행했다. 홈페이지나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 신청 시 제품 무상 점검을 제공하고, 렌탈료 면제 요청 시에는 미사용 기간 동안 렌탈료를 면제할 방침이다.

    쿠쿠 관계자는 "이재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 피해 제품의 무상 교환 및 점검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진에어, 식목일 맞이 '씨드깃발' 증정 행사
    진에어가 식목일을 맞아 탑승객 대상으로 '씨드깃발'을 증정하는 기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씨드깃발은 황토와 씨앗을 섞어 깃발 형태로 만든 친환경 씨앗 제품으로 발아율이 높아 누구나 쉽게 키울 수 있다. 진에어는 오는 5일에 출발하는 국내선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 등 국내선 3개 항공편 탑승객에게 씨드깃발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식목일을 기념해 국내선 전 노선 대상으로 식목일 의미를 되새기는 기내 방송도 진행해 저탄소 녹색 성장을 선도하고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노력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이번 식목일 기내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친환경 문화를 조성하고 ESG 환경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플러스' 재구독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를 재구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플러스 구독이 만료된 후 7일 이내에 재구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이달 말까지 재구독하는 선착순 100명의 회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프티콘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4일이며, 발표일 기준으로 구독 중이며 광고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게 제공된다.

    또한, 구독 만료 이후 7일 이내에 재구독하는 회원에게 구독 기간 30일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재구독 상품 종류에 관계 없이, 구독 만료 후 7일 이내라면 혜택이 적용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재구독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회원 분들이 티웨이플러스의 혜택을 다시 한번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항공 '토마토 키우기' 키트 증정
    제주항공이 식목일을 맞아 탑승한 어린이 승객들에게 '식물 키우기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5일 김포~제주 노선의 모든 항공편 기내에서 어린이 승객을 대상으로 토마토 씨앗을 심어 키울 수 있는 키트를 선물한다. 식물 키우기 키트는 누구나 손쉽게 재배할 수 있도록 토마토 씨앗과 배양토, 생분해성 친환경 재질인 종이화분으로 구성됐다.

    제주 연안에서 서식하는 국제보호종인 '제주남방큰돌고래'를 소재로 제작된 제주항공 자체 캐릭터인 제코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씨앗을 심은 뒤 화분을 꾸밀 수 있도록 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식목일을 맞아 탑승하는 어린이 고객들에게 친환경 식물 키우기 키트와 제코 스티커를 선물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샘, 식목일 기념 시흥시 '행복의 숲' 조성 참여
    한샘은 식목일을 앞두고 시흥시에서 진행된 '행복의 숲' 조성 행사에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해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샘은 가구의 주요 원자재인 나무를 보충함은 물론, 한샘 5공장이 위치한 시흥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녹지 조성을 통해 대기오염과 소음을 저감하고, 나아가 도시공원을 조성해 시민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휴식공간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참가자들은 거북섬 일대 완충녹지 지역 내 수목 부족 공간에 약 2300여 그루의 해송과 산수유 나무를 식재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에 식재한 나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어서울, 창립 10주년 맞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에어서울이 오는 7일 창립 10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은 역대급 기념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내식을 사전 구매할 경우 스타셰프인 정호영의 우동기내식을 포함, 모든 기내식들이 최대 3000원 할인되며 위탁수하물과 사전 좌석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해외, 제주 관광지 및 호텔 최대 10% 할인), 트립닷컴(호텔∙렌터카 10% 할인), 마이리얼트립(10% 할인쿠폰), 라쿠텐트래블(최대 15%할인) 등을 통한 제휴 할인 혜택도 준비됐으며 특가항공권은 편도 총액 기준 국내선 1만5800원, 국제선 최저 4만9900원부터다.

    오는 7일 출발하는 에어서울의 인천 출발 동남아 노선 항공편에서는 탑승객들에게 지비츠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이달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케아, 집안 활동 안전하게 돕는 베싱엔 시리즈 출시
    이케아가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욕실 등 집안에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포용적으로 디자인한 베싱엔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베싱엔은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집에서의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됐다. 핸드 레일이 달린 2가지 스타일의 스텝 스툴, 샤워 의자, 휴지걸이, 수건 레일, 샤워 선반 등 총 6종으로 구성되며 집안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베싱엔은 미끄럼 방지 다리받침과 배수 구멍이 있어 욕실에서 사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튼튼한 프레임, 부드러운 곡선, 손에 잘 잡히는 튜브 형태의 손잡이 등으로 움직이는 동안 몸을 안정적으로 지탱하는 사용감을 제공한다.

    바터 제일스트라 생산 총괄 본부 제품 디자인 개발자는 "집에서의 간단한 샤워조차 어려운 변화의 순간을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은 만큼 모두의 집에서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위닉스, 프리미엄 제습기 '뽀송 인버터' 신규 라인업 출시
    위닉스가 프리미엄 저소음 제습기 '뽀송 인버터 20L', '뽀송 인버터 22L'를 출시해, 올해는 인버터 제습기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뽀송 인버터 22L는 ▲33.5dB의 저소음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자외선(UVC) 안심 살균 ▲내부 안심 건조 ▲6.3L 대용량 물통으로 제습 능력은 물론, 사용 편의성과 위생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제습기다.

    또한, 위닉스 뽀송 제습기 구매 한 달 이내 '바른 보증 케어서비스'를 가입하면, 무상보증기간을 최대 5년까지 보장한다. 서비스 가격은 론칭 특가로 7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위닉스 관계자는 "제습기는 핵심 부품인 열교환기부터 제품까지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올해는 더 많은 고객님들이 다양한 용량의 프리미엄 인버터 제습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체험해봤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