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만에 돌아온 히트 도시락 … GS25 '김혜자 등심 돈까스' 재출시
단종템 혜자 ‘돌아온등심돈까스’ 재출시검증된 흥행력 가진 과거 히트 상품 부활"감성 자극하고, 맛과 퀄리티 강화"
기사입력 2025-04-09 08:56:34 | 최종수정 2025-04-09 09:51:47 | 이미현 기자 | mihyun0521@newdaily.co.kr


▲ ⓒGS25

GS25는 2014년 인기를 끈 혜자 도시락 ‘등심돈까스’를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과거 출시된 상품이 재출시될 경우, 이미 한 차례 제품력을 인정받아 불황 속 ‘검증된 맛’으로 가성비는 물론, 그 시절 추억까지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다.

지난 2월 GS25가 4년 만에 재출시한 ‘바삭 김밥’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했다.

 

GS25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편의점 도시락 전성기를 이끈 혜자 도시락을 ‘혜자롭게 돌아온 시리즈’로 재단장해 선보인다.

시리즈 첫 주자는 ‘혜자)돌아온등심돈까스’로 2014년 혜자 도시락 ‘등심돈까스’로 첫 출시된 상품이다. 당시 두툼한 순살 등심 돈까스에 스파게티, 소시지, 닭강정 등 다채로운 반찬으로 가성비 도시락의 대명사로 자리 잡으며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40만 개를 기록했다.

11년 전 구성의 핵심을 유지하면서도, 최근 고객들의 입맛과 소비 트렌드에 맞춰 품질과 구성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대표 메뉴인 등심 돈까스, 스파게티, 닭강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트볼, 계란말이, 볶음김치 등 총 7가지 반찬을 더해 더욱 풍성하고 균형 잡힌 한 끼로 재탄생시켰다. 가격은 5200원. 

GS25는 더 많은 고객이 이번 도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9일부터 13일까지 5일 간 해당 도시락을 47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안진웅 GS리테일 FF팀 매니저는 “GS25는 ‘혜자)돌아온등심돈까스’를 시작으로 과거 큰 사랑을 받은 혜자 도시락 인기 메뉴를 엄선해 순차적으로 재출시할 계획” 이라며 “불황 속 추억의 도시락 단종템을 부활시켜 보장된 맛과 그 시절 추억으로 다시 한번 고객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이미현 기자 (mihyun0521@newdaily.co.kr)
이 기사 주소: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5/04/09/2025040900065.html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