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삼성웰스토리, 급식 이어 300조원 규모 중국 식자재유통사업 진출

22일, 합자회사 '상해웰스토리식품유한공사' 설립 계약 체결 삼성웰스토리 70%, 일본 고쿠부 17.5%, 중국 은용농업 12.5% 출자 웰스토리 사업 노하우에 물류인프라∙우수농산물 시너지 제고 상해 중심으로 품질 높은 상품 앞세워 중국시장 공략, 중국 시장규모 300조원, 연평균 9% 급성장 예상

thumb1

11번가-아모레퍼시픽, 지식재산권 보호 MOU 체결

지식재산권 보호 및 침해 예방 활동·브랜드 상시 집중 모니터링·위조품 유통 근절 위한 협력

thumb1

홈플러스, 이번엔 노동법 위반 혐의 조사 받아

고용노동부 “향후 다른 대형마트도 조사할 수 있다” 조사 결과 7월에 나올 예정

thumb1

AK플라자, 29일까지 여름 브랜드 세일… 최대 70% 할인

래시가드·반바지·티셔츠·샌들 등 바캉스 패션아이템 할인

thumb1

[포토] 칵테일음료로 집에서 바 분위기 즐기세요~

이마트, 무알코올 칵테일 음료 피코크 ‘377바(BAR)245ml’ 이마트 전 매장서 판매

thumb1

본죽, 화끈한 불 맛 더한 여름 한정 메뉴 '불짬뽕죽' 선봬

6가지 해물과 화끈한 불 맛 강조 주꾸미, 오징어, 새우 등 6가지 해물 넣어 진한 짬뽕의 맛 살려

thumb1

본아이에프, 보건복지부 주최 '2016년 제1회 행복나눔인상' 수상

지난 2009년부터 이웃들에게 따뜻한 죽 지원 및 푸드뱅크 통해 아기 죽 제공 서울시청 추천 통해 꾸준한 이웃사회 나눔 활동 실천하는 점 높이 인정 받아

thumb1

발렌타인 마스터스, 정통성과 현대적 감성 담은 새로운 패키지 선봬

마스터 블렌더가 한국인 입맛 겨냥해 직접 블렌딩한 특별한 위스키 위스키 애호가 및 젊은 소비자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심플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의 패키지로 재탄생 뉴 패키지 출시 기념 'YOU ARE THE MASTER!' 캠페인 전개

thumb1

글렌피딕 21년,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 "젊은 이미지 강조"

패키지 디자인 변경 통해 글렌피딕의 젊고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 강조 글렌피딕, 핵심 주력 제품군 12∙15∙18∙21년 모두 패키지 리뉴얼 단행

thumb1

아워홈, 한국잡월드에 어린이 체험관 '요리연구소' 열어

아워홈-잡월드, 요리 관련 직업 이해 증진 및 건강한 식탁 문화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잡월드 3층 어린이체험관에 '아워홈 요리연구소' 신설 하루 총 12회씩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요리연구원 직업 체험프로그램 실시

thumb1

서정 CGV 대표 "글로벌 진출만이 답"… 2632개 스크린 확보·글로벌 5위 도약

CGV, 터키 '마스(MARS)' 8000억원에 인수… 글로벌 5위 멀티플렉스 업체 도약 "거대 자본과 정부 지원 등에 업은 중국 영화 산업 성장세 빨라… 한국 영화산업, 생존 위해 글로벌로 가야"

thumb1

바나나 열풍에 돌아온 빙그레 '메로나 바나나'

당 함량 기존 대비 19% 낮추고 패키지 리뉴얼해 재출시

thumb1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김치 ‘숭침채’ 국내 첫 판매

국내 유일 ‘미슐랭 2스타&식품 명인’ 타이틀 동시 보유한 ‘윤미월’ 명인의 배추 통김치 판매

thumb1

현대백화점-경기관광공사-하나투어, 김포시 문화 관광 활성화 위한 MOU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 및 인프라 구축, 지역 관광자원 활용한 관광상품 공동 발굴 및 홍보,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대명항 해산물 투어 코스’ 홍보,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 소비시장 발굴 및 경제 활성화 동참 노력

thumb1

이마트, 피코크 비밀연구소 1호 상품 '무알콜 칵테일 음료' 5종 선봬

이마트 본사 주소에서 따온 ‘377바’등 술과 섞어 마시는 음료 5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