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고철 아닌 추억" 20년된 자동차가 전한 감동... 현대차 광고, 인도 울렸다

현대차 20주년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2억1500만 건 기록

thumb1

TBWA코리아 '퍼포먼스 마케팅' 본격화 나서… '퍼포먼스 바이 티비더블유에이' 출범

빠른 시장 안착·서비스 전문성 강화 위해 웰컴금융그룹과 제휴 양사에서 브랜드 마케팅·퍼포먼스 마케팅 경험한 김형태 대표 선임

thumb1

광고 천재 '알렉스 보거스키', 8년 만에 광고계 복귀

美 광고대행사 'CP+B' 크리에이티브 엔지니어로 "브랜드 요구 달라져 광고도 새로운 기술로 대응해야"

thumb1

코바코, 하반기 광고시장 '강보합' 전망… "뚜렷한 호재 없어"

하반기 광고경기전망지수 105.3… 소폭 증가

thumb1

이노션, 검은개 입양 기피 극복 위한 ‘블랙독 캠페인’ 사진전 진행

오는 4일부터 내달 26일까지 '플랫폼창동61'에서 전시 색(色)에 대한 차별·편견을 극복 위한 취지로 기획

thumb1

'미세먼지' 일상·소비 통째로 바꿨다… 이노션 "Green 문화·소비 확산" 전망

라이프스타일 변화, 소비 트렌드에도 영향

thumb1

김소예 제일기획 프로 "모카 우체국, 브랜드 체험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

기존 마케팅 채널 벗어나 새로운 공간 제공으로 아날로그 감성 전달… 폭발적 반응 '오래돼서 더 좋은 것'이라는 느낌 주기 위해 손편지 보낼 수 있는 우체국 콘셉트 선정

thumb1

코마코 이어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 폐업… 중견 광고대행사 '휘청'

지난해 영업손실 13억으로 적자 전환, 당기순손실 15억 디지털 광고 중심으로 중견 광고대행사 세대 교체 진단

thumb1

“지구가 쓰레기섬”… 칸 라이언즈 환경 바람

‘팔라우 서약’ 캠페인, 그랑프리 3개 석권 22일 폐막... 제일기획 등 수상작 ‘공익’이 대세

thumb1

메조미디어, 美∙中 주요 디지털 매체·마케팅사와 제휴... 글로벌 진출 본격화

美 디지털 매체사 '오스', 中 디지털 마케팅사 '아이클릭'과 파트너십 언어권별 전문 인력, 글로벌 전담 팀 등으로 글로벌 경쟁력 극대화 노력

thumb1

[2018 상반기] 광고업계, 스포츠 이벤트 많았지만 특수는 없었다

최순실 국정농단 등 정치적 이슈 여파로 스포츠 이벤트 특수 기대 이하

thumb1

제일기획-네파, 업사이클링 우산 커버 활용한 친환경 캠페인 ‘레인 트리’ 진행

방수 원단 업사이클링해 재사용 가능한 우산 커버 제작 나뭇잎 그려진 우산 커버와 나무 모양 조형물 통해 이색 체험 제공

thumb1

광고업계, 무관심했던 러시아월드컵 결국 '반전 특수' 없을 듯

지상파 3사 시청률 합계... 스웨덴전 54.8%, 멕시코전 40.9% 국가대표팀 16강 진출 여부에 따라 월드컵 특수 판가름

thumb1

제일기획, 칸 라이언즈 광고제서 금상 1개 등 총 10개상 수상

'삼성 스마트 슈트' 캠페인으로 금상 1개, 동상 1개 수상 삼성전자와 함께 세미나 진행, 11년 연속 심사위원 배출

thumb1

드로가 “최고의 광고는 본능적… 사람을 움직이는 것”

전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칸 라이언즈서 기조 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