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밀레니얼·Z세대의 찌질한 이야기, 가감없이 들려준다"… 박웅현 TBWA 크리에이티브 대표

TBWA코리아 '망치', 젊은 세대 대변하는 스피치로 호응 박웅현 대표 "동시대 젊은이들의 초상, 깊이 들여다볼 수 있을 것"

thumb1

'당신의 통화 기록이 수집된다'… 타깃 광고 위해 고객 정보 모으는 페이스북

스마트 스피커 '포털', 고객 통화 기록 정보 등 수집 페이스북 소유 미디어 플랫폼서 타깃 광고 위해 사용될 가능성 '우려'

thumb1

미켈란젤로 '다비드'를 고민하게 한 세탁기… 삼성전자 ‘퀵드라이브(Quick Drive)’ 영국서 아트마케팅

삼성 퀵 드라이브, 제품력과 예술 작품을 활용한 이색 캠페인 영국서 진행 튼튼한 내구성과 완벽한 디자인 표현

thumb1

월마트, 아마존에 '맞불'… '에코'와 대화형 비디오 개발 나서

월마트, 소비자 참여형 비디오에 2억5000만 달러 투자 소비자 유치, 참여 위한 엔터테인먼트 개발 기술 투자

thumb1

"브랜드와 잘 맞는 크리에이티브가 중요"… 이성하 펍지 팀장

"브랜딩 관점에서의 크리에이티브 고민 필요" 브랜드와 크리에이티브 이해하는 '브랜드 크리에이터' 역할 제시

thumb1

'페북·인스타그램' 꼼짝마… 핀터레스트, 광고 매출 전년比 44% 성장

핀터레스트, 2020년엔 10억 달러 광고 매출 적극적인 사용자 기반, 동영상 광고 상품도 개발

thumb1

"광고 퀴즈 풀면 상금 드려요"… 메조미디어,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큐피트' 선봬

국내 미디어 렙 최초 모바일 퀴즈쇼 애플리케이션 자체 개발 국내 퀴즈 앱 최초, '최저상금 보장제'를 공식 룰로 책정해 경쟁력 확보

thumb1

"브랜드, 서비스보다 철학 있어야"…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일상의 좋은 습관이 쌓여 크리에이티브가 탄생" "고도화되는 기술, 더 인간적인 영역이 크리에이티브를 가치있게 만들어"

thumb1

'이노션 멘토링 코스' 시즌 8 우승팀… 자전거 헬멧 착용 독려 캠페인 론칭

이노션의 대표적인 재능기부 프로그램인 IMC IMC 시즌 8 최우수 아이디어, 자전거 헬멧 착용 독려 캠페인 진행

thumb1

크리에이티브 축제 '칸 라이언즈X서울 2018' 폐막… 현업 전문가들의 알찬 세미나로 호평

칸 라이언즈 2018,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화두 던져 크리에이티비티에 대한 치열한 고민… 광고업계·학계서 주목

thumb1

"크리에이티비티, 인종과 성차별에 편중… 가난과 교육 등 다양성 추구하자" 양웅 교수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다' 양웅 동서대 교수 강연 더욱 깊이 있는 다양성 추구 필요

thumb1

"훌륭한 크리에이티비티, 사업에도 긍정적 영향 확인"… 조 풀로스 스파이크스 아시아 디렉터

"크리에이티비티 상을 받은 브랜드, 매출·시장점유율 등 상승 확인" "앞으로 크리에이티비티의 가치, 더욱 중요해질 것"

thumb1

R/GA·VISA·유니레버가 주목한 광고 트렌드는?… 칸 라이언즈X서울서 인사이트 공유

크리에이티브 전설들의 강연·세미나 이어져 칸 라이언즈X서울 2018, 12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서 열려

thumb1

"인공지능 활용해 광고 영역 확대해야"… 김병희 서원대 교수

"인공지능 결합하면 속도, 아이디어, 소비자 반응 증가" "광고인의 회의감도 감소시킬 수 있어"

thumb1

"오픈 이노베이션 시대, 문제를 발견하는 것이 크리에이티브"… 김기영 이노션 ECD

"스스로 문제 발견하고 해결해 세상을 더 좋은 방향으로 바꾸는 능력 중요" "좋은 문제를 발견하는 능력치, 최대한으로 몰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