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마이싸이더·가취관·팔로인·실감세대·소피커"… 밀레니얼·Z세대 2019년 트렌드5

대학내일, 2019년 밀레니얼·Z세대 트렌드 발표 "대의명분 아닌 개인 중심의 소의명분 마케팅 중요"

thumb1

옥외광고 지형도 바뀐다… 현대百, 코엑스 이어 한국판 '타임스퀘어' 동참

현대百, 100억원 투자한 무역센터점 외관 디지털 사이니지 이달 오픈 CJ파워캐스트 "내년 코엑스 광고판 100% 완판, 현대百은 60% 예약"

thumb1

유튜브 2018년 결산… '핑크퐁·케이팝', 인기 콘텐츠 총집합에도 욕먹는 이유

유튜브 리와인드, 역대 싫어요 2위 케이팝·먹방·핑크퐁 등 한국 콘텐츠 노출 관심

thumb1

"기업의 모든 고민, 아이디어로 해결합니다"… 이승재·이정빈 아이디엇 대표

창업 3년 만에 광고업계서 인정받으며 '승승장구' "브랜드 컨설팅·브랜드 익스피리언스 등 새로운 영역에 도전할 것"

thumb1

유튜브 2018 올해의 광고… 작품상·6초 광고·크리이이티비티 등 7개 부문 선정

유튜브, 웨비 어워드와 함께 2018 올해의 광고 선정 구독자가 올해의 광고 트렌드 반영된 7개 부문 심사

thumb1

AI로 진화하는 광고업계… 제작부터 효율화까지 "못하는 게 없네"

광고 효율 극대화·광고 서비스·기획·제작까지 활용 "인간 고유 영역이라 믿었던 창의성까지 넘보는 AI, 더욱 폭넓은 IT 기술 접목될 전망"

thumb1

"기업PR·신제품 론칭까지"… 카톡 이모티콘, 효자 마케팅 역할 '톡톡'

카카오 이모티콘, 월 평균 발신 22억 건 사용자 관심·이용 활발, 기업 마케팅 활용 증가

thumb1

'오늘의 하늘·소프·슈기'를 아시나요?… 광고업계 샛별로 떠오른 1인 크리에이터

농심, 한국존슨앤드존슨 등 인기 유튜버 모델로 기용 CJ ENM 다이아TV, 1400여명 1인 크리에이터와 협력… 제품 개발·크라우드펀딩에도 참여

thumb1

"연말연시 마케팅, 올해는 예년보다 일찍 펼쳐야"

구매여정 길어진 소비자, 모바일 구매 증가 호흡 긴 세일 마케팅이 트렌드

thumb1

헬스케어 플랫폼 '굿닥'… 박경득 대표 "아마존이 꿈꾸는 원격진료 만들 것"

박경득 케어랩스 신임 대표 "책임감 막중, 수익창출과 신사업 투자 두마리 토끼 잡을 것" "퍼스널 헬스케어 인포메이션 네트워크 구축… 의약품 배송, 원격진료는 오래된 꿈"

thumb1

효과적인 개인 맞춤형 타깃 광고에 필요한 기술… AI, 다음은?

머신러닝·AI, 실시간 광고 어셈블리, 실시간 버저닝 기대 세밀한 개인화 광고로 효율성 증가

thumb1

모바일 광고 2위로 올라선 '카카오광고'… 구글 '애드몹' 좇는다

"고객 맞춤형 광고 플랫폼 카카오 모먼트 성과" "카카오톡 기반 광고 매출 성장세 높아, 앞으로 성장 기대"

thumb1

"20%의 자유시간이 만든 창의력의 비밀"… 신석진 제일기획 아트디렉터

"자기주도적 아이디어 내고 실행할 수 있는 자유시간 누려야" "마음 맞는 사람과 하고 싶은 일을 할 때 시너지 커져"

thumb1

2019년 광고 시장 규모 11조9천억원 전망… 5G의 등장, 모바일 개인화·동영상 광고 기대

디지털 광고 시장과 방송 광고 시장 격차 심화 전망 5G 상용 원년, 모바일 몰입 경험 극대화 마케팅 기대

thumb1

쇼핑 채널로 떠오르는 인스타그램… 사진만 클릭해도 OK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이니스프리, 삼성물산 에잇세컨즈·빈폴 등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 선봬 "수수료 무료는 장점, 매출 영향은 아직 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