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IT·과학

thumb1

LG전자, '시그니처 아트갤러리' 온라인 개최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예술적 가치 알리기 건축가 유현준 교수, 아트갤러리 설계·디자인 맡아 시그니처관에 냉장고존-세탁기존-TV존-에어컨존 등 구성

thumb1

SK㈜ C&C. NH농협은행 '자산관리 플랫폼' 구축

스마트뱅킹 앱 통해 고객 자산관리, 소비분석, 상품추천 등 제공 빅데이터 기반 고객 자산관리 및 고객별 맞춤형 상품 추천 계획

thumb1

네이버클라우드, 중소슈퍼마켓 상생 비즈니스 모색

플랫폼에 필요한 대부분 시스템, 네이버 클라우드로 구축 해외식품 유통 시장 확대 위해 필요한 기술 지원 지속할 것

thumb1

CJ ENM 다이아 티비, '다이아 마켓' 크리에이터 제품 '완판' 눈길

드로잉 크리에이터 ‘이연’과 모나미 합작한 프러스펜 한정판 세트 완판 2021년에는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협업 제품 확대 계획

thumb1

[IT 발품러] 국내 최초 셀프 개통 'T팩토리24'... 소비자 마음 사로잡을수 있을까?

SKT, 비대면 시대 맞아 핸드폰 개통 가능 무인 키오스크 선봬 홍대 T팩토리 매장 방문 직접 체험… 밤 10시 이후에도 척척 단말기 재고 부족, 다양한 혜택 정보 부족 등 아쉬움도

thumb1

5G 요금제 향방은?… 정부 입김에 개편 '제동'

5G 상용화 이후 요금제 지적 쏟아져 이통사 저가 요금제 출시 약속, '유보신고제' 시행 힘 보태 정부 '알뜰폰-가계통신비' 기조 상충… 첫발부터 삐걱

thumb1

SKT-삼성전자–카카오, ‘AI R&D 협의체’ 결성…‘K-인공지능’ 공동 개발

첫 합작품 ‘팬데믹 극복 AI’ 내년 초 공개 AI가 코로나 위험 지역 및 이용자 행동 예측·분석 한국의 글로벌 AI 경쟁 주도권 확보 기대

thumb1

네시삼십삼분, 모바일·PC 신작 8종으로 글로벌 공략 '박차'

thumb1

KT, OTT 시즌서 '7일만 로맨스' 후속 시즌 공개

와이낫미디어와 공동 제작, MZ세대 공략

thumb1

KT, '클라우드 원팀' 참여 기관 확대… 생태계 강화

경기 및 인천 창조경제혁신센터, 한글과컴퓨터 새롭게 합류 경쟁력 있는 클라우드 사업모델 발굴·연구과제 수행할 예정

thumb1

삼성전자, '퍼스트룩 2021' 내달 6일 온라인 진행… "TV 신제품 총출동"

'퍼스트룩 2021' 초대장 글로벌 미디어-파트너에 발송 한국 시간 1월 7일 새벽 1시부터 라이브 방식 진행

thumb1

넥슨-위메프-구글, 공동 프로모션 'WE-Star 크리스마스' 전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 시 게임 쿠폰 증정 22~23일 위메프서 게임 라이브 방송 진행

thumb1

한빛소프트, 모바일 게임 '클럽오디션' 러시아 공략 본격화

전세계 9개국 진출 완료… 영토 확장 지속

thumb1

LGU+, 청년몰 활성화 'K-MAS 할인 마켓' 오픈

U+멤버스 앱 공식 홈페이지 통해 기획전 페이지 접속 가능 청년몰 기획전 상품 후기·응원 이벤트 추첨 통해 경품 증정

thumb1

삼성전자, 내년 '삼성 TV 플러스' 서비스 국가 두배 확대

전 세계 12개국 742개 채널… 약 1500만명 사용자 확보 '뉴 아이디' 등 제휴 늘려 신규 채널 확보, 콘텐츠 경쟁력 강화 북미부터 모바일 기기로 서비스 지원 범위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