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상반기 영업익 130% 껑충… 비용 효율화 효과
상반기 매출 1조2864억원·영업익 1166억원 각 3.3%, 130.4%↑ 맥주부문 흑자전환 성공… 소주부문 영업익도 55.1% 신장 “마케팅 비용 효율화, 신제품 다브랜드 전략으로 매출도 성장”
CJ프레시웨이 "프레시원, 지역사업자와 공동 사업… 다시 공정위 판단 구할 것"
공정위, 인력 부당지원 혐위로 CJ프레시웨이·프레시원에 과징금 245억원 부과 프레시원, 지역 식자재 유통시장 선진화 위한 공동 사업 CJ프레시웨이 "소송을 포함해 다시 한번 판단 구할 것"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 브랜드 리뉴얼 ‘기대, 그 이상의 몰트’
‘더 글렌드로낙’ 전면적 브랜드 리뉴얼 단행 새로운 지향점 ‘기대, 그 이상의 몰트’ 제시 독보적인 맛과 품질의 싱글몰트 위스키 완성
이마트, 상반기 흑자전환… 온·오프라인 계열사 수익성↑
할인점·트레이더스 등 이마트 상반기 영업이익 722억 원 가격 경쟁력 강화로 오프라인 객수 2분기 연속 증가 오프라인 자회사 견조한 실적 성장⋯ 온라인 자회사도 수익성 개선
[Daily New유통] CU,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外
CU, 가성비를 극대화한 득템 시리즈 상품들을 출시 롯데호텔, 호텔리어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롯데면세점, MD협회와 중소기업 판로 확대 지원
무신사, 편의성 높여 스토어 전면 개편… “UI·UX 싹 바꿨다”
카테고리별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멀티 스토어 형태로 전면 개편 고객 취향에 맞는 브랜드와 아이템 추천 제안 스냅 서비스 개편해 커뮤니티 기능 강화
웅진씽크빅, 메타버스+생성형 AI… 영어 스피킹 ‘링고시티’ 선봬
메타버스 세계에서 AI 원어민과 자유 회화 가능한 신제품 출시 “게임하듯 즐기다 보면 말문이 트이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될 것” 오는 27일 오프라인 프리뷰 행사에서 콘텐츠 최초 공개
현대백화점 미아점, ‘미식 공간’ 강화… 대학가 맛집 총출동
백화점 1호 매장 포함 유명 맛집 12곳 대거 입점 식품관 내 영유아 동반 MZ패밀리 위한 키즈 라운지도 신설 “미식 즐기는 공간으로”
CJ제일제당, 2Q 해외 식품사업·바이오 약진… 영업익 14.1%↑
2분기 매출 4조3314억원… 전년 동기 대비 2.1%↓ 국내 가공식품 매출 3%↑, 북미서 안정적 성과 바이오, 고부가가치 스페셜티 품목 판매 집중… F&C, 흑자 전환
세븐일레븐, 여름 휴가 시즌맞아 ‘천원 맥주’ 재출시
수입맥주 ‘버지미스터’, ‘프라가 프레시’ 8~9월 시즌 맞춰 컴백 오는 16일 버지미스터, 26일 프라가 프레시 출시 4캔 4000원으로 1캔당 1000원, 교차 구매도 가능
CJ그룹, 코리아하우스 흥행 견인… 파리 올림픽 ‘K-컬처 아이콘’으로
올림픽 팀 코리아 후원에 더해 대표 문화 아이콘으로 활약 K-컬처 홍보관 ‘CJ 그룹관’과 K-스트리트푸드 ‘bibigo 시장’ 활약 17일간 6만4569명에 한국 문화 알리며 장외 문화올림픽 이끌어
롯데홈쇼핑, 롯데월드에 벨리곰 체험시설 오픈
롯데월드에 벨리곰 체험시설 ‘벨리곰 미스터리 맨션’ 오픈 실종된 벨리곰 흔적 탐색하는 탐정 콘셉트, 단독 굿즈 선봬 롯데그룹 콘텐츠 비즈니스 강화 전략 일환, 계열사간 협업 강화
롯데마트, 광복절 연휴 맞아 ‘황금연휴 통큰딜’ 행사 진행
15일부터 18일까지 ‘황금연휴 통큰딜’ 행사 진행 장바구니 물가 안정 위해 고객 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 엄선 최대 반값 할인 혜택 제공
코스맥스, 2분기 영업익 467억원… 상반기 매출 1조 돌파
2분기 영업익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 매출은 5515억원으로 15.1% 늘어… 역대 분기 기준 최대
이커머스가 모두 적자 늪에 빠진 이유… ‘계획된 적자’의 함정
주요 이커머스, 계획된 적자 표방했지만 만년 적자 기업으로 쿠팡마저 2분기 적자전환… 주요 사업자 모두 영업손실 중 티메프 사태 계기로 커지는 적자경영 의문, 흑자에 쏠리는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