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델몬트주스, 19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조사, 1999년부터 올해까지 19년 연속 주스부문 1위 올라 올해 신규 과실 넣은 신제품과 영양 성분 추가한 기능성 주스 출시하며 제품군 확대할 것
[포토] 한정판 '벚꽃 디저트' 드셔보세요~!
현대百, 16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벚꽃 주제로 만든 디저트 판매
CU, 경산지역 사망 사고 공식 사과… "안전한 편의점 만들 것"
박재구 BGF리테일 대표 "매장 근무자가 안심하고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
스타벅스, 서울숲공원서 커피찌꺼기 재활용 자원순환 캠페인 펼쳐
지난해 3411톤의 커피찌꺼기 재활용해 지역농가 도우며 다양한 부가가치 창출 앞장 환경부, 자원순환사회연대, 서울숲컨서번시, 협력사 등 관계자 300명 참여 활동 전개
두타면세점, 영업 종료 시간 또 '단축'… 사드 문제보단 수익선 개선?
4월 1일부터 영업 종료시간 오후 11시로 변경… '올빼미' 매장 사실상 의미 無
아워홈, DIY 신제품 '손수 순두부찌개 만들기' 선봬
동봉된 재료를 물과 함께 끓이기만 하면 완성 가마솥 증자 방식으로 만든 순두부와 사골∙바지락 엑기스가 가미된 양념장 함께 구성
미샤, 뷰티 크리에이터 레나와 스페셜 에디션 론칭
동국제약, 女직원 절반이 계약직… "판촉사원 비율 높아"
백화점 판촉사원 대부분…고용 성비 불균형 보여
올리브영, '그린 액션' 캠페인 전개 … "미세먼지 건강하게 대처"
유해환경과 외부 자극에 대처하는 '안티폴루션' 제품 전년비 40% 증가해
"인테리어 쇼핑 더 실감나게"… 한샘몰, 증강현실(AR) 도입
앱 다운받으면 200여개의 가구 가상으로 구현 가능해
정관장 "한 데 뭉치니 반응 좋네"… HUB 매장 서울로 확대
정관장·굿베이스·동인비·사푼사푼 브랜드 한 곳에 고객 호응 높아, 매출 확대 시너지
GS리테일-네이버 ‘파파고’, 외국인 고객 서비스 향상 위해 MOU
통역 어플 파파고 통해 GS25 외국인 고객 만족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
서울우유, 디즈니 '미키 초코우유·미니 딸기우유' 선봬
키덜트족 공략, 스트라이프·도트·하트 등 각 맛 별로 두 가지 디자인 적용
롯데마트, 쾌적한 대기환경 조성 '앞장'… "3년간 나무 3만 그루 심어"
2018년부터 ‘샤롯데 봉사단’과 ‘어울림(林) 푸르림(林)’ 매년 총 1만5천 그루 식수 계획
필스너 우르켈, 국내 최대 맥주 축제 '필스너 페스트' 얼리버드 티켓 판매
4월 4일, 티몬 통해 첫 번째 얼리버드 티켓 판매 오픈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 동안 코엑스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