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싸롱화 수제화 브랜드 '줄단', 지미추 디자이너와 새 컬렉션 선봬
지미추 출신 디자이너 아츄시 다나카, 줄단과 2017년 SS컬렉션 펌프스·줄리엣 Ⅱ 출시
[포토] 봄에는 알이 꽉 찬 '암꽃게' 드세요~!
현대百, 경인지역 10개 점포에서 제철 맞은 국내 자연산 '암꽃게' 선봬
에잇세컨즈,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리넨 컬렉션' 출시
'신혼일기' 구혜선의 제안하는 위트있는 봄 스타일링
크루즈인터내셔널, 아마존강·메콩강 운항하는 '탐험 크루즈' 선봬
5성급 플로팅 부티크 호텔, 호화 선박으로 즐기는 이색탐험… 1인당 950만원부터
[르포] 최악의 초미세먼지에 황사마스크 '동났다'… 일반 마스크 매출도 동반 상승
편의점·온라인마켓에서 마스크 판매량 '급증'
소셜커머스에서 황사마스크 제품 대부분 매진
미샤, 물이 필요없는 '미샤 브러쉬 클리너' 출시
언더아머, 가로수길에 여성 특화 매장 '브랜드 하우스' 오픈
한국피앤지, 2017년 상반기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개최
"프리미엄급 원두 저렴하게"… 홈플러스, 신제품 2종 출시
국내 원두커피 전문업체 ‘맥널티’와 공동기획
롯데닷컴, 10분이면 완성되는 인기 요리 ‘굿잇츠’ 단독 론칭
스킬이 필요한 쿠킹키트와 차별화… 준비부터 완성까지 소요시간 10분 이내
브라질산 썩은 닭고기 파문 "치킨, 진짜 믿고 먹어도 되나요?"
식약처·농식품부 "국내 유통되는 브라질산 닭, 부패 닭과 상관 없어" 치킨 업계 "문제 없더라도 소비자 우려 불식시키기 위해 브라질산 닭 사용 중단"
"유럽 트렌드 디자인+한국형 수납"… 한샘, ‘유로 터치’ 시리즈 출시
홈페이지에서 무료 견적 및 실측 서비스 제공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출시 22일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고객 요청 쇄도해 판매기간 4월 중순까지 연장 아메리카노, 라떼에 이어 현재 스타벅스에서 3번째로 많은 판매되는 음료
GS홈쇼핑, 전문무역상사로 지정돼… 수출 기업으로 '변신'
해외 JV 확장 단계 넘어 수출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
"힘내라 청춘!"… 식음료 업계, N포 세대 응원하는 '착한' 마케팅 눈길
오비맥주 '카스', 청춘 현실 반영한 응원메시지 전달 알바몬, 청춘 권리 보호·청년 노동 현실 알리며 공감대 형성 농심, 컵라면 통해 응원 메시지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