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코트화' 뜬다"…롯데百, 10만족 규모 코트화 페어 진행
본점에 ‘뉴발란스 코트화 출시 38주년 기념 특설매장’ 운영, 코트화 38년 역사 관련 콘텐츠 전시
대상 '종가집', 30주년 맞아 한식 전문브랜드로 재탄생
종가집 브랜드 탄생 30주년 맞아 대규모 브랜드 리뉴얼 한국전통문화의 상징, 기와를 모티브로 심플한 BI 변화 '맛의 중심, 종가집' 슬로건 바탕으로 전통한식에 모던을 담는 세련된 이미지 강화
해외시장 잡기 나선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이마트, 수출 1천억원 시대 연다
올해 수출액 65% 늘린 530억원 전망, 18년까지 1000억원 달성 목표
현대百, 대구광역시에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4호점 오픈
국내 네 번째 매장… 광역상권에 오픈하는 첫 번째 매장
"이유식도 간편식 인기 높아"… 롯데마트, ‘베이비 페어’ 행사
경기 불황 영향 등 육아 많은 시간 쏟을 수 없어 간편 이유식 구매 고객 늘어나
롯데百, 정기휴무일 6일 단 하루 ‘새봄 맞이 온라인 상품전’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 물량… 행사 당일 하루 동안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 증정
CNP 차앤박화장품,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 출시
올리브영, 불황형 제품 잘 팔렸다… 립스틱 매출 120% 신장
아로마티카, 칼렌듈라&씨 대퍼딜 마스크 2종 리뉴얼 출시
사드 보복으로 中 관광객 급감 불가피… 여행·호텔 업계 "노심초사"
중국 정부, 한국 여행 상품 판매 중단 지시… 사드 보복 피해 우려 여행업계 "중국 정부 공식 입장 확인 후 구체적 대응책 마련할 것" 호텔업계 "주요 타깃 고객층 다변화 등 피해 최소화 대책 마련"
나인트리 프리미어 명동Ⅱ 개관 "프리미엄급 비즈니스 호텔 보여줄 것"
3월 6일 그랜드 오픈… 총 객실 408개, 미팅룸 3개, 레스토랑, 피트니스룸 등 갖춰 중국 사드 보복으로 유커 감소 우려에 "주 타깃 고객은 홍콩 등 동남아 관광객, 큰 영향 없을 것"
[포토] 이탈리아산 정통 초코케이크가 단돈 8900원!
패션그룹형지, 서부산 랜드마크 '아트몰링' 그랜드 오픈
형지 신성장동력으로 유통 비즈니스 본격화
시몬스 침대, 안전 자재만 사용한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 출시
롯데칠성음료 '포켓몬 음료' 인기… 2달만에 120만개 판매 돌파
포켓몬 콘텐츠 활용한 TV애니메이션, 영화,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 등 오픈하며 포켓몬 음료도 인기 식품업계에서도 포켓몬 캐릭터 활용한 우유, 케이크, 소시지, 빵, 도시락 등 인기 끌고 매출도 증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