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홀리데이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한정 출시
[한정판의 배신] 인기 캐릭터 앞세운 상술로 변질
유통家 도 넘은 한정판 열풍… "웃돈까지 붙여 인터넷 매매" 마니아 자극한 편의점 '한정판'… "상술? 혹은 아이디어?" 제약업계도 한정판 열풍…가격 일반보다 최대 2배 비싸
[한정판의 배신] 마니아 자극한 편의점 '한정판'… "상술? 아이디어?"
제품 본연의 의미 퇴색시켜 vs 고객들에게 혜택 돌려주기 위한 마케팅일 뿐
[한정판의 배신] 제약업계에 부는 한정판 열풍…일반보다 최대 2배 비싸
유명 캐릭터 이용 한정품, 소비자 구매심리 부추겨…로열티 비용은 구매자 몫
JTI 코리아, '스모킹 매너 캠페인'… "말하지 않아도 함께 지켜요"
2001년부터 16년간 배려하는 흡연문화 조성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 서울시 내 주요 흡연밀집 구역에서 휴대용 재떨이 무료 배포
[한정판의 배신] 유통家 도 넘은 한정판 열풍… "웃돈까지 붙여 인터넷 매매"
캐릭터 한정판 상품, 소비 심리 자극…제품 홍보 목적 본질 흐려 '주객전도' 인기 상품, 인터넷서 최대 10배 이상 가격에 거래 "캐릭터 한정판 의존보다 제품 자체 경쟁력 키워야" 지적
미샤, 27일까지 전품목 '1+1'… 텐션팩트, 이탈프리즘 등 주력 제품도 포함
신세계그룹, 中 알리페이와 마케팅 업무 협약… 싼커(散客) 정조준
면세점 이어 스타필드하남, 이마트, 위드미, 스타벅스 등 알리페이 확대 도입
SPC그룹,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라그릴리아 6호점' 오픈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별관 2층내 102석 규모
던킨도너츠, 1만2천원 이상 구매시 '크래프트홀릭' 쿠션이 4900원
11월 25일부터 판매… 대형 크기로 제작된 '크래프트홀릭 쿠션' 곰&토끼 2종 선봬
현대면세점, 특허 획득 시 5년간 500억원 사회 환원 '약속'
관광 인프라 개발 투자 300억(旣발표), 지역문화 육성 및 소외계층 지원 200억
브루클린 브루어리, 미국 동부 대표 맥주 '이스트 IPA' 한국서 선봬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음용감이 특징인 미국 동부 스타일 맥주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마스 시즌 텀블러 선봬
일상 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레드 리버스 텀블러' 텀블러 구매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무료 증정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6종 선봬
심플한 디자인의 시즌 케이크와 유럽풍 선물류 케이크 등 실속 제품 선봬
KGC인삼공사,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서 '화애락 테마강좌' 운영
11월 말부터 강좌 운영, 2개 강좌 이상 등록 시 '부부세트'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