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매일유업 상하치즈, 100% 국산 원유로 만든 '리코타 치즈' 선봬

색소, 방부제 등 무첨가 건강한 자연치즈로 샐러드, 빵 등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담백한 맛

thumb1

미니스톱, 새우볶음밥&깐풍기 도시락 출시

새우볶음밥에 짜장, 깐풍기 곁들인 ‘중식’ 도시락 신상품 출시

thumb1

한국TA, 디자인가구 ‘아르푸’ 론칭… "맞춤 가구 제작"

디자인부터 색상, 소재까지 고객 직접 선택 가능

thumb1

GS샵, 26일 로보 10주년 맞이 ‘원데이 특집방송’

로보 10주년 기념·오전 10% 할인·오후 10만원 할인… 두 차례 방송

thumb1

뚜레쥬르, 진하고 깊은 풍미 위해 커피 원두 리뉴얼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기존 커피 원두 리뉴얼 '그랑 드 카페' 신제품 출시 기념, 다양한 고객 시음 체험 기회와 이벤트 진행

thumb1

김승철 이화의료원장, 대한부인종양학회 차기 회장 선출

2018년부터 2년간 학회 이끌 예정

thumb1

삼립식품, 'SPC 삼립'으로 사명 변경… "2020년까지 매출 4조 목표"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새로운 비전 반영 위해 추진 '전통', '신뢰' 이미지에 SPC그룹의 '젊음'과 '글로벌' 이미지 더해

thumb1

오설록, 발효 숙성차에 국화·꿀 넣은 '삼다연 국화' 선봬

thumb1

공차, 새 브랜드 슬로건 '공들여 맛있는 차' 공개

공차코리아, 차(茶)에 대한 공차의 철학과 신념 담은 새 슬로건 발표 양질의 찻잎 고르고 차마다 다른 황금률에 따라 우리고 새로움을 더하는 메시지 공개

thumb1

스텔라 아르투아 하우스, 이태원 경리단길에 2호점 오픈

전용잔 챌리스에 원하는 문구 새겨주는 이벤트 진행

thumb1

현대리바트, ‘리바트 혼수&이사 그랜드페어’…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침실·거실 등 공간별 신제품 및 히트 상품 선정해 30~50% 할인

thumb1

롯데주류, 롯데백화점 창립 37주년 기념 와인 2종 선봬

그랑크뤼 1등급 와인으로 유명한 세계 정상급 와이너리 '라피트 로칠드'와 합작 개발 롯데백화점 박호준 바이어가 프랑스 현지에서 직접 테이스팅 진행 후 선별

thumb1

위스키 1병에 1억원… 글렌피딕 1937년, 경매 최고가 기록

스코틀랜드 본햄 경매서 글렌피딕 사상 최고가 기록 전세계 61병 한정 생산, 글렌피딕 제품 중 가장 오래된 명품 위스키

thumb1

CU, ‘종가집 김치찌개라면’ 출시… "얼큰한 국물 맛 일품"

20년 전통 ‘종가집’과 손잡고 편의+맛 담은 ‘종가집 김치찌개라면’ 27일 선봬

thumb1

스타벅스, 2017년 플래너 공개… 28일부터 매장서 선봬

핑크, 민트, 블랙, 레드 컬러와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