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갈수록 줄어드는 막걸리 시장… '국순당' 몸부림에도 성적은 "글쎄…"

국순당, 쌀 바나나·쌀 복숭아·쌀 크림치즈 등 신제품 공격적으로 선봬 판매율은 시장 기대치 하회 "식음료 트렌드 빠르게 변하고 수입 맥주와의 경쟁도 치열… 막걸리 성장 기대 어려워"

thumb1

대웅제약,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스트롱' 출시… "진통소염제 라인업 강화"

기존 타사 제품보다 알약 크기가 작아 노인, 여성, 청소년도 복용이 편리하다는 게 장점

thumb1

한국로슈, 유방암 환자 격려 위해 '라틴댄스 클래스' 등 개최

캘리그래피 연습, 라틴 댄스 교육 등 프로그램을 통해 유방암 환자 삶의 질 높여

thumb1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 신제품 2종 선봬

'푸룬홍삼정', '홍삼담은 산수유' 출시 고객들의 니즈 반영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화

thumb1

동아오츠카, 서울달리기대회 9천여명 마라토너에 수분 보급

임직원 직접 달리며 수분보충의 필요성 체험

thumb1

애경, 코-마스(CO-MAS) 복면마스크 6종 출시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이 직접 디자인, 재미있게 피부관리 가능

thumb1

이대목동병원, 콩고민주공화국에 의료진 교육·기자재 지원 등 협력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의학 교육 등 실시할 것

thumb1

CU, 멤버십 APP ‘내 맘대로 꾹’ 론칭… 멤버십 혜택 강화

스탬프 적립, 매장∙상품 리뷰, 투데이 핫세일 등 혜택 풍성

thumb1

롯데칠성음료, 정통 영국식 '립톤 밀크티' 선봬

2030대 여성층 타깃… 밀크티 시장 저변확대 나서 립톤의 차 전문가들이 선별한 고급 홍차에 우유(20% 함유)를 더해 더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 립톤 브랜드의 제조국이자 밀크티를 알린 '영국' 국기를 형상화한 디자인 적용

thumb1

농심, 신라면 출시 30주년 광고 모델에 '최수종' 재발탁

최수종, 1996년부터 1998년까지 신라면 광고모델로 활약

thumb1

옥션, 신세계 간편식 브랜드 ‘피코크’ 입점

피코크 구매고객 5% 캐쉬백,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 제공

thumb1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1000만 고객 돌파 "2030여성이 주로 이용"

2014년 5월 런칭 이후 2년 5개월만에 사이렌 오더 주문 누적 횟수 1000만건 돌파 2030대 여성, 출근과 점심시간에 사용 가장 많고 오피스, 학원, 쇼핑가 지역에서 선호 개인별 취향에 맞게 등록하는 나만의 메뉴 등록수 247만건으로 개인 맞춤 주문 증가 올해 8 월부터 푸드, 원두까지 주문 메뉴 확대 등 편의성과 기능 강화로 서비스 진화

thumb1

청정원 순창, 제 11회 전북 순창장류축제 후원

우리가족 떡볶이 만들기, 메주 먹은 장어잡기 등 가족 행사 2016인분 대형 고추장 비빔밥 만들기 행사 진행

thumb1

롯데마트, 청년 창업 육성프로젝트 '청년식당 1호점' 중계점에 오픈

연내 3호점, 내년 상반기까지 5호점 확대 계획

thumb1

풀무원녹즙, 마시는 아침대용식 '스무디랩 2종' 선봬

생과일, 플레인 요거트, 기능성 원료를 더한 스무디…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배달 피부탄력에 좋은 콜라겐, 기초체력 도움 주는 단백질, 식이섬유 2000mg 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