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정용진의 야심작 '스타필드 하남' 에 서울·경기맘 1만명이 몰린 이유가?

개점 1달 앞두고 아카데미(문화센터) 회원 모집에 1만명 넘게 몰려

thumb1

식약처, 식중독균 초과 검출된 '고소한 연두부' 회수 조치

식중독균 '바실러스 세레우스', 3배 이상 초과 검출돼

thumb1

웅진식품, 1조원대 탄산음료 시장 진출… 815 콜라 재출시

제품 콘셉트부터 맛까지 전면 리뉴얼, '콜라독립'에서 'Feel the Freedom'선언 815 사이다까지 라인 확장해 제 3의 탄산음료 브랜드로 육성 계획

thumb1

"포켓몬GO 돌풍 잇는다"… 롯데마트, 증강현실 FPS ‘카줄루' 판매

모바일 기기 통해 무료로 앱 다운 받은 후 구매한 보드판 스캔하면 전투 시작

thumb1

[리우올림픽 D-2] 여행업계 "지카·긴 비행시간 영향, 올림픽 특수 없다"

하나투어·모두투어 등 "브라질 등 남미 여행 수요 변화 거의 없어" 20시간 이상 소요되는 긴 비행시간과 불안정한 치안, 테러 위협, 지카 바이러스 위험 영향

thumb1

GSK-구글, 생체전자의약품회사 '갈바니' 설립

당뇨병·염증·내분비·대사성 질환 관련 소형장치 개발에 역량 다할 것

thumb1

천호식품, 폴란드에 '홍삼진액·숙취헛개' 등 건강식품 수출

국내 종합 건강식품 기업 최초로 단독 수출 계약 백화점·대형마트·약국·건강식품 전문 매장에 입점 "건강한류 선도할 것"

thumb1

[리우올림픽 D-2] 식음료·주류 업계 "마케팅 경쟁 후끈… 시차 아쉬워"

공식후원사 코카콜라·맥도날드, 한정판 제품·메뉴 선보이며 올림픽 마케팅 나서 주류업계 "12시간 시차 영향… 특수나 매출 증대 어려울 듯"

thumb1

[리우올림픽 D-2] "올림픽 특수 올까?"… 홈쇼핑·편의점 업계 '시큰둥'

"올림픽 경기 시간과 출근 겹쳐 매출 특수 없을 것"

thumb1

[포토]한여름에 올해 첫 햅쌀 맛보세요~!

이마트, 올해 첫 수확된 노지 햅쌀 선봬

thumb1

[리우올림픽 D-2] '새벽 경기·업무' 둘다 놓치기 싫은 직장인을 위한 건강 꿀팁

수면유도물질 들어 있는 우유·요구르트 먹고 거실 조명은 간접 조명으로

thumb1

스위스퓨어, '본 마망(Bonne Maman) 레시피 마스크' 출시

thumb1

롯데百, 8월말까지'국내 여름 휴가 보내기' 캠페인 진행

thumb1

KT&G '에쎄', 해외 누적 판매량 2000억 개비 돌파

중동·러시아·동남아 등 50여 개국 수출… 글로벌 NO.1 초슬림 담배 입지 확고히 굳혀

thumb1

녹십자, 혈액제제 생산시설 2배 증설… "해외 시장 공략 강화"

2019년 혈액제제 생산 기업 세계 5위권 도달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