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남양유업, 올해 세 번째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 시장 경쟁력 방안 논의

시장 경쟁력 강화, 영업 현장의 다양한 의견 청취 등 대리점 동반성장 위해 2013년 유업계 최초 도입 "대리점과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활동 추진"

thumb1

신세계백화점,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 ‘신세계스퀘어’ 연다

11월 1일 신세계스퀘어 공개 명동스퀘어 오픈 행사 초대형 화면으로 연말의 즐거움과 설렘 전달 문화예술·글로벌 OTT 콘텐츠 등도 연중 소개

thumb1

CJ온스타일, 전국 휩쓴 요리열풍에 주방가전·주방용품 매출 97% ↑

요리 예능 인기에 주방용품 호조… 후라이팬·냄비 매출 ‘껑충’ 바오먼트-글로벌 나이프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 선봬 엔드그레인 도마, 유틸리티 나이프, 나이프 가드 구성

thumb1

코스맥스-서울대, K뷰티 선도할 ‘컬쳐 테크놀로지’ 개발… 5년간 60억원 투입

1단계 연구서 경계 없는 융합 연구 추진… 제품 상용화 57건 성과 2단계 연구 60억 투입… 한국 고유 아름다움에 첨단 기술 결합 화장품 업계 난제 해결 동참… "개방형 연구로 기술 역량 강화"

thumb1

CJ제일제당, 2조원 '펫 푸드’ 시장 5년만에 재도전하나

CJ제일제당, 팻 푸드 브랜드 ‘액티파우’로 영양보충제 재도전 2013년 펫푸드 시장 진출 후 6년만에 사업 접기도 팻푸드 시장 올해 사상 첫 2조 전망… 펫 영양제 시장도 19%↑

thumb1

롯데온, 겨울 아우터 최대 50% 할인… 총 40억 물량 준비

신상품과 지난 시즌 베스트 상품 최대 50% 할인 연말 시즌 앞두고 캐리어 등도 준비 최대 12% 중복 할인쿠폰 증정 등 혜택 제공

thumb1

"더현대 서울에 뜬 대형 열기구"…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인증샷 성지’ 노린다

11월 1일 크리스마스 테마 ‘움직이는 대극장’ 공개 크리스마스 에디션 PB 상품도 선봬 "크리스마스 인증샷 명소로 거듭날 것"

thumb1

롯데마트·슈퍼의 파격 할인 "1등급 한우 1천원대, 10년전 보다 더 싸"

평소 행사보다 2배가 넘는 반값 할인 상품 선보여 1천원대 한우 국거리 비롯 990원 애호박, 헤어 제품 70% 할인 ‘롯데마트GO’앱 신규 가입자에게 추가 할인 쿠폰 제공

thumb1

더 화려해진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쇼타임'… "음악과 함께 라이팅 쇼도 첫 선"

'원더풀 쇼타임' 테마로 크리스마스 점등 시작 1900년대 뮤지컬 극장가 걷는 느낌 조성 쇼윈도부터 간판, 티켓부스까지 다양한 포토존 연출

thumb1

신세계그룹, 내일 정기인사 단행… 정용진 회장 첫 인사 눈길

신세계그룹 30일 정기인사, 임원들 인사 결과 통보 중 정용진 회장 취임 후 첫 인사… 정유경 총괄사장 승진도 관전포인트 정비된 KPI, 성과급 체계 등 첫 반영될 전망

thumb1

"화장품·해외사업 날았다" LG생활건강, 뷰티 3Q 영업익 전년비 42.8% ↑

음료·생활용품 영업이익 감소 불구, 뷰티 42.8% 증가 국내 온라인, 헬스앤뷰티 및 해외 아마존 성장 전사 매출 1조 7136억원, 영업이익 1061억원, 전년 대비 감소

thumb1

[인터뷰] 함창본 서울우유 양주공장장 "2년간 200억 투자, 내년 신제품 쏟아낼 것"

함창본 서울우유 양주공장장 23일 인터뷰 내년까지 양주공장에 약 200억원 투자 내년 카톤팩 신제품 공개, 컵라인도 증설

thumb1

[르포] "일 13만개 A2+우유 생산" 아시아 최대 유가공 생산기지 서울우유 양주공장

서울우유 전체 생산량의 40% 담당하는 양주공장 대표제품 A2+ 우유 하루 생산량 약 13만개… 비요뜨·커피포리 등도 생산 "전 제품 A2 원유 통해 생산이 목표"

thumb1

[Daily New유통] GS25, 무신사, 아성다이소 外

GS25, 전기이륜차 배터리 교환 서비스 확대 무신사 29CM, '이구데이' 거래액 3배↑ 롯데시네마, 랜덤스퀘어 5번째 테마 오픈

thumb1

전자담배 ‘흑역사’ JTI코리아, ‘플룸X 어드밴스드’는 다를까

JTI코리아, 2020년 ‘플룸테크’ 철수 후 전자담배 시장 재도전 치열해지는 전자담배 시장, 출시 기기만 한 해 여러 종류로 고착화되는 시장 안착이 과제… 경쟁사 큰 차별성 없다는 평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