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AI부터 실버타운까지… 보람그룹, '실버 비즈니스' 본격 추진

건기식·AI돌봄로봇 등 실버세대 공략 본격화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도약 'SENIOR' 앞글자 딴 사업 추진 전략 공개

thumb1

롯데슈퍼, ‘그랑그로서리 도곡점’ 리뉴얼 오픈… ‘집 앞 냉장고’로

SSM 최초 식료품 전문 매장… 100㎡ 규모 ‘델리 아일랜드’ 구성 기존 델리 상품 수 대비 30% 확대한 200여 델리 상품 운영 그랑그로서리 1호점에 걸맞은 롯데슈퍼 최초 도입 카테고리 선봬

thumb1

이마트, 초겨울 먹거리 대전… ‘설향’부터 생굴, 고등어까지

‘설향’ 딸기 1팩 1만7900원에 판매, 안정적 물량 확보 기후변화에 딸기시즌 늦어지자, ‘사계절 딸기’ 프로젝트 가동 시금치 27%, 봉지굴 30%, 고등어 20% 할인

thumb1

"연말 특수 기대 어려워" 4분기 외식산업경기 낮은 상승폭 전망

체감물가 높아 소비심리 회복 지연 4분기 외식산업경기전망지수 83.65로 전년보다 낮아 주점업 등 특수 기대 어려워

thumb1

[르포]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을 그대로… 더 화려해진 롯데百 잠실 월드몰 크리스마스

매일 오전 10시 30분~ 밤 10시까지 운영 총 41개 형형색색의 크리스마스 테마 상점 "유럽 현지 크리스마스 마켓 분위기 재현"

thumb1

야놀자 플랫폼, 일본 미즈호은행과 여가 기술력·금융 서비스 협업 논의

여행·여가 전문성, 금융 네트워크 등 경쟁력 활용 방안 논의 글로벌 입지 강화 위한 협업 생태계 확대 연내 인터파크트리플 합병 통해 메가 플랫폼 도약 목표

thumb1

[Daily New유통] 동원F&B, GS25, 오리온 外

동원F&B, 대체당 활용한 저스트 열대과일 캔 2종 출시 GS25, 농심 손 잡고 '바나나킥' 협업 디저트 선봬 오리온, ‘닥터유몰 블프위크’ 이벤트

thumb1

[깐깐한 리뷰] '특별한 익숙함'으로 글로벌 공략, 농심 '신라면 똠얌'

농심, 글로벌 공략 위해 '신라면 똠얌' 드라이브 태국 출시 이후 1년간 700만봉 판매 아시아·유럽 등 14개국 수출 확대

thumb1

계속되는 중국 카지노 제재에, '일본 VIP' 모시기 나선 카지노업계

중국 정부, 12년간 카지노 산업 규제 강화 이어가 中 VIP 회복도 더뎌… 드롭액도 2019년 대비 하락 업계 일본 VIP 모객 총력전

thumb1

배달의민족, 목포과학대 밀키트 사업 지원 나선다

재학생 대상 밀키트 전문가 초청 특강 진행 우수 밀키트 상품 플랫폼 입점 검토 등 판로 지원 "인재 육성과 일자리 창출 일조할 것"

thumb1

'불황 직격타' 맞은 골든블루, 3Q 매출 반토막… "가정시장 사활"

골든블루 3Q 매출 57.6%↓·영업익 86.7%↓ 경기침체 직격탄… 유흥시장 침체로 위스키 매출 하락 신제품 ‘골든블루 쿼츠’로 가정시장 공략 나서

thumb1

하이트진로, 협력사와 ‘아름다운 하루’ 바자회 진행… 누적 4만5천여점 기부

기부 물품 4100여점 판매 수익금 주변 소외 이웃에 전달 물품 재사용하고, 기부금도 마련해 숲 조성 등 환경보호 앞장서 김인규 사장 “100년 기업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겠다”

thumb1

산타부터 위스키 케이크까지… '홀리데이 케이크' 사전예약 오픈

파리바게뜨, 케이크 사전예약 시 최대 30% 혜택 제공 뚜레쥬르, 12월18일까지 뚜레쥬르 앱 사전예약 시 최대 8000원 할인 투썸플레이스, 한정판 ‘조니워커 블루라벨’ 프리미엄 위스키 케이크 론칭

thumb1

한국맥도날드, 서울 지역 '워킹홀리데이' 참가자 모집

다양한 경험 쌓는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직원 프로그램 'K-문화’ 중심 한국 대표 도시 서울서 진행 내년 1월 중순부터 약 4주간 근무

thumb1

'뷰 맛집' 스타벅스 ‘더춘천의암호R점’ 개점 5일만에 1만명 방문

14일 춘천 의암호의 풍경 담은 스타벅스의 6번째 ‘THE’ 매장 오픈 단풍 뷰 맛집으로 입소문 타고 개점 5일만에 약 1만명의 고객 방문 특화 음료 ‘의암호의 초록빛 자몽 피지오’ 하루 200잔 이상 판매되며 인기 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