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Daily New유통] 쿠팡, 다이소몰, 오뚜기 外

쿠팡, 22일까지 최대 반값 할인 ‘WOW 할인데이’ LF 티톤브로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오뚜기, 육향 가득한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3종 출시

thumb1

코스맥스그룹,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홈페이지서 10월 2일까지 지원서 접수 온∙오프라인 직무상담회 운영 "틀을 깨는 유연한 사고 지원자 환영"

thumb1

SPC 파리바게뜨, 말레이시아서 '스타벅스·바샤 커피' 프리미엄 카페와 경쟁

최근 KLIA Terminal에 7호점 개점 스페셜티 커피 판매하는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로 입지 굳혀 aT, 말레이시아 외식시장에서 가장 성장이 기대되는 분야로 카페 꼽아

thumb1

'기부도 하고 건강도 챙기고' 유통가, 고객 참여형 축제 잇따라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18분만에 티켓 매진 등 호응 높아 정관장 참가비 전액 '서울시 유소년 체육진흥 기금' 기부 아모레퍼시픽 소비자 건강 겨냥 착한 캠페인 연다

thumb1

잘나가던 나이키도 꺾였다, 나이키코리아 매출 첫 감소

나이키코리아, 감사보고서 작성 후 첫 매출 감소… 2조 턱걸이 美 나이키도 실적 부진에 주가 하락, 트렌드 대응 실패 런닝화로 재편되는 국내 시장… 호카, 온러닝 등 新 브랜드 강세

thumb1

"中·日 큰손 잡는다"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 VIP 전용 영업장 오픈

14일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 2층 새단장 오픈 상위 1% 위한 멤버십 공간 10월 김포공항 국제선 라운지 신규 오픈, VIP 고객 유치 가속화

thumb1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캠페인, 아태 에피 어워드 수상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캠페인 통해 2연속 에피 어워드 수상 행렬 이어가 ‘로코노미’ 열풍 주역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긍정적 경제 효과 이번 수상 통해 현재까지 국내외 총 8개 상 수상 쾌거

thumb1

동서식품,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1등 상금 3000만원, 총 상금 4500만원 규모 대국민 바리스타 경연 대회 프리미엄 커피 라이프 문화 확산 위한 축제 소비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thumb1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ya오더’로 테이블오더 시장 진출

기존 '픽업' 서비스 외 테이블 주문·결제 기능 추가 차별화된 기술 통해 테이블오더 패러다임 혁신 나서 QR·NFC 활용해 인프라 구축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

thumb1

힙트레디션 열풍에, 오리온 ‘뉴룽지’ 두 달만에 140만봉 돌파

'힙트레디션' 트렌드 확대에 전통적 감수성 담은 간식 인기 뉴릉지 출시 2개월 만에 생산라인 증설 검토 땅콩강정 역시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인기

thumb1

스타벅스,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 ‘놀다가시개’ 진행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에서 연말까지 지속 진행 예정 상반기에만 800여 명이 캠페인 참여, 유기견 입양 성과 펫 존서 반려동물과 추억… 견생네컷 ‘찍다가시개’ 운영

thumb1

"새 멸균 공장서 자체생산" 일동후디스, '하이뮨 음료 3종' 패키지 리뉴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3종’, 패키지 리뉴얼 멸균 공장 신설하고 자체 생산 돌입 음료 제품 생산 확대

thumb1

에이피알, 중화권 공략 속도… 중국·홍콩 뷰티 박람회 잇따라 참여

홍콩 뷰티&웰니스 엑스포·중국 항저우 2024 이메이샹 참가 홍콩 박람회 현장 매출 14억원 올려 디바이스 중화권 누적 20만대 팔려

thumb1

"비비고 신화 다시쓴다" CJ제일제당 '통새우 만두' 500만개 판매 돌파

매출 300억원 돌파, 냉동만두 시장서 단일 제품 성과 성숙기 진입한 냉동만두 시장 성장 견인 역성장 냉동만두, ‘비비고 통새우만두’ 출시 후 성장세 전환

thumb1

"이상할 수록 잘 팔리네" 아이파크몰, '괴근식물' 팝업스토어 오픈

국내 유통업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괴근식물 전문 팝업 해외 작가 한정판 아트토이·세라믹 화기’ 선착순 판매 "하반기도 다양한 주제 팝업 선보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