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다퉈 와인시장 뛰어들었는데… "쉽지 않네?"
비노갤러리아, 출범 1년만에 유상증자… 작년 1.9억원 영업손 비노에이치, 쉐이퍼 빈야드도 줄줄이 지난해 적자 이어가 코로나19 반짝이던 와인붐, 빠르게 식어가는 중
"단골 고객 리뷰가 진짜" 쿠팡이츠 맹추격에, 점유율 방어 나선 배민
10월8일 '단골 추천 리뷰' 기능 테스트 도입 단골 활용 마케팅, 입점 가게 매출 올리고 충성 고객 확보 배달앱 시장경쟁 치열… 점유율 방어전 지속될 듯
콜마 연우, K뷰티 메카 성수에 ‘연우 성수’ 쇼룸 오픈
국내 패키징 업계 최초 쇼룸 고객 접근성 강화 및 업무 효율성 확대 화장품 업계 네트워킹을 위한 허브 공간 활용
스타벅스,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한 '투어스: 친환경 여행 캠페인' 전개
인구감소 지역으로의 친환경 여행 장려 캠페인 대상 지역 및 매장 방문해 미션 수행 추첨을 통해 805명에게 선물 증정
무신사 뷰티 페스타 '흥행'… 3주간 뷰티 거래액 5.8배 성장
축제 3일간 1.8만명 이상 방문 참여 브랜드 거래액 7배 성장 신진 뷰티 브랜드 발굴이 주효
정관장, 추석 연휴 전날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운영
9월13일 정오까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선물 배송 배송 지연, 분실 등 우려 없어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선 ‘매장픽업’, ‘특별포장’ 서비스 등 제공
SPC삼립, 상생펀드 280억원 규모로 확대… 협력사 지원 강화
2016년부터 상생펀드 운영… 올해 80억원 증액 시중 금리 대비 1.6%P 낮은 대출 가능 "사회적 책임 다하는 기업 되도록 노력"
'불닭 신화' 삼양라운드스퀘어 밀양공장에 '中 국영방송 CCTV' 방문
WSJ, NYT, LAT, Nikkei 등에 이어 중국 국영방송서 직접 제작진 파견 불닭볶음면 생산공정 및 식품 안전 시스템, 스마트팩토리 시스템 등 집중 조명 온라인 홈페이지 및 도우인, 웨이보 등 공식 SNS 통해 15분간 보도
NS홈쇼핑,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 권역 확대 운영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 경기도내 20개시까지 확대 '투데이 서비스' 물동량 월 평균 1.5만건에서 3만건으로 "빠른 배송 서비스 통해 고객만족과 신뢰 얻을 것"
야놀자 플랫폼, 레저·티켓 후기 서비스 론칭
증가하는 야외활동 수요에 적극 대응 신규 레저·티켓 후기 서비스로 편리한 상품 탐색 지원 주요 키워드별 리뷰 그래프 제공, 상품 특징 한 눈에 파악
CJ,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에 5800억원 조기 지급
5개 계열사에서 3700여개 협력사 대상 집행 금액 역대 최고… 대상기업도 3배 늘려 "자금 부담 해소에 도움되길 기대"
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대표 “점유율 50% 목표, M&A도 고려 중”
레이장 대표, 3~5년 내 점유율 50% 자신… M&A도 검토 대상 ‘만능 알리익스프레스’ 방향성 제시, 내년 상반기 물류센터 확정 국내 입점 사업자 위한 글로벌 셀링 서비스 이달 내 개시
[르포] 中 알리바바의 심장, 알리바바 캠버스 가보니
알리바바그룹, 시총만 265조원… 이커머스부터 AI, 클라우드까지 올해 첫 오픈한 알리바바 캠퍼스 C구역 첫 공개 자유로운 근무환경, 850평에 달하는 초대형 헬스장까지
알리익스프레스, 항저우 DLJ 자동화 물류센터… ‘초저가의 비결’
알리익스프레스 물류 자회사 차이니아오 항저우 DLJ 첫 공개 자동화보단 인력 중심… 자동 분류 시스템 ‘번개 분류’가 강점 알리익스프레스 초저가 돌풍 뒤엔 저렴한 차이니아오 물류 시스템
자라섬 '이슬라이브페스티벌' 하루만에 1.9만명 찾았다
하루에 약 1만9000명 방문, 소주 맥주 약 7500병 4만캔 소비 아이유와 더불어 에일리, 멜로망스 등 화려한 무대 선보여 “하이트진로만의 감성 담은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 펼쳐나갈 것”